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리스트

풀무원 ‘식중독 예방하는 신선식품 온도관리법’ 소개

풀무원 ‘식중독 예방하는 신선식품 온도관리법’ 소개

풀무원은 식중독 발생 위험이 높은 무더운 여름철에 신선식품을 안전하게 관리할 수 있는 온도관리법을 3일 소개했다. 지난 6월 식약처가 발표한 식중독 발생 통계 분석에 따르면, 여름철(6~8월...

SPC그룹, 해피포인트 활용해 저소득 가정 아동 후원

SPC그룹은 방학을 맞아 저소득가정 아동 500명에게 전국 SPC그룹 브랜드 매장에서 사용할 수 있는 해피포인트 총 5천만 포인트(5천만원 상당)를 후원한다고 3일 밝혔다. SPC그룹은 해피포인트 10만 포인트가 적립된 카드 500장을 아동복지전문기관인 초록우산어린이재단...

티몬, 해외 현지 입장권·액티비티 체험권 E티켓 판매 확대

모바일커머스 티몬은 해외 현지 입장권, 액티비티 상품 및 교통권 판매 서비스인 티몬패스를 전세계 5,000여종으로 확대한 것을 기념해 최대 2만원 할인 이벤트를 진행한다고 3일 밝혔다. 티몬은 실시간 항공권과 호텔 예약 서비스에 더해 자유여행객에게 필요한 현지 입...
동원F&B, 조정석 모델로 ‘리챔’ 신규 TV 광고 공개

동원F&B, 조정석 모델로 ‘리챔’ 신규 TV 광고 공개

동원F&B ‘리챔’은 신규 TV 광고를 선보인다고 3일 밝혔다.이번 광고에는 최근 동원참치의 모델로도 활약하고 있는 배우 조정석이 카리스마 넘치는 셰프로 등장한다. 고급 레스토랑 주방에 등장...
DOLE, 공식 서포터즈 ‘돌 스카우트’ 5기 가을 팀 참가자 모집

DOLE, 공식 서포터즈 ‘돌 스카우트’ 5기 가을 팀 참가자 모집

100여년 역사의 세계적인 청과브랜드 DOLE(돌)이 공식 서포터즈 ‘돌스카우트’ 5기 가을 팀 참가자를 오는 오는 13일까지 돌 푸드 블로그를 통해 모집한다고 2일 밝혔다. ‘돌 스카우트’는 지...
삼광글라스 글라스락, 한샘 플래그샵 전국 50여개 주요 지점 입점

삼광글라스 글라스락, 한샘 플래그샵 전국 50여개 주요 지점 입점

종합주방용품기업 삼광글라스㈜(대표 이복영)는 친환경 유리밀폐용기 브랜드 글라스락이 종합 인테리어 전시장인 한샘 플래그샵의 전국 주요 50여개 매장에 입점한다고 2일 밝혔다. 이번 입점으...
동서식품 ‘맥스웰하우스 콜롬비아나', 신규 바이럴 영상 공개

동서식품 ‘맥스웰하우스 콜롬비아나', 신규 바이럴 영상 공개

동서식품(대표 이광복)은 걸그룹 '레드벨벳'의 멤버 아이린과 함께한 캔커피 음료 '맥스웰하우스 콜롬비아나(이하 콜롬비아나)'의 신규 바이럴 광고 영상을 공식 페이스북 및 유튜브 채널을 통해...
한샘, '호텔 같은 신혼집 꾸미기 특별전' 실시

한샘, '호텔 같은 신혼집 꾸미기 특별전' 실시

한샘(대표이사 최양하)은 혼수 시즌을 앞두고 예비부부들을 위한 ‘호텔 같은 신혼집 꾸미기’ 특별전을 8월 25일까지 진행한다고 2일 밝혔다.​최근 호텔의 안락함과 고급스러운 분위기를 신혼...
변신 이어가는 빙그레 '메로나'…연이은 이색 제품 출시

변신 이어가는 빙그레 '메로나'…연이은 이색 제품 출시

빙그레의 대표 아이스크림, 메로나의 변신이 주목을 끌고 있다. 빙그레는 생활뷰티기업 애경과 협력해 2080x빙그레 칫솔을 출시했다고 2일 밝혔다.2080 X 빙그레 칫솔은 메로나의 상징인 초록의...
홈플러스, 지역맥주 4탄 ‘서빙고 맥주’ 판매

홈플러스, 지역맥주 4탄 ‘서빙고 맥주’ 판매

홈플러스는 국산맥주 다변화와 중소맥주회사 판로 개척을 위해 소개하고 있는 지역맥주 4탄으로 ‘서빙고 맥주’ 판매를 시작한다고 2일 밝혔다. ‘서빙고 맥주’는 지난 6월 뜨거운 해변에서 시...
강강술래 간편영양식 ‘백립부대찌개’ 출시

강강술래 간편영양식 ‘백립부대찌개’ 출시

㈜전한의 한식문화브랜드 강강술래가 ‘강강술래 백립부대찌개’ 가정간편식(HMR)을 출시했다.​​‘강강술래 백립부대찌개’는 소시지와 햄이 들어간 부대찌개에 미국산 소갈비를 추가한 독특한...

롯데제과, 해외사업 5.8% 성장

중국 사드의 영향으로 실적 악화가 예상됐던 롯데제과의 해외실적이 도리어 상승한 것으로 파악됐다. 2일 롯데제과에 따르면 올 상반기 해외실적이 중국 사드 사태에도 불구하고 전년 대비 5.8% 신장했다. 현재 롯데제과는 중국, 인도, 러시아, 베트남, 카자흐스탄, 파키...
브랜드 경험 확대해주는 '이색 소품' 각광

브랜드 경험 확대해주는 '이색 소품' 각광

브랜드를 더욱 재미있게 즐길 수 있도록 도와주는 '이색 아이템'은 독특한 아이디어를 바탕으로 브랜드에 신선함을 불어넣어준다. 특히 최근 ‘욜로(YOLO ∙ You Only Live Once) 라이프’를 지...
토니모리, 태극제약과 주식양수도 계약 체결 사업다각화

토니모리, 태극제약과 주식양수도 계약 체결 사업다각화

토니모리는 사업다각화 및 신성장 동력 확보를 위해 제약사업에 투자한다고 1일 밝혔다. 토니모리는 81일 공시를 통해 기미 주근깨 치료제인 ‘도미나크림’으로 유명한 외용 연고제 전문 제약...
[hot issue] 레트로 열풍에 가전업계도 다양한 상품 출시해

[hot issue] 레트로 열풍에 가전업계도 다양한 상품 출시해

롯데마트에서 운영하는 토이저러스에서는 이달 2일부터 토이저러스 잠실점, 구로점 등 전국 10개 점포에서 30~40대 소비자들의 어린 시절 향수를 자극하는 추억의 아이템인 ‘8비트두(8Bitdo) 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