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뉴

로이슈

검색

사건사고

부산경찰청, 대한노인회 부산시연합회 초청 간담회

2015-04-02 23:34:30

[로이슈 부산경남취재본부=전용모 기자] 부산지방경찰청(청장 권기선)은 2일 대한노인회 부산광역시연합회 문우택 회장을 비롯한 30여명의 임원진을 초청해 간담회, 청사견학 및 오찬의 시간을 가졌다고 밝혔다.

▲문우택회장이권기선부산경찰청장에게감사패를전달하고기념촬영.(사진제공=부산지방경찰청)이미지 확대보기
▲문우택회장이권기선부산경찰청장에게감사패를전달하고기념촬영.(사진제공=부산지방경찰청)
권기선 부산경찰청장은 7층 회의실에서 진행된 간담회 자리에서“우리나라가 현재의 경제대국으로 올라선 데는 여기계시는 어르신들의 땀과 눈물, 소중한 희생이 밑바탕이 되었으며 이런 대한민국의 더 큰 발전을 위해 치안의 영역에서 부산경찰이 최선을 다하겠다”며 인사했다.
▲부산경찰청의치안시스템을견학하고있다.이미지 확대보기
▲부산경찰청의치안시스템을견학하고있다.
이어 문우택 대한노인회 부산광역시연합회 회장은 작년 12월 부임이후 맨 처음 노인회를 찾아와 인사를 한 것에 대해 “효를 실천하는 청장이 있는 부산경찰이 든든하고 매우 기쁘다”며 “노인들과 부산시민의 안전을 위해 최선을 다해달라”고 당부했다.

이들은 청사견학 후 구내식당에서 이뤄진 오찬에서도 정성껏 차려진 음식을 즐기며 “차려진 음식에서도 청장의 진정성과 공경의 마음을 느낄 수 있다”며 시종 화기애애한 분위기를 자아냈다.

▲대한노인회부산시연합회임원진들과단체기념찰영을하고있다.(사진제공=부산경찰청)이미지 확대보기
▲대한노인회부산시연합회임원진들과단체기념찰영을하고있다.(사진제공=부산경찰청)
부산경찰청은 치안행정에 대한 노인들의 고견 청취와 위로의 자리를 지속 추진한다는 계획이다.

로이슈가 제공하는 콘텐츠에 대해 독자는 친근하게 접근할 권리와 정정·반론·추후 보도를 청구 할 권리가 있습니다.
메일: law@lawissue.co.kr 전화번호: 02-6925-0217
리스트바로가기
상단으로 이동