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리스트

돌(Dole) 코리아, 돌 마켓서 디톡스 패키지 기획전 진행

돌(Dole) 코리아, 돌 마켓서 디톡스 패키지 기획전 진행

돌(Dole) 코리아(대표이사 리차드 웨인 토만)가 오는 3월 31일까지 자사 프리미엄 신선과일 전문몰 ‘돌 마켓’에서 봄 맞이 기획전을 진행한다.이번 ‘봄맞이 디톡스 패키지’ 기획전은 체내 독...

아가방앤컴퍼니 ‘퓨토 첫니치약, 퓨토 양치컵 세트’ 출시

영유아의 치아는 성인보다 더욱 꼼꼼한 관리가 필요하다. 성장 중인 영유아의 치아와 구강구조는 계속해서 바뀌기 때문에 발육단계에 맞는 구강관리 도구를 사용하는 것이 중요하다. 또 아이가 입을 대고 사용하는 제품인 만큼 제품의 소재와 성분을 꼼꼼히 따져 보아야...
와디즈, 소비자 경험 강화 위한 오프라인 체험존 오픈

와디즈, 소비자 경험 강화 위한 오프라인 체험존 오픈

라이프스타일 투자플랫폼 와디즈는 소비자 경험 강화를 위한 서비스의 일환으로 판교 사옥에서 와디즈 체험존을 오픈했다고 밝혔다.와디즈 체험존은 현재 펀딩을 진행 중인 제품을 직접 만져보며...
MCM, 항공과 여행의 미학 ‘플라이트 프린트’ 라인 출시

MCM, 항공과 여행의 미학 ‘플라이트 프린트’ 라인 출시

MCM이 2019 봄/여름(S/S) 시즌을 맞아 자유로운 항공 여행에 영감 받은 ‘플라이트 프린트(Flight Print)’ 라인을 선보였다.MCM이 새롭게 선보이는 라인은 항공 수화물에 부착하는 긴 형태의 종...

식품업계, 과일과 허브·홍차·꽃 등 블렌딩해 기분 전환 돕는 음료 선보여

현대인은 학업, 취업 또는 업무로 인해 스트레스 환경에 빈번하게 노출돼 있다. 취미 활동이나 충분한 휴식, 건강식 섭취 등이 스트레스 해소에 도움을 주지만 바쁜 일상 속에서 지키기란 쉽지 않다. 스트레스가 가득해 피로감이 늘었다면, 간편하게 기분 전환할 수 있는...
해마로푸드서비스, 사옥 이전으로 통합 경영 발판 마련

해마로푸드서비스, 사옥 이전으로 통합 경영 발판 마련

해마로푸드서비스가 흩어져 있던 본사 및 계열사 사무실을 한 곳에 모으며 통합 경영 시대의 개막을 알렸다. 식품유통제조기업 해마로푸드서비스(대표 전명일)가 14일 서울 강동구 천호대로 내 ...

‘가치’에 지갑을 여는 소비자 확산…소비 트렌드 반영한 뷰티 브랜드 눈길

최근 소비 트렌드 중 하나는 ‘가치 소비’다. 포브스가 실시한 조사에서 밀레니얼 소비자 91%는 ‘기존 구매 제품보다 사회적으로 의미 있는 제품을 구매하겠다’고 밝혔다. 소비자들은 보다 값을 치르더라도 의미있는 소비를 원한다. 기업이 제품 생산 과정에서 환경 ...
세정 웰메이드, 2019 봄 수트 패션 화보 공개

세정 웰메이드, 2019 봄 수트 패션 화보 공개

라이프스타일 패션 전문점 웰메이드(WELLMADE)가 이탈리안 감성의 남성복 브루노바피(Bruno Baffi)와 브랜드 모델 이동욱이 함께한 2019년 봄 화보를 공개했다.자연스러운 분위기 속에서 진행된...

두찜, 사업설명회 진행

찜닭 브랜드 두찜을 운영하는 기영F&B가 예비 창업자들을 대상으로 사업설명회와 메뉴 시식회를 진행한다.이번 설명회는 14일과 16일 그리고 21일 3일 동안 서울 사무소에서 진행된다. 두찜은 이번 설명회에서 프랜차이즈 업계 및 외식시장 분석, 브랜드 소개, 상권분석...
비브라스, 발렌타인데이 & 졸업·입학 시즌 맞아 스페셜 프로모션 진행

비브라스, 발렌타인데이 & 졸업·입학 시즌 맞아 스페셜 프로모션 진행

글로벌 뷰티 브랜드 ‘비브라스(VIVLAS)’가 발렌타인데이와 졸업, 입학 시즌을 맞아 연인이나 가족, 친구들에게 축하할 일이 많은 소비자들의 선물 고민을 덜어주기 위해 오는 2월 말까지 베스...
딜리버리히어로 코리아, 상담 품질 향상 위해 통합 서비스센터 오픈

딜리버리히어로 코리아, 상담 품질 향상 위해 통합 서비스센터 오픈

배달앱 요기요, 배달통, 푸드플라이를 서비스하는 딜리버리히어로 코리아(대표 강신봉)는 자사의 상담 서비스 품질과 업무 효율성 향상을 위해 기존 센터를 합해 서울 서초구 소재에 ‘딜리버리...

GS25, 온라인 쇼핑몰 ‘스타일쉐어’ 결제 대행 2주에 1만건 실적 올려

GS25가 이달 초부터 Z세대를 위한 모바일 쇼핑 플랫폼 '스타일쉐어'와 손잡고 진행하고 있는 ‘온라인 쇼핑몰 결제 대행 서비스’(이하 ‘결제 대행 서비스’)가 2주만에 1만건의 결제 대행 실적을 올렸다고 14일 밝혔다. GS25의 결제 대행 서비스는 신용카드 발급에 제...
롯데제과, 캐릭터 라이선스 사업 본격화

롯데제과, 캐릭터 라이선스 사업 본격화

롯데제과(대표이사 민명기)가 콘텐츠 라이선스 전문 기업 히어로즈엔터테인먼트(대표이사 황선남)와 파트너십을 맺고 대표 캐릭터들로 라이선스 사업을 시작했다.롯데제과는 인기 제품 ‘빼빼로...
한국야쿠르트, 장 건강을 위한 ‘장케어 프로젝트 MPRO3’ 출시

한국야쿠르트, 장 건강을 위한 ‘장케어 프로젝트 MPRO3’ 출시

한국야쿠르트가 국내 최초, 이중 제형 ‘장(腸)’ 케어 건강기능식품을 출시한다.프로바이오틱스 선도기업 한국야쿠르트가 장 건강에 초점을 맞춘 ‘장케어 프로젝트 MPRO3(이하 MPRO3)’를 새롭...
2월의 특별한 날을 위한 스페셜 뷰티 제품 눈길

2월의 특별한 날을 위한 스페셜 뷰티 제품 눈길

2월은 사랑하는 사람에게 마음을 전할 수 있는 다양한 행사로 가득 찬 시기이다. 연인들의 마음을 설레게 하는 발렌타인데이부터 새로운 시작을 준비하는 졸업과 입학, 취업 시즌을 맞아 특별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