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뉴

로이슈

검색

증권

한국M&A협회·베트남 M&A포럼, MOU 체결

2017-02-23 09:54:52

[로이슈 김주현 기자] 한국M&A협회(회장 김익래)와 베트남M&A포럼(Managing diretor Dang Xuan Minh)은 18일 베트남 하노이 그랜드프라자호텔에서 업무협약을 체결했다.

김익래 한국M&A협회 회장(왼쪽)과 Dang Xuan Minh 베트남 M&A포럼 Managing diretor가 MOU체결 후 악수하고 있다.
김익래 한국M&A협회 회장(왼쪽)과 Dang Xuan Minh 베트남 M&A포럼 Managing diretor가 MOU체결 후 악수하고 있다.
이번 업무협약은 한국·베트남 기업의 상호진출과 M&A, 해외투자 유치 기반 공동 구축을 위해 체결됐다. 협약식에는 신민철 협회 수석부회장, 김정인 코참 전 회장을 비롯해 회원사와 베트남 M&A포럼 업체들이 참석했다.
협약을 통해 양 기관은 한국과 베트남 기업을 대상으로 ▲해외진출에 필요한 인프라 공유 및 인적 교류, ▲한국·베트남 기업간의 M&A, ▲해외 투자 유치 및 컨설팅 등 기업의 성장 발전을 도모하고 양국의 산업 발전에 기여할 계획이다.

이번 협약은 한국M&A협회의 올해 주요 사업인 국제화 확대사업의 일환으로 최근 국내 기업이 가장 선호하고 있는 베트남을 우선 대상으로 삼았다. 한국M&A협회는 앞으로 외국의 M&A 관련 기관들과 추가적인 업무 제휴를 추진 중이다.

김익래 회장은 “한국·베트남 기업들의 상호 협력 및 정보 교류를 통해 양국 기업들에게 실질적인 도움을 주고 양국의 산업 발전 및 성장을 위해 열심히 노력하겠다”고 말했다.

김주현 기자 law2@lawissue.co.kr
로이슈가 제공하는 콘텐츠에 대해 독자는 친근하게 접근할 권리와 정정·반론·추후 보도를 청구 할 권리가 있습니다.
메일: law@lawissue.co.kr 전화번호: 02-6925-0217
리스트바로가기
상단으로 이동