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뉴

로이슈

검색

종합

홍준표 예비내각 일부공개 “안보는 박정이, 노동은 김문수”

2017-05-08 11:43:44

[로이슈 김주현 기자] 홍준표 자유한국당 대선 후보는 8일 "안보는 박정이 대장에게, 노동은 강성귀족노조를 제압할 수 있는 김문수 전 경기도지사에게 맡기기로 했다"라며 예비내각의 장관을 발표했다.

홍준표 자유한국당 대선후보
홍준표 자유한국당 대선후보
이날 홍 후보는 부산 그랜드호텔에서 기자회견을 갖고 "집권하면 가장 중요한 게 안보, 강성귀족노조·전교조·종북세력 타파"라면서 이같이 말했다.
그는 "그리고 전교조를 제압할 분은 현직 교수인데 논문 문제 검토인데 저희들이 내부적으로 검토하고 있고 법무는 종북세력 척결을 위해 내부 검증을 하고 있다"며 "그 네분에 대해서는 검증 마치는 대로 바로 보고말씀 드리겠다"고 덧붙였다.

또 홍 후보는 국무총리가 충청과 영남 인사냐는 질문에 대해서 "두 분을 검토하고 있다"며 "대선이 보궐 선거라서 인수위가 없기 떄문에 내부적으로 더 검토하고 있다"고 답했다.

홍 후보는 "친북세력이 대북정책 결정하고 민노총이 경제정책 결정하고 역사부정 전교조가 교육을 망치는 나라 막아내겠다"면서 "좌파가 무너뜨린 자유대한민국의 기초를 다시 세우겠다"고 강조했다.

김주현 기자 law2@lawissue.co.kr
로이슈가 제공하는 콘텐츠에 대해 독자는 친근하게 접근할 권리와 정정·반론·추후 보도를 청구 할 권리가 있습니다.
메일: law@lawissue.co.kr 전화번호: 02-6925-0217
리스트바로가기
상단으로 이동