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뉴

로이슈

검색

종합

무심코 사용했던 헤어트리트먼트 ‘제품 선택, 사용법 신중할 필요’

2017-06-17 09:00:00

[로이슈 이가인 기자] 대부분의 사람들이 피부 관리는 철저하지만 두피관리는 소홀하기 마련이다. 하지만 두피 관리에 소홀하면 두피에 각질이 늘고 세균 번식이 쉬워진다.

게다가 강한 자외선은 모발의 수분을 빼앗아가고머리카락의 단백질과 큐티클층에도 영향을 주기 때문에 거칠고 윤기 없는 머리카락으로 만들기도 한다.

특히, 잦은염색 등으로 머릿결이 상한 상태라면 더욱 더 철저한 관리가 필요하다.

올바른 두피, 모발관리를 위해서는 우선 자신에게 맞는 좋은 샴푸와 트리트먼트를 골라보는 것으로 시작해야 한다. 헤어케어순위만 참고하고 고를 것이 아니라 자신의 모발과 두피 상태를 모두 고려해 꼭 맞는 샴푸, 트리트먼트를골라야 한다.

무심코 사용했던 헤어트리트먼트 ‘제품 선택, 사용법 신중할 필요’


시중에 판매중인 제품에서 찾기 힘들다면 미용실샴푸로잘 알려진 헤어전문브랜드 더 헤어 머더 셀러(헤머셀) 제품를추천한다.

헤머셀 샴푸, 트리트먼트는모발과 두피 상태에 따라 다양한 제품이 출시되어 있어 선택의 폭이 넓다. 그리고 기본적으로 지루성 두피염에인해 발생하는 두피여드름, 두피뾰루지, 두피가려움증, 머리기름 등에 도움을 주고 비듬도 관리해 준다.

또한 헤어컬 연출을 도와준다거나 염색 컬러를 더욱선명하게 해주는 제품도 있다. 만약 풍부한 볼륨감을 가진 헤어컬을 연출하고 싶을 때나 컬러풀한 헤어컬러를 바란다면 손쉽게 트리트먼트 하나로 해결할 수 있다.

힘 없는 모발의 헤어컬을 살리는데 도움을 주는 ‘볼륨 컬 트리트먼트’는 모발에 수분 보호막을 형성해 볼륨감 있는 머릿결을 유지시켜준다. 또, 천연계면활성제가 함유되어 있어 두피에 자극 없이 영양이 흡수되도록 도움을 준다.

이외에도 염색 컬러를 오래 유지시켜주는데 도움을 주는 실크테라피 ‘컬러프로텍트 트리트먼트’에는 실크 단백질과 밀 단백질이 함유되어 있다. 컬러프로텍트는 머리카락 수분량을 늘려주고, 탄력을 높여준다. 만약건조한 머릿결로 머리카락 갈라짐 현상이 있다면 천연 귀리 가루 추출물과 바바수씨 오일 함유로 모발에 윤기를 더해주는 ‘뉴트리티브 트리트먼트’를 추천한다.더불어 곱슬기가 있는 모발로 헤어스타일의 연출에 어려움을 겪고 있다면 ‘매직 스트레이트트리트먼트’사용으로 단정한 헤어스타일을 연출할 수 있다.

제품 모두 실크테라피와 아로마테라피 효과를 볼수 있기 때문에 부드러우면서도 건강한 머릿결을 가질 수 있다.

만약 이전에 헤어트리트먼트를 사용해봤지만 효과를제대로 못 봤다면 정확한 사용법을 모르는 것일 수도 있다.

트리트먼트는 충분히 물기를 닦은 후 사용해야 하며 5분에서 10분가량을 기다렸다가 씻어내야 한다. 사용 순서도 샴푸한 이후 트리트먼트를 사용하고 그 다음 린스를 사용해야 효과를 볼 수 있다. 이와 같은 올바른 사용법을 충분히 숙지한 후에 사용한다면 부드럽고 윤기나는 머릿결을 가질 수 있다.

헤어셀 제품은 샴푸와 트리트먼트 이외에도 탈모방지헤어팩이나, 부스스한 머리를 차분하게 만들어주는 남성용 샴푸가 좋은 평가를 받고 있다.

헤어셀 제품은 홈페이지에서 구매가 가능하다.

이가인 기자
로이슈가 제공하는 콘텐츠에 대해 독자는 친근하게 접근할 권리와 정정·반론·추후 보도를 청구 할 권리가 있습니다.
메일: law@lawissue.co.kr 전화번호: 02-6925-0217
리스트바로가기
상단으로 이동