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뉴

로이슈

검색

일반사회

울산청소년꿈키움센터, 실로암지역아동센터 위문금 전달

2016-09-09 11:39:41

[로이슈 전용모 기자] 법무부 울산청소년꿈키움센터(센터장 이양근)는 정부3.0 지역 간의 소통 및 협력의 일환으로 9월 8일 실로암지역아동센터(센터장 곽정현)를 방문해 위문금을 전달했다고 밝혔다.

실로암지역아동센터는 울산청소년꿈키움센터와 협약을 통해 다양한 체험활동 및 캠프프로그램을 운영하고 있으며 지속적인 교류를 통해 건전한 사회인으로 성장할수 있도록 노력하고 있다.
이양근 센터장(왼쪽)이 실로암지역아동센터 곽정현 센터장에게 위문금을 전달하고 기념촬영.이미지 확대보기
이양근 센터장(왼쪽)이 실로암지역아동센터 곽정현 센터장에게 위문금을 전달하고 기념촬영.
이양근 센터장은 실로암지역아동센터 시설을 견학하고 아이들과 대화를 나누며 즐거운 시간을 보냈다. 또 따뜻한 마음을 전할 수 있도록 기회를 준 곽정현 센터장에게 고마움을 전했다.

한편, 울산청소년꿈키움센터는 2014년 12월에 신설된 법무부 소속기관으로 학교․검찰․법원 등에서 의뢰된 위기청소년을 대상으로 비행유형별 전문교육과 체험위주의 인성교육을 실시, 지역사회 청소년들이 건전하게 성장할 수 있도록 지원하고 있다.

전용모 기자 sisalaw@lawissue.co.kr
로이슈가 제공하는 콘텐츠에 대해 독자는 친근하게 접근할 권리와 정정·반론·추후 보도를 청구 할 권리가 있습니다.
메일: law@lawissue.co.kr 전화번호: 02-6925-0217
리스트바로가기
상단으로 이동