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리스트

한화갤러리아, 올바른 가치 정착을 위한 ‘Right! 갤러리아’ 캠페인 실시

한화갤러리아, 올바른 가치 정착을 위한 ‘Right! 갤러리아’ 캠페인 실시

한화갤러리아는올바른 가치 정착을 위한 ‘Right! 갤러리아’ 캠페인의 일환으로 시민들에게 미세먼지 농도 수준을 알리는 ‘Right! SIGN’ 캠페인을 진행한다고 22일 밝혔다. 미세먼지 농도가 ...
휠라 인티모, 지난 20일 AK플라자 평택점서 전속모델 한혜진 '아웃핏 스타일 쇼' 성황리 종료

휠라 인티모, 지난 20일 AK플라자 평택점서 전속모델 한혜진 '아웃핏 스타일 쇼' 성황리 종료

휠라코리아㈜(대표 윤근창)가 전개하는 언더웨어 브랜드 휠라 인티모(FILA INTIMO)는 지난 20일 오후, 경기도 평택시 AK플라자 평택점에서 브랜드 전속모델 한혜진과 함께 '아웃핏 스타일 쇼' 이...
다이소, 유망 일러스트 작가와 '디자인 콜라보 프로젝트' 진행

다이소, 유망 일러스트 작가와 '디자인 콜라보 프로젝트' 진행

아성다이소는 유망 일러스트 작가 및 신진 상품디자이너들과 손을 잡고 '디자인 콜라보레이션 프로젝트'를 진행한다고 22일 밝혔다. 다이소의 '디자인 콜라보 프로젝트'는 인지도 있는 캐릭터를...
교촌에프앤비㈜, 소진세 신임 대표이사 회장 선임

교촌에프앤비㈜, 소진세 신임 대표이사 회장 선임

외식 프랜차이즈 기업 교촌에프앤비㈜가 신임 대표이사 회장으로 소진세 前 롯데그룹 사회공헌위원장을 선임했다고 22일 밝혔다.소 신임 회장은 40여 년간 유통업에 종사한 '유통의 산증인'으로...

코멕스산업, ‘2019 얼루어 그린 캠페인’ 참가

주방·생활용품 기업 ㈜코멕스산업이 22일‘지구의 날’을 기념하여 남산서울타워에서 개최되는 ‘2019 얼루어 그린 캠페인’에 참가했다.코멕스는 이번 행사에서 ‘자연으로 돌아가는 체인지업(Change Up)’ 캠페인 부스를 운영해 플라스틱 소재를 바로 알고 똑똑하게 ...

호가든, ‘지구의 날’ 기념 패키지 출시

벨기에 대표 밀맥주 호가든(Hoegaarden)이 캔맥주와 전용잔을 조합한 ‘지구의 날’(4월22일) 기념 패키지를 주요 대형마트와 편의점에 선보인다고 22일 밝혔다.호가든 ‘지구의 날 패키지’는 벨기에 호가든 마을을 상징하는 성 고르고니오(St. Gorgonius) 교회와 호가...

동아오츠카, 홀트 전국 휠체어 농구대회 21년째 후원

동아오츠카(대표:양동영 사장)는 장애인의 날을 맞아 지난 19일부터 나흘간 경기도 고양시 홀트장애인종합체육관에서 열리는 제25회 홀트 전국 휠체어 농구대회를 후원하고, 19일 개막식에서 ‘행복나눔상’을 시상했다.이 대회는 장애인 스포츠 인식개선과 발전을 위해...

티몬, 개인화 쇼핑추천 ‘포유(For You)’서비스 시작

모바일커머스 티몬(대표 이재후)이 딥러닝(Deep learning)기술을 바탕으로 이용자의 쇼핑 이력을 다양한 정보들과 함께 학습해, 이용자가 다음에는 어떤 상품에 관심을 가질지 미리 예측해 실시간으로 추천해주는 개인화 추천서비스 ‘포유(For You)’를 본격적으로 시작...

레드불, 댄스 축제의 장 ‘레드불 비씨원 캠프 코리아 2019’ 국내 최초 개최

레드불은 세계 최대 규모의 비보이 국제대회인 ‘레드불 비씨원 2019(Red Bull BC One 2019)’의 한국대표 선발전을 오는 5월 25일부터 진행하는 가운데, 올해는 비보잉 뿐만 아니라 힙합, 팝핀, 락킹 등 모든 종류의 스트리트 댄스를 만나볼 수 있는 3일간의 스트리트 ...

립케어 인텐시브, 리뉴얼 출시

'립케어 인텐시브'가 더욱 섬세하고 부드러운 포뮬러로 리뉴얼 출시된다. 시어버터, 올리브오일, 망고씨버터 등 순식물성 영양 성분을 함유한 밤 제형이 입술에 닿으면 사르르 녹으며 즉각적인 진정 및 보습 효과를 선사한다. 한국피부과학연구원의 인체적용시험 및 검사...

마켓컬리, 햇과일 기획전 실시

모바일 프리미엄 마트 마켓컬리는 오는 24일까지 국내외 햇과일을 한데 모아 최대 30% 할인 판매하는 ‘햇과일 기획전’을 실시한다.마켓컬리는 이번 기획전을 통해 올해 처음 수확된 신선한 햇과일과 봄철에만 맛볼 수 있는 다양한 과일을 소개한다. 특히, 이맘때 짧게...

한국 P&G 페브리즈-오랄-비 ‘플라스틱 회수 친환경 캠페인’ 전개

글로벌 생활 용품 기업 한국 P&G(발라카 니야지)의 섬유탈취제 브랜드 ‘페브리즈’와 구강 전문 브랜드 ‘오랄-비’가 이마트와 함께 플라스틱 회수 캠페인을 실시한다고 22일 밝혔다. 이번 캠페인은 최근 더욱 심각해지고 있는 환경문제를 고객들에게 인식시키고, 자발...
랑콤, 모델 수지의 당당한 매력 돋보이는 ‘뗑 이돌’ 화보 영상 공개

랑콤, 모델 수지의 당당한 매력 돋보이는 ‘뗑 이돌’ 화보 영상 공개

글로벌 뷰티 브랜드 랑콤이 모델 수지와 함께 결점 없는 자유롭고 당당한 카리스마가 느껴지는 ‘뗑 이돌’ 화보 바이럴 영상을 공개했다.이번 영상은 랑콤의 베이스 메이크업 대표 제품인 뗑이...

독일 럭셔리 MCM, ‘긴자하우스1’ 플래그십 스토어 리뉴얼 오픈

독일 글로벌 럭셔리 브랜드 MCM이 일본 현지 언론을 통해 도쿄 긴자에서 독일 헤리티지를 느낄 수 있는 대규모의 플래그십 스토어 ‘MCM 긴자하우스1(MCM Ginza HAUS 1)’을 18일 리뉴얼 오픈했다고 밝혔다.현지 언론에 따르면 ‘MCM 긴자하우스1’은 독일 문화에서 영감...
미세먼지로 성난 두피 케어의 해답은 ‘두피 샴푸’

미세먼지로 성난 두피 케어의 해답은 ‘두피 샴푸’

자외선·황사·미세먼지 등 다양한 외부환경 변화가 잦은 시즌에는 피부는 물론이고 외부환경에 피부만큼 노출되는 두피와 머리카락에도 각별한 케어가 필요하다. 특히 두피는 환절기에 일교차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