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뉴

로이슈

검색

유통·생활경제

제너시스BBQ, 시니어·경력단절여성 채용

2017-07-31 11:23:51

[로이슈 편도욱 기자] 프랜차이즈 그룹인 제너시스BBQ=가 정부의 일자리 창출에 적극 동참하기 위해 시니어(50대) 및 경력단절 여성(30~40대) 인력 00명을 채용해 일자리 창출에 나선다.

학력 및 경력에 무관한 청년 채용(20~30대)도 함께 실시 한다. 이번 채용은 학력 및 전공에 차별을 두지 않는 열린 채용으로 2,30대라면 누구나 지원 가능하다.
모집부문은 S/V(슈퍼바이저), Chef(조리), 헤르메스(전송) 이다. S/V(Supervisor) 는 가맹점 운영 지도 및 관리를 담당하며, 신규상권 개발 및 신규 매장 개설을 지원하게 된다. 본인의 의사에 따라 정규직 및 시간선택제로 근무할 수 있으며, MS Office 활용이 가능해야 한다. 또한, 영업 또는 외식업 경력자 및 창업에 관심이 많은 자를 우대한다. 근무지는 전국이며(희망근무지 우선 배치), 유류대, 식비 등 업무에 따른 활동비는 실비 지원된다.

Chef(조리) 부문은 주방운영 및 점포위생을 관리 하는 직무이며, 헤르메스 부문은 고객 응대 및 전송을 담당하게 된다. 치킨대학 입소 교육을 통해 해당 직무에 대한 교육을 받게 되므로 경력 및 전공 등은 무관하다. 근무지는 전국이며 자택 인근 매장으로 배치 받을 수 있다.

인사전략실 노수돈 실장은 “제너시스 비비큐 그룹은 정부의 일자리 창출 정책에 동참하고, 지역 경제 활성화에 기여하기 위해 이번 채용을 실시하게 되었다” 며 “이번 채용이 인생 2막을 꿈꾸는 장년층, 다시 일 하고 싶어도 일자리가 없었던 경력단절여성, 고스펙을 요구하는 취업시장에 지친 청년들에게 희망이 될 것으로 기대하고 있다” 고 밝혔다.

입사희망자들은 채용 포털사이트인 사람인, 잡코리아를 통해 해당 내용을 좀 더 자세히 확인할 수 있으며 해당 사이트를 통해 지원할 수 있다. 접수기한은 8월 9일까지 이다. 서류전형에 합격한 인원들은 1차 면접과 인성검사, 2차 면접을 거치게 된다. 최종 합격자들은 치킨대학에 입소하여 기초과정 교육을 이수한 후 부서배치를 받게 된다.
자세한 문의사항은 제너시스BBQ그룹 인사전략팀 채용담당자를 통해 보다 자세하게 확인할 수 있다.

편도욱 기자 toy1000@lawissue.co.kr
로이슈가 제공하는 콘텐츠에 대해 독자는 친근하게 접근할 권리와 정정·반론·추후 보도를 청구 할 권리가 있습니다.
메일: law@lawissue.co.kr 전화번호: 02-6925-0217
리스트바로가기
상단으로 이동