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뉴

로이슈

검색

일반사회

경주준법지원센터, 초등 학부모 대상 아동학대 예방교육

2017-03-22 17:37:32

[로이슈 신종철 기자] 법무부 경주준법지원센터는 22일 경주 금장초등학교 학부모 200명을 대상으로 찾아가는 아동학대예방교육을 실시했다.

경주준법지원센터, 초등 학부모 대상 아동학대 예방교육
이날 강의에서 경주준법지원센터 유정호 소장은 “우리 아이들의 행복은 가정과 학교에서 시작되며, 가장 안전해야 할 장소인 학교와 가정에서 아동의 권리가 보호되어야 한다”고 강조했다.
경주준법지원센터, 초등 학부모 대상 아동학대 예방교육
유정호 소장은 또 학교와 가정에서 아동학대가 발생하지 않도록 예방하기 위해, 최근 사회적인 이슈로 대두되고 있는 아동학대의 본질을 이해하고 아동학대 발생 시 대처 요령, 아동학대 신고의무자 역할, 바람직한 훈육방법 등에 대해 사례 위주로 설명했다.

경주준법지원센터는 아동학대예방 및 학교폭력예방교육을 경주시 소재 학생, 교사, 학부모 및 지역주민들을 대상으로 지속적으로 찾아가는 법 교육을 진행하고 있다.

이와 같이 무료 교육을 희망하는 기관이나 단체는 법무부 준법지원센터 블로그 (http://blog.naver.com/lawprobation)에서 신청을 하거나, 각 지역 준법지원센터에 전화로 문의 하면 된다.

신종철 기자 sky@lawissue.co.kr
로이슈가 제공하는 콘텐츠에 대해 독자는 친근하게 접근할 권리와 정정·반론·추후 보도를 청구 할 권리가 있습니다.
메일: law@lawissue.co.kr 전화번호: 02-6925-0217
리스트바로가기
상단으로 이동