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뉴

로이슈

검색

금융

미래에셋캐피탈, 비전오토모티브(HONDA)와 업무제휴 체결

2017-07-12 12:06:54

[로이슈 편도욱 기자] 미래에셋캐피탈은 지난 11일 광교에 위치한 비전오토모티브 본사에서 수입차 혼다(HONDA) 딜러사인 비전오토모티브와 금융서비스 제공을 위한 업무제휴를 체결했다고 12일 밝혔다.

이날 협약식에는 비전오토모티브 박봉관 대표와 미래에셋캐피탈 오토금융본부장 전병엽 이사 등 양사 주요 관계자들이 참석했다.
혼다코리아는 최근 어코드 하이브리드와 올 뉴 CR-V 터보의 신차 효과로 지난 6월 수입차 신규등록대수 기준 1,750대를 판매해 수입차 브랜드별 판매 순위 3위를 기록했다. 여기에 6월 출시한 올 뉴 시빅의 인기가 더해져 국내 수입차 시장 내 입지가 더욱 확고해 질 것으로 기대된다.

미래에셋캐피탈 전병엽 오토금융본부장은 "이번 제휴로 혼다 자동차를 구매하는 고객들에게 할부ㆍ리스 등 미래에셋캐피탈의 경쟁력 있는 금융상품과 서비스를 제공할 수 있을 것으로 기대된다"며 "양사는 향후 고객중심의 다양한 프로모션과 공동마케팅도 추진할 계획이다"고 밝혔다.

한편, 미래에셋캐피탈은 2016년 BMW 딜러사인 도이치모터스와 전략적 제휴를 통해 오토금융시장에 신규 진입했으며, 수입차 딜러사들과의 제휴를 지속적으로 확대 중이다.

편도욱 기자 toy1000@lawissue.co.kr
로이슈가 제공하는 콘텐츠에 대해 독자는 친근하게 접근할 권리와 정정·반론·추후 보도를 청구 할 권리가 있습니다.
메일: law@lawissue.co.kr 전화번호: 02-6925-0217
리스트바로가기
상단으로 이동