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뉴

로이슈

검색

청와대·국회

나경원 “서울로 시집가는 기분…반드시 승리하겠다”

“시민과 함께 가서 정말 진정으로 시민이 행복한 서울을 만들겠다”

2011-10-06 13:28:24

[로이슈=법률전문 인터넷신문] 국회의원 사퇴서를 국회에 제출한 나경원 한나라당 서울시장 후보는 6일 “오늘 여의도를 떠나서 이제 서울로 시집가는 기분”이라며 국회의원으로서 여의도를 떠나는 심경을 이렇게 표현했다.

나경원 한나라당 서울시장 후보 판사 출신으로서 9년 전 한나라당에 입당해 대변인을 거쳐 최고위원이 된 나경원 후보는 이날 국회에서 열린 최고위원회의에서 “이제 저는 서울시민 속으로 가겠다”며 이같이 말했다.
나 후보는 “최고위원회의에 참석하기 전에 국립현충원에 다녀왔고, 이 회의를 마친 다음 후보등록을 하고, 오전 11시에는 선거대책위원회 발대식을 한다”며 “9년 전 한나라당에 처음 들어 왔을 때부터 이 만큼 나를 도와주신 한나라당에 감사드린다”고 고마움을 표시했다.

그는 “이번 선거를 통해서 진정한 변화, 책임 있는 변화를 보여줘 반드시 승리하겠다”고 필승 의지를 피력하면서 “그리고 시민 속으로, 시민과 함께 가서 정말 진정으로 시민이 행복한 서울을 만들겠다”고 강조했다.

나 후보는 서울시장 예비후보 등록에 앞서 국회의원직 사퇴서를 국회에 제출했다.

로이슈가 제공하는 콘텐츠에 대해 독자는 친근하게 접근할 권리와 정정·반론·추후 보도를 청구 할 권리가 있습니다.
메일: law@lawissue.co.kr 전화번호: 02-6925-0217
리스트바로가기
상단으로 이동