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뉴

로이슈

검색

사건사고

부산경찰청 3부, 설 명절 따뜻한 마음 나눠

용두산 공원 내 정수사서 무료급식 봉사

2015-02-13 19:11:44

[로이슈 부산경남취재본부=전용모 기자]부산경찰청 3부(부장 이준섭)는 설 명절을 앞두고 13일 어려운 이웃들과 함께 따뜻한 마음을 나눴다.

▲부산경찰청3부직원들이배식을하고있다.(사진제공=부산경찰청)이미지 확대보기
▲부산경찰청3부직원들이배식을하고있다.(사진제공=부산경찰청)
3부장, 정보과장, 직원 등 16명은 용두산 공원 내 정수사에서 노숙자 무료급식시간을 이용해 식사 배식과 설거지 등 노숙인 및 불우 노인들을 돌보는 시간을 가졌다.
행사에 앞서 법당 내 89위 무연고 순직경찰관 위패에 예를 표하고, 봉사활동을 주관하는 일준스님에게 위문금을 전달했다.

▲법당내89위무연고순직경찰관위패에예를표하고,봉사활동을주관하는일준스님에게위문금을전달하고있다.이미지 확대보기
▲법당내89위무연고순직경찰관위패에예를표하고,봉사활동을주관하는일준스님에게위문금을전달하고있다.
행사에 동참한 직원들은 “이렇게 많은 사람들이 찾아와 점심을 먹고 있는데 놀랐으며, 봉사에 참가한 직원 본인들은 짧은 시간 작은 봉사라고 생각했는데 식사를 하고 고마워하는 어르신들의 모습에서 흐뭇한 미소를 느낄 수 있는 뜻 깊은 시간 이었다”고 입을 모았다.

로이슈가 제공하는 콘텐츠에 대해 독자는 친근하게 접근할 권리와 정정·반론·추후 보도를 청구 할 권리가 있습니다.
메일: law@lawissue.co.kr 전화번호: 02-6925-0217
리스트바로가기
상단으로 이동