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뉴

로이슈

검색

일반사회

울산청소년꿈키움센터, 주말학교 폭력예방 캠프 개최

2016-10-24 12:55:34

[로이슈 전용모 기자] 법무부 울산청소년꿈키움센터(센터장 이양근)는 지난 22일 울산 지역 학생들을 초청, 울산메타리더십그룹과 함께 ‘주말학교 폭력예방 캠프’를 열었다고 24일 밝혔다.

캠프를 통해 청소년들에게 보호직 공무원에 대해 소개하고 학교 폭력 예방을 비롯, 올바른 법의식을 심어주는 계기가 됐다.
주말 학교폭력 예방캠프 기념촬영을 하며 파이팅을 하고 있다.(사진제공=울산청소년꿈키움센터)
주말 학교폭력 예방캠프 기념촬영을 하며 파이팅을 하고 있다.(사진제공=울산청소년꿈키움센터)
이양근 센터장은 “장차 우리의 미래를 짊어질 학생들이 학교 폭력으로 희생되는 현실이 안타까웠다”며 “이 캠프를 계기로 학교 폭력이 조금은 사라지길 바란다”고 전했다.

울산메타리더십그룹측도 “지역 사회에서 관과 민이 합동해 우리 학생들의 미래를 밝혀주었으면 한다” 며 향후 이러한 캠프가 더 많이 개최되기를 희망했다.

한편 울산청소년꿈키움센터는 청소년보호 및 선도 기관으로 위기청소년을 대상으로 인성교육, 체험교육 등을 실시하는 기관으로 사회 내 소외계층도 위문하고 있다.

전용모 기자 sisalaw@lawissue.co.kr
로이슈가 제공하는 콘텐츠에 대해 독자는 친근하게 접근할 권리와 정정·반론·추후 보도를 청구 할 권리가 있습니다.
메일: law@lawissue.co.kr 전화번호: 02-6925-0217
리스트바로가기
상단으로 이동