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뉴

로이슈

검색

유통·생활경제

DTRT, '블럭샷(BLOCK SHOT) 캠페인' 진행

2017-08-04 18:27:38

블럭샷(BLOCK SHOT) 캠페인 이미지.(사진=DTRT)이미지 확대보기
블럭샷(BLOCK SHOT) 캠페인 이미지.(사진=DTRT)
[로이슈 김영삼 기자]

남성 컬쳐 코스메틱 브랜드 DTRT(디티알티)는 주목 받는 힙합 아티스트 5인과 함께 한 블럭샷(BLOCK SHOT) 캠페인 영상 본편을 공개했다고 4일 밝혔다.
‘블럭샷’ 캠페인은 여름철 남성들의 피부를 건강하게 가꿔주는 DTRT의 남성용 자외선 차단제 ‘블럭아웃(BLOCK OUT)’과 농구공의 진로 방해를 뜻하는 농구용어 ‘블럭샷(BLOCK SHOT)’을 연결한 의미다. DTRT의 ‘블럭아웃’으로 자외선을 완벽하게 차단할 수 있다는 점을 ‘#너차단’이라는 주요 키워드를 통해 재치있고 트렌디하게 전하고자 기획됐다.

DTRT는 앞서 힙합 뮤지션과 함께 제작한 블럭샷 캠페인 티저 영상을 ‘NBA 버저비트 페스티벌 2017’에서 공개해 힙합 팬들의 큰 주목을 받은 바 있다.

지난 주 공개된 4편의 블럭샷 캠페인 영상 본편에서는 ‘#너차단’이라는 해시태그를 주제로 한해, 크루셜스타, 마이크로닷, 서사무엘&김아일 등 5명의 아티스트가 음악 활동을 방해하는 요소와 차단하고 싶은 것을 소개했다. 영상 속에서는 슬럼프, 타인의 시선 등 각 아티스트들이 느끼는 음악적 고충은 물론 그것을 극복하는 방법 등을 함께 엿볼 수 있다.

또한 블럭샷 캠페인의 일환으로 오는 13일까지 홈페이지 댓글 이벤트도 함께 진행한다. 소비자들이 직접 올 여름 꼭 차단하고 싶은 것을 댓글로 남기는 간단한 방식을 통해 ‘#너차단’ 이라는 캠페인 핵심 키워드에 공감할 수 있도록 기획되었다. 댓글과 함께 블럭샷 캠페인 아티스트 영상 중 하나를 개인 SNS에 공유할 시 당첨 확률을 더욱 높일 수 있어 소비자들의 활발한 참여가 이어지고 있다.
각 영상 및 블럭샷 캠페인에 대한 자세한 내용은 공식 홈페이지에서 확인할 수 있다.

김영삼 기자 yskim@lawissue.co.kr
로이슈가 제공하는 콘텐츠에 대해 독자는 친근하게 접근할 권리와 정정·반론·추후 보도를 청구 할 권리가 있습니다.
메일: law@lawissue.co.kr 전화번호: 02-6925-0217
리스트바로가기
상단으로 이동