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보기

(창간 축하 시리즈 8) 송두환 전 헌법재판관 등 판사 출신들 격려

판사 출신 서기호ㆍ이인제 국회의원…대법원 윤성식 공보관(부장판사)…조광희ㆍ조준현 변호사 등

기사입력 : 2013.12.02 19:42
+-
[로이슈=법률전문 인터넷신문] ‘로이슈 창간 9주년’과 관련해 2일에는 판사 출신 헌법재판관, 국회의원, 대법원 공보관(부장판사) 등 판사 출신들의 격려가 이어졌다.

◆ 헌법재판소 재판관을 역임한 송두환 법무법인 한결 대표변호사(이메일) = 로이슈 창간 9주년을 축하합니다.

자칫 간과될 수도 있는 작지만 소중한 뉴스들까지 빠뜨림 없이 생생하게 전달하고자 진력해 온 신종철 대표의 그 동안 노고에 경의를 표합니다.


로이슈의 탄탄한 발걸음이 우리 법률문화 고양의 풍부한 자양분 역할을 할 것으로 크게 기대합니다. 법무법인(유) 한결 대표변호사 송두환 드림.

송두환 대표변호사는 판사 출신으로 대한변호사협회 공보이사ㆍ인권이사, 민주사회를 위한 변호사모임(민변) 회장, 대북송금 특별검사, 중앙인사위원회 비상임이사, 헌법재판관, 헌법재판소장 권한대행 등을 역임하고 지난 3월 퇴임했다. 4월에는 박근혜 대통령으로부터 청조근정훈장을 수여받았다.

◆ 판사 출신 서기호 정의당 의원(트위터) = 로이슈 창간 9돌을 축하드립니다. 법조계 인터넷 언론의 새 장을 열어젖힌 로이슈의 기사들을 접해보시면, 법이 더 이상 어렵고 딱딱하고 가진 자의 편에만 있는 게 아니란 걸 실감하실 겁니다.

◆ 판사 출신 이인제 새누리당 의원(트위터) = 존경하는 신종철 대표님, 로이슈 창간 9주년을 진심으로 축하합니다. 모든 사람이 법 앞에 평등해야 한다는 이상을 실현하기 위해 헌신하심에 감사드리구요. 더 큰 발전을 기원합니다. 국회의원 이인제.

◆ 윤성식 대법원 공보관(휴대폰 문자) = 정확하고 신속하게 법조관련 뉴스를 전달해 주시는 로이슈 창간 9주년을 진심으로 축하드리며, 앞으로도 계속적인 발전 기원드립니다. 공보관 올림.

◆ 조광희 변호사(트위터) = 축하드려요~

◆ 조준현 변호사(트위터) = 축하드립니다!





<저작권자 © 로이슈 무단전재 및 재배포금지>
로이슈가 제공하는 콘텐츠에 대해 독자는 친근하게 접근할 권리와 정정·반론·추후 보도를 청구 할 권리가 있습니다.
메일: law@lawissue.co.kr 전화번호: 02-6925-0217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