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뉴

로이슈

검색

정부부처·지자체

법률구조공단 이헌 이사장, 권역별 지부장들과 소통 강화

2016-10-26 12:25:08

[로이슈 신종철 기자] 대한법률구조공단(이사장 이헌)은 10월 21일 서울과 10월 24일 대전에서 2회에 걸쳐 권역별 지부장 회의를 개최했다.

회의는 이헌 이사장 취임 후 재정립한 공단가치체계에 따른 경영방침을 설명하고, 공단의 주요현안에 대해 참석자간 격의 없는 논의를 통해 법률구조 현장의 의견을 수렴하고 정책에 반영하고자 마련됐다.
격이 없이 토론을 진행하는 이헌 이사장(우측 가운데)
격이 없이 토론을 진행하는 이헌 이사장(우측 가운데)
회의 안건은 ▲공단이 처한 상황을 극복하기 위한 내부현안 해결 ▲대외협력 방안 ▲법률시장 변화에 대응한 공단과 직원(소속변호사 포함)의 역할 등이었다.

이들 현안은 법률구조서비스의 양적ㆍ질적 확대와 안정적 법률구조서비스 제공을 위한 기초가 되고 법률구조공단의 미래와도 직결돼, 회의 참석자들의 열띤 토론이 있었다.

이헌 이사장은 “항상 국민의 법률복지 증진을 위해 노력하는 지부장과 일선직원 여러분께 감사의 마음을 전한다”며 노고를 치하하고, “이 자리를 공단이 직면한 과제를 슬기롭게 해결하고 한 단계 도약하기 위한 기회로 삼아 줄 것”을 당부했다.
한편, 공단은 10월 28일 전국 고객지원부장 회의를 서울에서 개최할 예정이다.

좌측부터 4번째가 이헌 이사장
좌측부터 4번째가 이헌 이사장


신종철 기자 sky@lawissue.co.kr
로이슈가 제공하는 콘텐츠에 대해 독자는 친근하게 접근할 권리와 정정·반론·추후 보도를 청구 할 권리가 있습니다.
메일: law@lawissue.co.kr 전화번호: 02-6925-0217
리스트바로가기
상단으로 이동