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뉴

로이슈

검색

유통·생활경제

한샘, '호텔 같은 신혼집 꾸미기 특별전' 실시

2017-08-02 18:59:19

한샘 호텔침대 '유로 501'으로 연출한 신혼 침실.(사진=한샘) 이미지 확대보기
한샘 호텔침대 '유로 501'으로 연출한 신혼 침실.(사진=한샘)
[로이슈 김영삼 기자]

한샘(대표이사 최양하)은 혼수 시즌을 앞두고 예비부부들을 위한 ‘호텔 같은 신혼집 꾸미기’ 특별전을 8월 25일까지 진행한다고 2일 밝혔다.


최근 호텔의 안락함과 고급스러운 분위기를 신혼집에 연출하려는 예비부부들이 늘면서 혼수 가구도 호텔스타일이 인기다. 한샘은 한샘인테리어 홈페이지(interior.hanssem.com)에서 '일상이 로망이 되는 호텔침실’, '호텔라운지 같은 거실' 등 신혼집을 호텔처럼 연출하는 인테리어 팁을 제안하고, 한샘플래그샵과 인테리어대리점에서 침대와 소파를 구매하는 고객에게 가격 할인 외 특전을 제공한다.



한샘 호텔침대 '유로 501'과 매트리스(Q/K)를 함께 구매하면 슬리퍼, 타올, ‘블리스 어메니티’로 구성된 호텔컬렉션을 제공한다. 베스트 침대 5종(유로501/밀로/모아/루나/브랜치)과 매트리스(Q/K) 구매 시 협탁을 증정하고, 70만원 이상 옷장을 추가 구매할 경우 서랍장을 50% 할인가에 판매한다.
또, ‘칼리아한샘’, ‘콘소파’ 등 가죽소파는 최대 100만원까지 차등 할인하며, 물청소가 가능한 모듈형 소파 ‘밀란 301’ 구매 시 ‘컵코스터(컵받침) 2P’를, ‘바흐701’ 외 인기소파 3종 구매 시에는 이태리 통가죽 여권 지갑 커플세트를 증정한다.

한샘 관계자는 “인테리어 컨셉과 사전 준비 없이 신혼집을 제대로 꾸미기 어렵고 오히려 소비실패로 이어지기 쉽다”고 말하며, “한샘 신혼 이벤트 기간 매장을 방문해 다양한 스타일을 체험해 보고 할인혜택과 선물까지 챙기길 바란다”고 말했다.

한편, 한샘은 8월 31일까지 한샘플래그샵과 인테리어대리점에서 ‘홈플래너’로 3D 인테리어 설계 상담을 받는 신혼고객에게 커피 상품권, 머그컵, 혼수가전 등을 증정하는 이벤트도 진행한다. 홈플래너는 전국 4만 5000여개 3D 아파트 도면을 확보하고 있고 단독주택도 손쉽게 구현 가능한데, 가상의 공간에 가구를 배치해 보면서 집꾸밈의 시행착오를 줄일 수 있을 것이라고 한샘관계자는 말했다.

김영삼 기자 yskim@lawissue.co.kr
로이슈가 제공하는 콘텐츠에 대해 독자는 친근하게 접근할 권리와 정정·반론·추후 보도를 청구 할 권리가 있습니다.
메일: law@lawissue.co.kr 전화번호: 02-6925-0217
리스트바로가기
상단으로 이동