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뉴

로이슈

검색

사건사고

정분옥 운영위원장 “범죄없는 사회건설 위해 적극 봉사”

법무보호공단 부산지부 정기회의 개최

2015-02-13 17:37:40

[로이슈 부산경남취재본부=전용모 기자] 한국법무보호복지공단 부산지부 운영위원회(위원장 정분옥)는 12일 정분옥 운영위원장 및 운영위원, 백기영 지부장 및 관계 직원 등이 참석한 가운데 정기회의를 개최했다.

회의에서는 2015년 법무보호사업 지원에 대한 계획 점검 및 공단 지원 사항 협의와 설 명절 생활관 위문 사항 등에 논의가 있었다.
▲정분옥운영위원장및운영위원,백기영지부장및관계직원등이참석한가운데정기회의를열고있다.(사진제공=한국법무보호복지공단부산지부)
▲정분옥운영위원장및운영위원,백기영지부장및관계직원등이참석한가운데정기회의를열고있다.(사진제공=한국법무보호복지공단부산지부)

정분옥 위원장은 “2015년 올해도 우리 운영위원회가 솔선수범해 공단이 보호 중인 출소자의 안정된 사회복귀를 돕고, 범죄 없는 아름다운 사회건설을 위해 적극 봉사하자”며 인사했다.

백기영 지부장은 “출소자 사회복귀 지원 사업 참여에 항상 감사하며, 올해도 부산지부의 든든한 봉사자로 법무보호 사업에 적극적인 지원을 부탁한다”고 말했다.

로이슈가 제공하는 콘텐츠에 대해 독자는 친근하게 접근할 권리와 정정·반론·추후 보도를 청구 할 권리가 있습니다.
메일: law@lawissue.co.kr 전화번호: 02-6925-0217
리스트바로가기
상단으로 이동