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뉴

로이슈

검색

유통·생활경제

죠스떡볶이, 덕평 휴게소에도 입점

2017-07-27 08:22:31

[로이슈 편도욱 기자] 죠스떡볶이가 영동고속도로에 위치한 덕평 휴게소에 입점했다.

이번에 입점한 덕평 휴게소는 ‘덕평자연휴게소’가 정식 명칭으로 ‘자연휴게소’라는 이름에 걸맞게 전망대, 산책로, 정원 등 자연을 최대한 가까이 할 수 있도록 꾸며져 있다.
여기에 국내 최초로 애견체험장과 애견놀이터가 운영되고 있어 단순한 휴게 시설이라기보다 자연과 함께 즐길거리가 많은 명소로 알려져 있다.

죠스떡볶이는 이번 덕평 휴게소 입점으로 지난 7월 초 동서고속도로 내린천 휴게소, 그 외 남양주 휴게소, 의정부 휴게소에 각각 입점이 완료되어 총 4곳의 휴게소 매장을 운영하게 됐다.

죠스떡볶이는 고객 접점을 더욱 늘리기 위해 향후 휴게소 매장을 더욱 확대한다는 방침이다.

유동 인구가 많고 불특정 다수가 이용하는 휴게소 특성상 다양한 연령층에 브랜드를 알릴 수 있는 채널이라는 점과 여행객들이 이동하면서도 먹을 수 있는 간편한 먹거리를 찾는 경우가 많아 죠스떡볶이의 분식 메뉴들이 충분한 경쟁력을 발휘할 수 있을 것으로 기대되기 때문이다.
죠스떡볶이 관계자는 “휴게소의 경우 잠깐의 시간 동안 다양한 연령층의 고객들이 머무르는 장소인 만큼 간편하면서도 대중적인 음식이 인기를 끌고 있다”며 “죠스떡볶이도 떡볶이, 순대를 비롯 라면, 컵밥 등 간단한 식사 및 테이크아웃하기 좋은 메뉴들을 갖추고 있어 고객들에게 충분히 어필 할 수 있을 것으로 보여진다”고 말했다.

편도욱 기자 toy1000@lawissue.co.kr
로이슈가 제공하는 콘텐츠에 대해 독자는 친근하게 접근할 권리와 정정·반론·추후 보도를 청구 할 권리가 있습니다.
메일: law@lawissue.co.kr 전화번호: 02-6925-0217
리스트바로가기
상단으로 이동