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뉴

로이슈

검색

유통·생활경제

[새로나왔어요]LG생활건강, ‘비욘드 키즈 에코 디즈니 스페셜 에디션’ 출시

2017-07-05 23:22:04

비욘드_키즈에코 디즈니 스페셜에디션_이미지.(사진= LG생활건강)
비욘드_키즈에코 디즈니 스페셜에디션_이미지.(사진= LG생활건강)
[로이슈 김영삼 기자] LG생활건강(대표: 차석용)은 트루 에코 브랜드 비욘드의 어린이용 토탈 케어 ‘키즈 에코’ 라인에 디즈니 캐릭터를 담아‘ 비욘드 키즈 에코 디즈니 스페셜 에디션’ 8종을 출시했다고 5일 밝혔다.

이번 콜라보레이션은 디즈니의 클래식 캐릭터인 ‘미키마우스’와 ‘미니마우스’를 중심으로 발랄한 ‘도날드덕’ 따뜻하고 정 많은 캐릭터 ‘위니 더 푸’까지 각각의 캐릭터가 자연 속에서 어우러지는 컨셉이다.
‘비욘드 키즈 에코’ 라인은 외부 활동이 증가하면서 먼지와 공해에 노출되어 건조하고 민감해지기 쉬운 어린이 피부에 브로콜리싹 추출물, 방울양배추 추출물 등으로 구성된 그린 스프라우트 콤플렉스™(Green Sprout Complex™)가 함유돼 촉촉하게 피부를 진정시켜준다는 것이 회사측의 설명.

순하고 부드럽게 씻겨주는 ‘키즈 에코 바디 워시’와 건조해지기 쉬운 아이 피부를 촉촉하게 가꿔주는 ‘키즈 에코 로션, 연약한 아이 피부에 맞게 고안된 ‘키즈 에코 선크림’과‘선 쿠션’ 등 아이의 머리부터 발끝까지 케어할 수 있는 8종의 제품으로 구성된다. 특히 가늘고 약한 아이 모발을 부드럽게 감겨주는 ‘키즈 에코 소프트 샴푸’는 ‘슈퍼맨의 돌아왔다’에 출연중인 비욘드 모델 고승재군의 애정템으로 알려져 있다.

비욘드 브랜드 담당자는 “어린이용 제품이니만큼 더 큰 책임감을 가지고 만든 제품”이라며, “순하고 엄선된 원료를 담았을 뿐 아니라, 사용 중 눈에 들어가 힘들어하는 부분을 보완하기 위한 안자극 대체 테스트를 완료해 어린이들의 사용 편의성을 높였고 이번 디즈니 콜라보레이션을 통해 감성적인 가치까지 전달할 예정이다”라고 밝혔다.

김영삼 기자 yskim@lawissue.co.kr
로이슈가 제공하는 콘텐츠에 대해 독자는 친근하게 접근할 권리와 정정·반론·추후 보도를 청구 할 권리가 있습니다.
메일: law@lawissue.co.kr 전화번호: 02-6925-0217
리스트바로가기
상단으로 이동