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뉴

로이슈

검색

법원·헌법재판소

하현국 수원지법 안양지원장 일행, 서울소년분류심사원 방문

2017-06-26 17:10:26

수원지방법원 안양지원장을 비롯 17명의 법원 직원들이 심사원을 방문해 기관 현황 설명, 교육현장  및 시설 참관, 업무 협의를 하고 있다.이미지 확대보기
수원지방법원 안양지원장을 비롯 17명의 법원 직원들이 심사원을 방문해 기관 현황 설명, 교육현장 및 시설 참관, 업무 협의를 하고 있다.
[로이슈 전용모 기자] 수원지방법원 안양지원 하현국 지원장 등 17명은 26일 오후 4시 서울소년분류심사원(원장 김인상)을 방문했다.

지역유관기관과 긴밀한 협조와 의견을 교환함으로써 상호 업무 관련 발전된 시스템을 구축하기 위해서다.
안양지원장 일행은 업무 현황을 청취한 뒤 생활관 시설 및 위탁소년의 교육현장을 참관했다.

하현국 안양지원장은 “전 직원들이 어려운 여건 속에서도 협력하여 노후화된 시설을 개선하고 업무를 능률적으로 처리할 수 있는 시스템을 구축한 것이 매우 인상적이다” 고 방문 소감을 피력했다.

김인상 원장은 “앞으로도 환경개선, 비행원인 진단의 객관성 확보, 맞춤형 인성교육 프로그램 운영 등을 지속해 소년분류심사원의 정체성을 확립하기 위해 힘쓰겠다”고 말했다.

한편, 법무부 서울소년분류심사원은 10세이상 19세 미만의 비행청소년을 대상으로 비행원인을 과학적으로 진단하고 인성교육을 통하여 건강한 청소년으로 성장하도록 꾸준한 노력을 기울이고 있다.
전용모 기자 sisalaw@lawissue.co.kr
로이슈가 제공하는 콘텐츠에 대해 독자는 친근하게 접근할 권리와 정정·반론·추후 보도를 청구 할 권리가 있습니다.
메일: law@lawissue.co.kr 전화번호: 02-6925-0217
리스트바로가기
상단으로 이동