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뉴

로이슈

검색

공기업·공공기관

중앙선관위, 대선 홍보대사에 산들·장나라·정애리 등 6명 위촉

2017-02-01 14:56:08

[로이슈 김주현 기자] 중앙선거관리위원회는 1일 과천시민회관 소극장에서 '아름다운 선거 홍보대사 위촉식'을 갖고 가수 산들(B1A4)·김연우, 배우 진세연·장나라·정애리·윤주상 등 6명을 홍보대사로 위촉했다고 밝혔다.

중앙선관위, 대선 홍보대사에 산들·장나라·정애리 등 6명 위촉이미지 확대보기
중앙선관위는 제19대 대통령선거 슬로건을 '아름다운 선거, 행복한 대한민국'으로 정하고, 선거를 통해 전 국민이 참여하고 화합하는 선거문화가 확산될 수 있도록 노력하겠다고 전했다.
이번 홍보대사 위촉은 청소년층부터 청·장년층, 노년층에 이르기까지 모든 세대와 성별을 포용하고 아름다운 선거문화를 알리는데 그 목적을 두고 있다.

홍보대사는 앞으로 아름다운 선거문화 확산과 제19대 대통령선거 홍보를 위하여 토크콘서트 등 공연 참여, TV·라디오 CF 출연 등 다양한 모습을 선보일 예정이다.

중앙선관위 김용덕 위원장은 축사에서 “전 세대를 대표하는 홍보대사 여섯 분과 함께 참여와 화합의 아름다운 선거를 만들어 대한민국의 희망을 이룰 수 있도록 최선을 다하겠다”고 말했다.

장나라는 “2002년 중앙선관위의 첫 홍보대사를 맡은 후 15년 만에 다시 홍보대사가 되어 기쁘며, 많은 유권자가 선거에 관심을 갖고 참여할 수 있도록 열심히 노력하겠다”고 밝혔다.
산들도 “아름다운 선거 홍보대사를 맡아 영광이며, 멤버들 몫까지 열심히 활동해 희망의 대한민국을 만들겠다”고 말했다.

김주현 기자 law2@lawissue.co.kr
로이슈가 제공하는 콘텐츠에 대해 독자는 친근하게 접근할 권리와 정정·반론·추후 보도를 청구 할 권리가 있습니다.
메일: law@lawissue.co.kr 전화번호: 02-6925-0217
리스트바로가기
상단으로 이동