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뉴

로이슈

검색

사건사고

경남경찰청 기동3중대, 부모·친구초청 송년회 열어

장기자랑, 밴드공연, 직접 부대시설 둘러봐

2014-12-21 16:51:55

[로이슈 부산경남취재본부=전용모 기자] 경남지방경찰청 기동3중대(대장 최효봉)에서는 21일 오후 2시 대원들의 부모와 친구들을 부대로 초청, 송년회를 열어 부모들의 걱정을 덜어줬다.

▲공연을준비한기동3중대대원들이거수경례를하고있다.
▲공연을준비한기동3중대대원들이거수경례를하고있다.
부모와 친구들은 대원들이 바쁜 와중에도 준비해 온 장기자랑과 밴드·댄스·클래식 악기 동아리 공연을 보며 즐거운 시간을 보냈다.
또 이들이 생활하는 부대시설을 둘러보며 어떤 환경에서 생활하는지를 직접 확인했다.

이번 행사에 참가한 한 아버지는 “우리가 군 생활할 때보다 시설도 훨씬 개선되었고, 이렇게 부대에 초청을 받아 방문하여 생활실 등을 살펴보니 안심이 되고 걱정을 많이 덜게 되었다”고 말했다.

▲대원들이부모와친구들이보는앞에서준비한공연을선보이고있다.<경남경찰청제공>
▲대원들이부모와친구들이보는앞에서준비한공연을선보이고있다.<경남경찰청제공>
대원들은 SNS(밴드)를 통해 대원들의 복무생활을 담은 사진을 가족들에게 공유해 좋은 반응을 얻기도 했다.

최효봉 기동3중대장은 “따뜻한 관심, 행복한 복무생활이라는 경남경찰의 슬로건에 맞춰 부모 초청 송년행사 등을 개최하여 부대를 개방함으로써 대원 상호간 악습·가혹행위 근절은 물론 부모들의 걱정을 덜 수 있도록 더욱 노력하겠다”고 말했다.

로이슈가 제공하는 콘텐츠에 대해 독자는 친근하게 접근할 권리와 정정·반론·추후 보도를 청구 할 권리가 있습니다.
메일: law@lawissue.co.kr 전화번호: 02-6925-0217
리스트바로가기
상단으로 이동