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리스트

헬로네이처, 새벽배송 이용자 2명 중 1명은 더그린배송 주문

헬로네이처, 새벽배송 이용자 2명 중 1명은 더그린배송 주문

최근 새백배송 시장에 친환경 소비 바람이 불고 있다.온라인 프리미엄 푸드마켓 헬로네이처가 올해 4월, 업계 최초로 선보인 친환경 배송 서비스 더그린배송의 이용자 비중이 새벽배송 전체 주문...
편의점 프리미엄 아이스크림 잘나가네…매출비중 4년 연속 상승세

편의점 프리미엄 아이스크림 잘나가네…매출비중 4년 연속 상승세

가치소비 경향과 디저트 시장 성장세에 따라 편의점에서도 프리미엄 아이스크림을 찾는 소비자들이 매년 증가하고 있다.편의점 세븐일레븐(대표 정승인)에 따르면 아이스크림 카테고리에서 프리...
롯데百, 9월 16일(월)부터 총 6만명에게 ‘리조이스 캠페인’ 의미 담은 무료 이모티콘 배포

롯데百, 9월 16일(월)부터 총 6만명에게 ‘리조이스 캠페인’ 의미 담은 무료 이모티콘 배포

롯데백화점의 대표 사회공헌 캠페인인 ‘리조이스(Rejoice)’가 고객들에게 한 걸음 더 다가가기 위한 새로운 발판을 마련했다. 롯데백화점이 캐릭터 기획사인 코핀커뮤니케이션즈와 협력해 카카...

마이셰프, 부천 스타필드 이마트 에브리데이 매장 입점

푸드테크 벤처기업 마이셰프가 지난 5일 부천 스타필드 이마트 에브리데이 매장에 입점했다고 밝혔다. 부천 스타필드는 지난 5일 개장을 시작으로 일 평균 6만여 명 손님이 방문하면서, 추석을 앞으로 쇼핑 온 사람들로 북적였다. 특히 부천, 시흥, 광명, 구로 등 4개 지...

식품업계 '캠퍼스 마케팅' 한창

국내 식음료 업계가 주요 고객이자 소비층으로 떠오른 대학생 대상 마케팅을 강화하고 있다. 취업을 앞둔 대학생들이 실무 경험을 쌓을 수 있는 마케팅 프로그램을 운영하거나 창업 지원, 콘텐츠 공모전, 서포터즈 운영 등 형태도 다양해졌다. 기업은 Z세대와의 소통을 ...
하림, 에어프라이어 시장 성장에 맞춰 전용 제품군 강화

하림, 에어프라이어 시장 성장에 맞춰 전용 제품군 강화

에어프라이어 시장이 급속도로 커짐에 따라 식품 업계의 대응도 빨라지고 있다. 관련 업계에 따르면 2017년 15만대 수준이던 국내 에어프라이어 시장 규모는 지난해 100만대를 돌파했으며, 올해...
할리스커피, 샌드위치 및 디저트 총 8종 출시

할리스커피, 샌드위치 및 디저트 총 8종 출시

커피전문점 할리스커피(대표 김유진)가 가을의 풍미를 느낄 수 있도록 신선한 재료를 아낌없이 담아 완성한 샌드위치 4종과 디저트 4종을 출시했다.할리스커피는 고객들이 카페에서 식사 후 커피...
필립스, 에스프레소 머신 ‘라떼고’ 출시

필립스, 에스프레소 머신 ‘라떼고’ 출시

헬스 테크놀로지 분야 선도 기업 ㈜필립스코리아가 혁신적인 밀크 솔루션 시스템으로 매일 신선하고 깊은 맛의 라떼를 더욱 간편하게 즐길 수 있는 전자동 에스프레소 머신 ‘라떼고(LatteGo)’...
국순당, ‘횡성한우축제’ 알리기로 지역 상생 앞장

국순당, ‘횡성한우축제’ 알리기로 지역 상생 앞장

전통주 대표기업 국순당이 본사가 위치한 강원도 횡성군의 대표적인 지역축제인 횡성한우축제의 홍보를 위해 나선다고 16일 밝혔다.국순당은 횡성한우축제 홍보 지원을 위해 대표적인 국민 약주...

쉐라톤 서울 팔래스 강남 호텔 갤러리 ‘아트팔래스’ 이강욱 작가 개인전 진행

쉐라톤 서울 팔래스 강남 호텔 1층에 위치한 갤러리 ‘아트팔래스’에서는 2019년 10월 30일까지 이강욱 작가의 개인전 ‘역설적 공간과 변화하는 색 (Paradoxical Space & Gestural Colour)’을 개최한다. 이강욱 작가는 미시와 거시세계라는 상반된 개념의 공간을 하나...
CJ ENM 오쇼핑부문 '드렁큰타이거' 뮤직쇼케이스 무대 2시간 특집 방송

CJ ENM 오쇼핑부문 '드렁큰타이거' 뮤직쇼케이스 무대 2시간 특집 방송

CJ ENM 오쇼핑부문의 모바일 라이브 채널 '쇼크라이브'에서 두번째 뮤직 쇼케이스가 열린다. 오는 19일 저녁 7시부터 2시간 동안 '타이거JK 블루투스 이어폰 스페셜 에디션'을 소개하고, 상품 개...

라한호텔 그룹, 전사 무료 요가 클래스 ‘폴 인 요가(Fall in Yoga)’ 진행

라한호텔 그룹은 전사 무료 요가 클래스 ‘폴 인 요가(Fall in Yoga)’를 진행한다고 16일 밝혔다.오는 28일부터 3주간 매주 주말마다 진행되는 요가 클래스 프로모션은 라한호텔 포항을 시작으로 호텔현대 바이 라한 목포, 호텔현대 바이 라한 울산까지 릴레이식으로 전...
쿠팡, ‘홈데코’ 카테고리 개편

쿠팡, ‘홈데코’ 카테고리 개편

쿠팡은 가을을 맞아 홈데코 카테고리를 새 단장했다고 16일 밝혔다.쿠팡은 기존 ‘홈데코’ 카테고리를 개편하면서 260만여 개의 홈 인테리어 상품을 15개 카테고리로 세분화했다. 큰 인테리어 ...

피부 홈케어 브랜드 리프, ‘100인 체험단’ 모집

의료기기 전문 기업 ㈜지씨에스가 본격적인 피부 고민이 시작되는 가을 환절기를 맞이해 홈케어 디바이스 ‘리프 퓨전 플라즈마 100인 체험단’을 모집한다.홈케어 디바이스 ‘리프 퓨전 플라즈마’는 피부 각질층에 미세통로를 만들어 화장품 흡수율을 높여 주는 ‘퓨전...

칼스버그, 여름 시즌 판매량 전년 比 192% 올라

㈜골든블루(대표이사 김동욱)는 지난해부터 수입, 유통하기 시작한 덴마크 프리미엄 맥주 ‘칼스버그’의 인지도가 점차 높아지며 수입 맥주 시장의 성장 둔화에도 판매량이 급상승하며 호조를 보이고 있다고 밝혔다.‘칼스버그’의 올해 판매량은 작년보다 급증하며 높...