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뉴

로이슈

검색

일반사회

대구성서서, 관내 4개교 경찰동아리 초청 소통시간

2017-08-07 15:25:52

경찰을 꿈꾸는 학생들과의 만남의 시간을 갖고 기념촬영을 하고 있다.이미지 확대보기
경찰을 꿈꾸는 학생들과의 만남의 시간을 갖고 기념촬영을 하고 있다.
[로이슈 전용모 기자] 대구성서경찰서(서장 이규문)는 5일 소회의실에서 관내 4개 고등학교(경원고, 성산고, 성서고, 호산고) 경찰동아리 학생들을 초청해 소통의 시간을 가졌다고 7일 밝혔다.

이규문 서장은 학생들에게 경찰이 되기 위해 해야 할 것과 경찰관이 가져야할 마음가짐을 학생들의 눈높이에 맞추어 알기 쉽게 알려줬다.
학생들은 “서장님이라면 왠지 엄격할 줄 알았는데 너무 소탈한 모습이셔서 너무 좋았다”고 입을 모았다.

다과회 후 학생들은 경찰서견학과 청소년경찰학교도 방문해 경찰장비체험과 학교대항 시뮬레이션 사격경진대회도 열었다.

학생들은 “경찰아저씨들이 너무 재미있게 설명해주셔서 진짜 도움이 많이 되었고, 좋은 기회와 경험 시켜주어 너무 감사드린다”며 “다음에 시간이 되면 또 참여하고 싶고 언젠가 꼭 경찰이 되어 같은경찰서에서 근무하고 싶다”고 포부를 내비쳤다.

대구성서경찰서는 향후에도 경찰을 꿈꾸는 청소년들에게 더 많은 체험의 기회를 주기 위해 다양한 체험프로그램을 개발해 운영키로 했다.
전용모 기자 sisalaw@lawissue.co.kr
로이슈가 제공하는 콘텐츠에 대해 독자는 친근하게 접근할 권리와 정정·반론·추후 보도를 청구 할 권리가 있습니다.
메일: law@lawissue.co.kr 전화번호: 02-6925-0217
리스트바로가기
상단으로 이동