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뉴

로이슈

검색

일반사회

서울소년분류심사원, 하이컴퍼니 초청 매직서커스 공연

2016-09-09 12:13:47

[로이슈 전용모 기자] 법무부 서울소년분류심사원(원장 김인상)은 9월 8일 오후 2시 대강당에서 ‘하이컴퍼니’ 초청, ‘신나는 예술여행, 매직서커스 공연’을 관람하는 시간을 가졌다고 밝혔다.

이번 공연은 ‘하이컴퍼니’가 주관, 한국문화예술위원회 주최로 문화적 소외지역에 문화예술 관람의 기회를 적극적으로 제공하기 위한 ‘2016 신나는 예술여행’ 프로그램의 일환으로 마련됐다.
‘매직서커스’ 공연은 마술(마술사 오현승), 마임(마임이스트:정명필), 저글링(저글러 강한구) 등 다양한 소재를 통해 그 안에 희망적인 메시지를 담은 프로그램을 구성, 관람한 학생들에게 즐거움 가득한 시간을 선사했다.

매직공연을 선보이고 있다.이미지 확대보기
매직공연을 선보이고 있다.
학생들은 3명의 마술사들이 공연을 펼칠 때 마다 놀라운 감탄사를 연발하며 큰 박수와 환호로 화답했고, 공연이 끝난 후에도 그 열기가 쉽게 사라지지 않는 열정적인 무대였다.

공연을 관람한 김모 학생은 “쉽게 접해보지 못한 마술과, 마임, 저글링이 한 대 어우러지며, 모든 마술공연에는 스토리가 함께 있어서 그동안 경험하지 못했던 특별한 시간이었다”고 소감을 전했다.

김인상 서울소년분류심사원장은 “앞으로도 다양한 문화체험의 장을 마련하여 학생들의 심성 순화에 도움을 주고, 나아가 건전한 사회 복귀를 도모하고자 꾸준히 노력하겠다”고 말했다.
전용모 기자 sisalaw@lawissue.co.kr
로이슈가 제공하는 콘텐츠에 대해 독자는 친근하게 접근할 권리와 정정·반론·추후 보도를 청구 할 권리가 있습니다.
메일: law@lawissue.co.kr 전화번호: 02-6925-0217
리스트바로가기
상단으로 이동