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뉴

로이슈

검색

일반사회

울산준법지원센터, 사회봉사 국민공모제 환경정화 활동

여천천 및 삼산동 일대

2016-11-16 12:13:22

[로이슈 전용모 기자] 울산준법지원센터(소장 권기한)는 16일 ‘사회봉사 국민공모제’신청을 받아 사회봉사명령 대상자 3명을 투입, 울산 남구 여천천 및 삼산동 일대에서 환경정비 활동을 펼쳤다고 밝혔다.

올해 3월 여천천사랑회와 업무협약을 체결한 이후 울산준법지원센터는 지금까지 지역친화적인 깨끗한 여천천 만들기를 위해 꾸준히 봉사활동을 실시하고 있다.
사회봉사명령 대상자들이 환경정비 활동을 펼치고 있다.(사진제공=울산준법지원센터)이미지 확대보기
사회봉사명령 대상자들이 환경정비 활동을 펼치고 있다.(사진제공=울산준법지원센터)
사회봉사 대상자 A씨는 “평소 그냥 지나치던 곳이라 구석구석 쓰레기가 많이 버려져 있는 줄 몰랐고 깨끗해진 것을 보니 보람된다”고 소감을 말했다.
권기한 소장은 “정기적인 환경정비 활동을 실시하여 깨끗하고 범죄 없는 울산시를 만들기 위해 최선을 다하겠다”고 전했다.

한편 법무부가 2013년 5월부터 시행하고 있는‘사회봉사 국민공모제’는 지역사회에 도움이 필요한 곳을 아는 국민 누구나 범죄예방정책국 홈페이지(www.cppb.go.kr)를 통해 신청하거나 울산준법지원센터(052-255-6151)로 신청하면 된다.

전용모 기자 sisalaw@lawissue.co.kr
로이슈가 제공하는 콘텐츠에 대해 독자는 친근하게 접근할 권리와 정정·반론·추후 보도를 청구 할 권리가 있습니다.
메일: law@lawissue.co.kr 전화번호: 02-6925-0217
리스트바로가기
상단으로 이동