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뉴

로이슈

검색

종합

호식이두마리치킨 최호식, 인근 '눈'이 포착한 당시 상황...호텔 드간뒤 화들짝 나오던 女

2017-06-21 13:14:50

호식이두마리치킨 최호식, 인근 '눈'이 포착한 당시 상황...호텔 드간뒤 화들짝 나오던 女
호식이두마리치킨 최호식 회장이 성추행 혐의로 조사를 받기 위해 검찰에 출석하면서 당시 인근 CCTV영상이 관심사다.

앞서 지난 5일 YTN보도에 따르면 호식이두마리치킨 최호식 회장이 최근 성추행 혐의로 피소됐다고 보도했다.
매체가 공개한 당시 인근 CCTV에 따르면 지난 주 한 호텔 앞에서 호식이두마리치킨 최호식 회장과 한 여성이 호텔로 들어가는 모습.

이와 함께 호텔을 나서던 다른 여성이 일행을 목격하고 같이 따라 들어가다 곧바로 한 여성이 뛰어나와 택시에 올라탄다.

특히 다른 여성들의 합류로 사건이 종결됐지만 택시에 올라탄 이 여성은 곧바로 경찰서에 호식이두마리치킨 최호식 회장을 성추행 혐의로 고소했다.

이 여성은 최 회장이 식사 도중 자신을 강제로 성추행했다고 주장했고, 이에 대해 최 회장 측은 단둘이 식사와 술을 마신 건 맞지만 부적절한 일은 전혀 없었다고 해명했다.

김가희 기자 no@lawissue.co.kr
로이슈가 제공하는 콘텐츠에 대해 독자는 친근하게 접근할 권리와 정정·반론·추후 보도를 청구 할 권리가 있습니다.
메일: law@lawissue.co.kr 전화번호: 02-6925-0217
리스트바로가기
상단으로 이동