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뉴

로이슈

검색

종합

결혼정보회사 가연, 7월 무료 문화이벤트 진행

2016-07-07 14:03:07

[로이슈 이가인 기자] 장마철 불쾌지수 모두 날려줄 가연의 7월 문화이벤트
결혼정보회사 가연, 7월 무료 문화이벤트 진행이미지 확대보기

결혼정보회사 가연이 장마철 꿉꿉함으로 인한 불쾌지수를 모두 날려 줄 7월의 문화 이벤트를 진행한다.

먼저 탄탄한 스토리로 주목 받는 3 편의 연극을 마련했다.

봐도 봐도 질리지 않는 코믹연극 ‘뉴 보잉보잉 1탄’은 18일까지 가연회원 10쌍을 모집한다.

또 박진감 있는 전개와 스릴 넘치는 연극 ‘셜록홈즈’도 13일까지 이벤트에 참여한 가연결혼정보 회원 10쌍에게 무료 관람권을 증정한다.

무더위를 날려 줄 오싹하면서도 슬픈 호러 로맨스 연극 ‘기묘한 이야기’ 역시 22(금), 23일(토)공연에 가연회원 10쌍을 초대한다, 응모기간은 18일 까지다.

첫만남의 설렘을 되찾아 줄 연극도 준비했다.

기억을 잃은 여자주인공과 그 기억을 조작하는 남자주인공의 사랑이야기를 담은 연극 ‘연애하기 좋은날’에서 11일까지 가연회원 10쌍을 기다린다.

이 외에도 소설 소나기를 모티브로한 첫사랑의 순수한 감정을 담은 뮤지컬 ‘리틀잭’은 14일까지 가연회원 10쌍을 모집하며,

두 남자의 아름다운 선율이 작지만 큰 감동을 줄 국민뮤지컬 ‘사랑은 비를타고’는 15일(금)공연에 결혼정보회사 가연회원 5쌍을 초대한다.

네 권의 무료 도서도 가연 회원들을 위해 마련됐다.

말해도 잘 모르겠고, 말 안 하면 더 모르는 연인의 섬세하고도 예민한 속마음을 풀어놓은 ‘너란남자, 나란여자(10명 증정)’와 360만 독자들의 가슴을 설레게 한 <고도원의 아침편지> 사랑편 베스트만을 모은 ‘더 사랑하고 싶어서(10명 증정)’, 대화를 이기는 기술을 가르치는 도서 ‘쇼펜하우어 이기는 대화법 38(10명증정)’, 경영의 본질을 알려주는 도서 ‘전략적의지가 없으면 싸구려다(15명 증정)’ 등이다.

모든 공연 티켓은 1인 2매로 제공되며, 보다 자세한 내용 및 신청은 결혼정보회사 가연 홈페이지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결혼정보업체 가연 관계자는 “더운 날씨 속 짜증이 많아지기 쉬울 때 일수록 가연이 준비한 문화이벤트로 불쾌지수를 날려보냈으면 한다”고 말했다.

이가인 기자
로이슈가 제공하는 콘텐츠에 대해 독자는 친근하게 접근할 권리와 정정·반론·추후 보도를 청구 할 권리가 있습니다.
메일: law@lawissue.co.kr 전화번호: 02-6925-0217
리스트바로가기
상단으로 이동