메뉴

로이슈

검색

정부부처·지자체

코레일부산경남본부-카자니아 부산, 업무협약 체결

2017-08-19 12:18:55

코레일부산경남본부와 카자니아 부산이 업무협약을 갖고 기념촬영.
코레일부산경남본부와 카자니아 부산이 업무협약을 갖고 기념촬영.
[로이슈 전용모 기자] 코레일 부산경남본부 부산역(역장 박진성)은 18일 글로벌 직업체험 테마파크 '키자니아 부산'(지점장 홍성호)과 지역관광 및 기차여행 활성화를 위한 상생발전 업무협약(MOU)을 맺었다고 밝혔다.

두 기관은 이번 협약을 통해 열차와 키자니아 상품을 연계한 여행 상품 운영, 지역 소외 계층을 위한 공동 사회공헌활동 등 지역 관광콘텐츠 개발과 부산 관광객 유치 및 지역경제 활성화에 적극 협력해 나가기로 했다.
또 열차이용객 편의를 위해 코레일 멤버십 회원을 대상으로 키자니아 부산 입장료 할인도 제공하게 된다.

박진성 부산역장은 “이번 협약을 통해 가족 관광객들에게 알뜰한 가격으로 열차와 키자니아를 연계한 여행 상품을 제공한다. 자녀에게는 최고의 선물이 될 것으로 기대된다”며 많은 이용을 당부했다.

◇키자니아 부산= 작년 서울에 이어 국내 2번째로 오픈한 글로벌 직업체험 테마파크로 3~16세 아동 및 청소년에게 70가지 이상의 직업 체험활동을 제공한다. 부산 신세계 센텀시티몰 4~6층에있다.

전용모 기자 sisalaw@lawissue.co.kr
로이슈가 제공하는 콘텐츠에 대해 독자는 친근하게 접근할 권리와 정정·반론·추후 보도를 청구 할 권리가 있습니다.
메일: law@lawissue.co.kr 전화번호: 02-6925-0217
리스트바로가기
상단으로 이동