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뉴

로이슈

검색

종합

더민주 당대표·최고위원 후보 합동연설회 부산벡스코 11일

신임 부산시당위원장 선출 정기 대의원대회도 열려

2016-08-09 13:15:43

[로이슈 전용모 기자] 더불어민주당 당 대표 및 최고위원 후보 합동연설회와 부산광역시당 신임 시당위원장 선출을 위한 정기 대의원 대회가 오는 11일 오후 5시 해운대 벡스코 컨벤션홀에서 열린다.

이날 대회는 더불어민주당 김종인 비상대책위원회 대표와 문재인 상임고문 등 당 지도부와 부산지역 국회의원들이 신임 당 대표 및 최고위원 선거에 출마한 후보들과 함께 당기를 앞세우고 입장하는 것으로 시작된다.
1부 행사에서는 신임 당 대표 선거에 출마한 추미애와 김상곤, 이종걸 후보의 연설에 이어 청년(장경태, 이동학, 김병관)과 여성(유은혜, 양향자) 등 부문별 최고위원 후보들의 합동연설회가 개최된다.

더민주 당대표·최고위원 후보 합동연설회 부산벡스코 11일
이어 진행되는 2부 부산광역시당 정기 대의원 대회에서는 부산시당 위원장에 단독 입후보한 최인호 의원을 신임 시당위원장으로 선출할 예정이다.

최인호 후보는 이날 대회에서 ‘부산 51% 득표로 2017 정권 교체!’, ‘부산을 바꾸는 수권정당을 만들겠습니다!’란 슬로건으로 당원들의 지지를 호소할 계획이다.

이어 다음 날인 12일 오전 9시 30분에는 최인호 신임 시당위원장과 지방의원, 주요 당직자들이 충혼탑과 민주공원을 참배하고 김해 봉하마을 고 노무현 대통령 묘역을 방문하는 것으로 공식 일정을 시작한다.

전용모 기자 sisalaw@lawissue.co.kr
로이슈가 제공하는 콘텐츠에 대해 독자는 친근하게 접근할 권리와 정정·반론·추후 보도를 청구 할 권리가 있습니다.
메일: law@lawissue.co.kr 전화번호: 02-6925-0217
리스트바로가기
상단으로 이동