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뉴

로이슈

검색

일반사회

울산준법지원센터, 울산공원묘원 환경정화 활동

2017-07-21 16:11:27

사회봉사명령대상자들이 울산공원묘원 환경정화활동을 벌이고 있다.
사회봉사명령대상자들이 울산공원묘원 환경정화활동을 벌이고 있다.
[로이슈 전용모 기자] 법무부 울산준법지원센터(소장 김행석)는 19일부터 3일동안 울산공원묘원에 사회봉사 대상자를 투입해 공원 내 환경 정화 활동을 실시했다고 21일 밝혔다.

이번 봉사는 법무부 주관 ‘사회봉사 국민공모제’의 일환으로 울산공원묘원 관리사무소의 신청을 받아 사회봉사 대상자 19명을 지원했다.
공원 측은 “올해 2월에도 많은 도움이 됐는데 오는 추석을 맞아 준법지원센터에서 이렇게 도움을 줘 뭐라 고마움을 표해야할지 모르겠다”고 감사의 말을 전했다.

김행석 울산준법지원센터 소장은 “앞으로도 지역사회에 실질적인 도움이 되는 ‘지역친화적 사회봉사’를 지속적으로 이어 나가겠다”고 말했다.

한편 울산준법지원센터는 올해 상반기에 34건의 국민공모제를 집행했으며 하반기에도 농촌지역에 일손을 지원해 주는 등 지역사회에 도움을 주고 있다.

법무부에서 2013년부터 실시하고 있는 국민공모제는 일손이 필요한 개인 및 단체 누구나 신청이 가능하며, 법무부 범죄예방정책국 홈페이지에서 신청하거나 울산준법지원센터로 전화하면 된다.

전용모 기자 sisalaw@lawissue.co.kr
로이슈가 제공하는 콘텐츠에 대해 독자는 친근하게 접근할 권리와 정정·반론·추후 보도를 청구 할 권리가 있습니다.
메일: law@lawissue.co.kr 전화번호: 02-6925-0217
리스트바로가기
상단으로 이동