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뉴

로이슈

검색

변호사·법무사

한국지적재산권변호사협회, EDTX판사 초청 제2회 국제세미나 개최

9월 9일 오후 3시 포스코 P&S 타워 3층

2016-09-06 13:31:07

[로이슈 전용모 기자] 최근 우리나라 기업들이 미국에서 특허분쟁에 연루되는 사건이 늘어나고 있는 상황에서 다른 어디에서도 얻기 어려운 소중한 정보를 얻을 수 있는 자리가 마련된다.

한국지적재산권변호사협회(협회장 권택수 변호사)는 오는 9일 오후 3시부터 역삼동 테헤란로 포스코 P&S 타워 3층 이벤트홀에서 미국 텍사스 동부 연방법원(EDTX, Eastern District Court of Texas)의 판사들을 초청, 제2회 국제세미나를 개최한다고 밝혔다.
진행순서
진행순서
텍사스 동부 연방법원은 미국에서 가장 뜨거운 특허분쟁해결지로 주목받고 있는 곳으로 삼성, 엘지 등 한국기업이 가장 많이 소송을 당하고 있는 곳이기도 하다.

이 법원의 전현직 법원장과 현재 미국 전체에서 가장 많은 특허사건의 심리를 진행하고 있는 길스트랩(Mr. Gilstrap) 판사가 패널로 참석, 미국에서의 특허소송, 특히 텍사스 동부 연방법원에서의 소송 진행에 관해 중요한 경험과 팁을 소개할 예정이다.

-담당자: 김혜선 간사(010-9197-7726, kipla2014@naver.com)

전용모 기자 sisalaw@lawissue.co.kr
로이슈가 제공하는 콘텐츠에 대해 독자는 친근하게 접근할 권리와 정정·반론·추후 보도를 청구 할 권리가 있습니다.
메일: law@lawissue.co.kr 전화번호: 02-6925-0217
리스트바로가기
상단으로 이동