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리스트

뚜레쥬르, 무더위 날려줄 시원한 아이스 음료 4종 선봬

CJ푸드빌(대표 구창근)이 운영하는 신선함이 가득한 베이커리 뚜레쥬르가 특별한 맛과 시원함을 한껏 느낄 수 있는 아이스 음료 4종을 선보인다.가장 눈길을 끄는 메뉴는 밀크티, 연유 등을 활용해 라떼에 향긋함과 풍미를 더한 아이스 라떼다. ‘아이스 카페밀크티’는...

듀이트리 ‘더 클린 랩 수달 브러쉬 기획세트 2종’ 롭스 단독 출시

스킨케어 브랜드 듀이트리가 베스트셀러 약산성 폼 클렌저와 딥 클렌징을 돕는 ‘버블 폼폼 수달 브러쉬’가 담긴 ‘더 클린 랩 수달 브러쉬 기획세트 2종’을 출시, 헬스&뷰티 스토어 ‘롭스’에서 단독으로 선보인다.‘더 클린 랩 수달 브러쉬 기획세트 2종’은 듀이트...

비이커, 수제 맥주 브랜드 ‘맥파이’와 팝업 스토어 오픈

삼성물산 패션부문의 컨템포러리 멀티숍 ‘비이커’가 국내 수제 맥주 브랜드 ‘맥파이 브루잉 컴퍼니(Magpie Brewing Company; 이하 맥파이)’와 협업해 오는 7월 19일까지 비이커 한남점에 팝업 스토어를 열고, 별도의 콜라보레이션 상품을 판매한다고 19일 밝혔다.비...

닥터 브로너스, 롭스 매장서 대용량 매직솝 20% 할인 이벤트 실시

스킨케어 브랜드 닥터 브로너스(Dr. Bronner’s)가 6월 30일까지 롯데 헬스앤뷰티 스토어 롭스 매장에서 유기농 올인원 클렌저 ‘퓨어 캐스틸 솝’ 일명 ‘매직솝’ 대용량을 20% 할인 판매한다.닥터 브로너스 매직솝은 합성화학성분을 일절 배제, 미국 농무부(USDA) 인...
데낄라 플레이버 맥주, 데스페라도스 ‘프리지 클럽’ 캠페인 영상 공개

데낄라 플레이버 맥주, 데스페라도스 ‘프리지 클럽’ 캠페인 영상 공개

하이네켄의 데낄라 플레이버 맥주 브랜드 ‘데스페라도스’가 새로운 캠페인 영상을 19일 공개했다. ‘데스페라도스 프리지 클럽(Desperados Fridge Club)’이라는 이름의 캠페인 영상을 통해, ...

‘킨도맘 클래스’ 리뉴얼 확대

기저귀 브랜드 '킨도(KINDOH)'의 한국법인인 주식회사 킨도가 예비맘과 육아맘들에게 소규모로 진행해오고 있는 '킨도맘 클래스'를 올 하반기에 대대적으로 리뉴얼하여 확대 시행한다고 19일 밝혔다.이에 따라 그 동안 '킨도맘 클래스'에 들어가기 위해 순번을 기다려야...
더마토리, 흔들어 쓰는 ‘시카 파우더 토너’ 출시

더마토리, 흔들어 쓰는 ‘시카 파우더 토너’ 출시

㈜클리오의 더마 코스메틱 브랜드 ‘더마토리’가 ‘하이포알러제닉 시카 레스큐 거즈 패드’(일명 ‘더마토리 119패드’)의 인기에 힘입어, ‘하이포알러제닉 시카 파우더 토너’를 출시했다고...
레드페이스 ‘아웃도어 아쿠아샌들’ 체험단 모집

레드페이스 ‘아웃도어 아쿠아샌들’ 체험단 모집

아웃도어 브랜드 레드페이스(대표 유영선)는 워터 아웃도어를 즐기는 소비자들이 필드에서 직접 아쿠아샌들을 경험해볼 수 있는 ‘소비자 체험단’을 모집한다.이번 체험단은 여름철 아웃도어 활...

투존치킨, ‘축구엔 역시 치킨이지’ 이벤트 실시

나도람FC의 치킨 브랜드 ‘투존치킨’이 축구 국가대표팀 경기에 맞춰 배달앱 ‘배달의 민족’과 음식주문 플랫폼 ‘카카오톡 주문하기’와 함께 할인 쿠폰 이벤트를 진행한다.이번 이벤트는 “축구 국가대표팀의 선전을 기원하고, 밤 시간 열띤 응원을 펼치는 국민들에...

CJ오쇼핑, 소외계층 청소년 대상 '제주 영어캠프' 참가자 모집

CJ오쇼핑(대표 허민회)이 작년에 이어 올해도 소외계층 청소년들의 글로벌 역량 강화를 지원한다. 여름방학을 맞아 아시아교류협회와 연계해 진행하는 ‘제2회 YOUNG 글로벌 리더 영어캠프’를 통해 참여 청소년들이 글로벌 인재로서 성장할 수 있도록 돕는다. 3천만 원...

풀무원푸드머스 ‘매일아침 신선두부’ 출시

풀무원푸드머스가 국내 처음으로 매일 아침 제조해 24시간 내 전국 어린이집, 유치원에 배송하는 ‘극신선 두부’를 선보였다.풀무원 계열 식자재 유통기업 ㈜풀무원푸드머스(대표 유상석)는 매일 만들어 24시간 내 배송하는 식자재용 두부 제품인 ‘풀무원 매일아침 신...

G9, 미샤 썸머페스티벌 1+1 프로모션 진행

이베이코리아가 운영하는 큐레이션 종합쇼핑몰 G9(지구)가 오는 23일까지 미샤와 함께 ‘썸머페스티벌 1+1’ 프로모션을 진행한다. 미샤의 전 상품을 원 플러스 원(1+1)에 구매할 수 있는 기회로, G9에서 진행중인 ‘뷰티 로드샵브랜드 행사’를 통해 추가 혜택도 만나볼...

오리온 ‘꼬북칩’ 누적매출액 500억 돌파

오리온은 지난해 3월 출시한 ‘꼬북칩’이 누적매출액 500억 원을 돌파했다고 19일 밝혔다. 출시 이후 매일 1억 원 이상 팔린 것으로, 판매량으로는 4600만 봉에 달해 우리나라 국민이 약 한 봉씩 먹은 셈이다.이 같은 성과는 국내 최초 4겹 스낵인 꼬북칩의 독특하고 풍...

홈플러스 ‘와인 디스커버리’ 론칭

홈플러스(사장 임일순)는 전 세계 유명 산지의 프리미엄 와인을 1만원대에 선보이는 ‘와인 디스커버리’ 시리즈를 전국 135개 홈플러스 주요 매장에서 론칭했다고 19일 밝혔다. 프리미엄 와인의 대중화를 위해 전 세계 유명 산지의 프리미엄 와인사의 세컨드 브랜드들을...

옥션, 이태리 3대 명품 ’보르미올리’ 브랜드위크 진행

온라인마켓플레이스 옥션이 오는 24일까지 ‘보르미올리 브랜드위크’를 진행한다.보르미올리는 200년 전통의 유럽 최대의 글래스 브랜드이다. 유리 밀폐용기로 구성돼 환경호르몬 걱정 없이 안심하고 사용 할 수 있는 것이 특징이다. 냄새가 배이지 않는 이탈리아 유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