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뉴

로이슈

검색

산업일반·정책·재계

[새로나왔어요]삼광글라스, 쿡웨어 셰프토프 신제품 라벨라 라인 출시

2017-06-26 21:19:34

신제품 쿡웨어, 셰프토프 ‘라벨라’.(사진=삼광글라스)
신제품 쿡웨어, 셰프토프 ‘라벨라’.(사진=삼광글라스)
[로이슈 김영삼 기자]

삼광글라스㈜(대표 이복영)의 멀티 키친 라이프스타일웨어 셰프토프의 ‘라벨라(LaBella)’ 라인을 론칭, 신제품 냄비와 프라이팬 10종을 선보인다고 26일 밝혔다.
삼광글라스의 친환경 쿡웨어 셰프토프의 올해 첫 신제품으로 선보이는 ‘라벨라’ 라인은 현대적 디자인 감각이 돋보이는 고급스러운 디자인이 특징으로 수십 개의 각을 통해 반사되는 빛에서 영감을 얻어 입체감과 도회적인 느낌의 외관이 특징이다.

특히 이번 신제품은 국내 출시 전 이미 세계 3대 디자인상인 레드닷 디자인 어워드를 통해 제품 디자인 부문의 우수성을 국제적으로도 입증 받은 바 있다.

‘라벨라’ 프라이팬은 빛의 반사를 표현해낸 표면 디자인과 단시간 내 높은 열전도율로 요리를 완성해주는 바닥면과 인체공학적 디자인으로 핸들링 편의를 높인 것이 장점이다. 특히 5가지 종류로 싱글족을 위한 미니 사이즈부터 대형 웍팬까지 선택폭을 넓혔다.

‘라벨라’ 냄비 5종은 입체감 있고 모던한 외관 디자인에 뚜껑 노브의 연결볼트를 숨겨 원천적으로 녹이 스는 경우를 차단해 위생적으로 오랜 기간 사용 가능하다. 특히 도킹 록 시스템으로 조리 중 음식물 넘침을 방지해 안전성을 높였다.

무게감 있는 냄비 뚜껑은 조리 시 압력을 높여 열 손실을 최소화하고 선빔(Sun-Beam) 바닥면은 높은 열전도율과 고른 열분배로 국, 탕요리 뿐 아니라 찜이나 데침, 볶음, 튀김까지 활용도가 다양한 만능 제품이다. 사이즈는 18cm 미니 편수부터 다양한 높이와 용량의 5종으로 구성돼 가족구성 및 식생활에 따라 선택할 수 있다.
‘라벨라’ 신제품 냄비와 프라이팬 모두 셰프토프 브랜드 아이덴티티에 맞춰 유해물질 없는 친환경 무기물 소재의 세라믹 코팅이 적용돼 안심하고 사용할 수 있다.

이번 신제품은 6월 말까지 신세계백화점 강남점 팝업스토어와 롯데백화점(잠실점, 안양점)에서 판매되고 공식 쇼핑몰과 온라인 종합몰에도 순차 입점된다. 오는 8월부터는 AK백화점 전매장에 순차적으로 입점한다.

삼광글라스㈜ 마케팅팀 김재희 팀장은 “이번 라벨라는 삼광글라스만의 친환경성과 안전성에 유러피안 디자인 퀄리티가 합쳐진 셰프토프 브랜드 콘셉트를 가장 극대화 한 라인 업”이라며, “디자인 퀄리티와 실용성에 안전한 요리를 만들어줄 이번 신제품으로 여름철 건강한 주방을 만들어보시길 바란다”고 밝혔다.

김영삼 기자 yskim@lawissue.co.kr
로이슈가 제공하는 콘텐츠에 대해 독자는 친근하게 접근할 권리와 정정·반론·추후 보도를 청구 할 권리가 있습니다.
메일: law@lawissue.co.kr 전화번호: 02-6925-0217
리스트바로가기
상단으로 이동