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뉴

로이슈

검색

일반사회

청렴동아리 회장 이애리 경위 “사랑은나눌수록 커지네요”

노인복지관 방문 급식 봉사활동 등

2016-11-26 17:11:17

[로이슈 전용모 기자] 창원서부경찰서(서장 윤창수) 청렴동아리(청실홍실) 회원 10여명이 25일 의창구 노인복지관을 방문, 의창구 거주 60세 이상 노인 600여명을 대상으로 급식 봉사활동 및 4대 사회악 척결 홍보활동을 펼쳤다고 밝혔다.

이들은 급식소를 찾은 노인들에게 한 가족 같은 마음으로 점심 배식을 하고, 설거지와 식당 내 청소 등에 힘을 아끼지 않았다.
청렴동아리 회원들이 어르신들의 식사배식 봉사활동을 펼치고 있다.(사진제공=창원서부경찰서)이미지 확대보기
청렴동아리 회원들이 어르신들의 식사배식 봉사활동을 펼치고 있다.(사진제공=창원서부경찰서)
또 갑자기 쌀쌀해진 날씨에 건강을 잃기 쉬운 노인들의 건강과 안부를 챙기고 환절기 건강관리에 대한 생활수칙 등을 안내하며 4대 사회악(성ㆍ가정ㆍ학교폭력, 불량식품) 관련 홍보 전단지와 물품을 전달했다.

청렴동아리 회장인 이애리 경위는 “사랑은 나눌수록 커진다는 생각을 실천할 수 있어 기쁘다”며 “앞으로도 지속적인 봉사활동을 통해 이웃을 돕겠다”고 말했다.

전용모 기자 sisalaw@lawissue.co.kr
로이슈가 제공하는 콘텐츠에 대해 독자는 친근하게 접근할 권리와 정정·반론·추후 보도를 청구 할 권리가 있습니다.
메일: law@lawissue.co.kr 전화번호: 02-6925-0217
리스트바로가기
상단으로 이동