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뉴

로이슈

검색

금융

MINI 바바리안모터스, 이색 무비데이 진행

2017-06-26 11:05:30

사진=MINI이미지 확대보기
사진=MINI
[로이슈 편도욱 기자] 소형차 브랜드 MINI의 공식 딜러사인 바바리안모터스가 지난 23일, 일산 자유로 자동차 극장에서 고객 초청 MINI 무비데이를 개최했다.

이날 행사에는 MINI 고객 및 가망고객 약 300여 명이 초청되어 인기 블록버스터 ‘트랜스포머: 최후의 기사’를 관람했으며, MINI 라이프 스타일샵 운영 및 자전거 브랜드 ‘스트라이다’와 함께한 자전거 시승과 경품 이벤트도 진행됐다.
한편, MINI는 2세대 뉴 MINI 컨트리맨 출시를 맞아 일상의 특별함을 추구하는 다양한 테마의 ‘애드 스토리즈(Add Stories)’ 캠페인으로 고객의 큰 호응을 얻고 있다.

5월부터 반려견과 함께하는 1박2일 여행 이벤트 및 고객초청 이색 골프대회를 선보였으며, 친구와 함께하는 수상 스포츠 등 일상을 탈피해 활동적인 모험을 즐길 수 있는 다양한 액티비티 프로그램을 지속해서 선보일 예정이다.

바바리안모터스 이인석 대표는 “MINI 브랜드만의 특별한 즐거움을 고객들과 함께 공유하기 위해 이번 이벤트를 마련했다”며 “앞으로도 다양한 이색 마케팅 활동을 통해 MINI 고객만이 누릴 수 있는 다양한 혜택을 이어 나갈 것”이라고 말했다.

편도욱 기자 toy1000@lawissue.co.kr
로이슈가 제공하는 콘텐츠에 대해 독자는 친근하게 접근할 권리와 정정·반론·추후 보도를 청구 할 권리가 있습니다.
메일: law@lawissue.co.kr 전화번호: 02-6925-0217
리스트바로가기
상단으로 이동