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뉴

로이슈

검색

변호사·법무사

법무법인 세종, ‘ICT 스타트업 지원센터' 신설

2017-07-15 20:39:44

[로이슈 전용모 기자]
법무법인 세종, ‘ICT 스타트업 지원센터' 신설이미지 확대보기

법무법인 세종은 14일 ‘ICT 스타트업 지원센터’를 신설해 새로운 ICT 기술을 바탕으로 하는 스타트업 및 중소 벤처 기업 고객들에게 실질적인 법률자문과 도움을 줄 수 있는 서비스를 제공한다고 밝혔다.

미래창조과학부 방송산업진흥국 방송채널(PP)사업정책팀장을 역임한 강신욱 변호사를 필두로 정보통신정책연구원과 미디어미래연구소 출신으로 국내 통신 및 방송업계에 널리 알려진 전문가이자 미래창조과학부∙방송통신위원회의 주요 정책 입안에 핵심적 역할을 하고 있는 정책 전문가인 이종관 전문위원, 정보통신부∙방송통신위원회에서 6년간 사무관으로서 통신법제도, 방송법제도 및 전파법제도를 담당한 바 있는 장준영 변호사, 방송통신위원회에서 법제업무, 방송분쟁조정위원회 운영업무를 담당한 이한빛 변호사 등 국내 로펌 중 방송, 개인정보, 통신 및 인터넷 IT 분야에서 가장 핵심적인 경험과 역량을 갖춘 전문가 10여명이 포진해 있다.

법무법인 세종은 기존 ‘방송정보통신팀’의 변호사를 포함한 M&A, 노동분야 전문가의 역할을 확대하고 다방면에서 전문 인력을 추가로 영입, 스타트업 및 중소 벤처 기업이 초기 단계에서 겪는 법률적 문제를 해결하도록 도와 성공적인 ICT 기업으로 안착할 수 있도록 적극 지원할 예정이다.

법무법인 세종의 강신섭 대표변호사는 “많은 ICT 벤처기업이 성공적으로 안착하여 대한민국이 ICT 강국으로 거듭나는데 이바지 할 예정”이라고 전했다.

전용모 기자 sisalaw@lawissue.co.kr
로이슈가 제공하는 콘텐츠에 대해 독자는 친근하게 접근할 권리와 정정·반론·추후 보도를 청구 할 권리가 있습니다.
메일: law@lawissue.co.kr 전화번호: 02-6925-0217
리스트바로가기
상단으로 이동