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리스트

수험생 기억력 돕는 똑똑한 건강식품은?

수험생 기억력 돕는 똑똑한 건강식품은?

2018년도 대학수학능력시험이 코앞으로 다가왔다. 이때부턴 컨디션 싸움이라 해도 과언이 아니다. 오랜 기간 닦아온 실력을 제대로 발휘하기 위해선 최상의 컨디션을 유지해야 한다. 균형 잡힌 ...

청정원 ‘집으로ON 총집합 기획전’ 진행

대상㈜ 청정원은 통합 온라인몰 정원e샵에서 ‘청정원 집으로ON 총집합 기획전’을 진행한다. 오는 24일까지 진행되는 이번 기획전에서는 청정원과 유명 맛집과의 콜라보레이션을 통해 탄생한 온라인 전용제품 브랜드 ‘집으로ON’을 저렴한 가격에 만나볼 수 있다. 먼저...
1만원대 와인으로 재미 본 '홈플러스' 이번엔 프리미엄 와인으로 승부수

1만원대 와인으로 재미 본 '홈플러스' 이번엔 프리미엄 와인으로 승부수

홈플러스가 세계적인 명성의 와인앤스피릿(주류유통회사) 회사인 영국 베리 브라더스 앤 러드(Berry Bros & Rudd)와 손잡고 프리미엄 와인 브랜드 ‘더 와인 머천트(The Wine Merchant’s)’를 ...

SK플래닛 11번가 ‘편의점 택배’ 이용하면 CU상품권 증정

SK플래닛 11번가가 국내 최대 편의점업체 BGF리테일과 함께 오는 11일까지 ‘십일절 페스티벌-11PICK! 당신의PICK!’ 프로모션을 실시한다. 편의점 CU에서 11번가의 편의점 택배 서비스인 ‘십일픽(11Pick)’의 픽업, 락커, 반품 서비스를 이용하는 고객 모두에게 CU편의...
편의점 장악한 수입맥주, 전년대비 87.4% 급증

편의점 장악한 수입맥주, 전년대비 87.4% 급증

수입브랜드 맥주(수입맥주)의 고공행진이 이어지고 있다. 7일 GS리테일이 운영하는 편의점 GS25가 연도별 수입맥주 매출 증가율을 살펴본 결과 전년 대비 2015년 101.3%, 2016년 75.6%, 올해 1월...

뚜레쥬르, 수능 시즌 제품 ‘합격 골든티켓’ 출시

CJ푸드빌 뚜레쥬르가 수능 시즌 제품을 출시했다. 이번 수능 시즌 제품은 ‘합격 골든티켓’이라는 콘셉트로 합격의 에너지를 가득 담았다. 제품은 총 60여종으로 수험생들이 합격행 티켓을 얻도록 독려하는 의미의 황금빛 ‘골든티켓’ 이미지를 패키지 전반에 적용한 ...
[food& biz] “뭉쳐야 뜬다!” 식품업계 성공 비결 ‘콜라보 마케팅’

[food& biz] “뭉쳐야 뜬다!” 식품업계 성공 비결 ‘콜라보 마케팅’

최근 유통가 트렌드 중 하나를 꼽는다면 바로 콜라보레이션이다. 동종 업계간 협업부터 서로 다른 이종간의 협업까지 각양각색의 콜라보 마케팅과 제품들이 쏟아져 나오고 있다.6일 식품업계에 ...
CJ제일제당 비비고, 서울김장문화제에서 외국인 김장체험 행사 진행

CJ제일제당 비비고, 서울김장문화제에서 외국인 김장체험 행사 진행

CJ제일제당 비비고는 지난 3일부터 5일까지 서울광장 일대에서 열린 서울김장문화제에서 외국인 김장체험 행사를 진행했다고 6일 밝혔다. 올해로 4회째 진행된 서울김장문화제는 유네스코 무형문...
롯데마트, 오는 9일부터 전 점에서 신품종 파프리카 ‘트리벨리 파프리카’ 선봬

롯데마트, 오는 9일부터 전 점에서 신품종 파프리카 ‘트리벨리 파프리카’ 선봬

롯데마트가 오는 9일부터 신품종 이색 파프리카인 ‘트리벨리 파프리카(160g/봉)’ 를 2천 480원에 판매한다고 6일 밝혔다.‘트리벨리 파프리카’는 기존 파프리카의 단점을 보완한 이색 파프리...
[새로나왔어요] 올포유 이상우의 겨울 스타일링 '남성 자켓, 코트' 출시

[새로나왔어요] 올포유 이상우의 겨울 스타일링 '남성 자켓, 코트' 출시

한성에프아이(대표 김영철)의 스포츠 캐주얼 브랜드 올포유는 가을, 겨울 시즌 비즈니스 캐주얼 스타일의 남성 아우터를 출시했다고 6일 밝혔다. 이번에 선보인 남성 아우터는 블레이저와 다운자...
LG생활건강, 업계 최초 어린이 건강뮤지컬 선보여

LG생활건강, 업계 최초 어린이 건강뮤지컬 선보여

LG생활건강(대표: 차석용)은 어린이들을 위해 구강건강과 손씻기 위생 등의 올바른 습관을 전파하는 이색 뮤지컬 ‘반짝반짝 페리오’를 6일부터 본격 시작한다. 어린이 건강뮤지컬 ‘반짝반짝 ...
파리바게뜨, 빼빼로데이 맞아 신제품 20여 종 출시

파리바게뜨, 빼빼로데이 맞아 신제품 20여 종 출시

파리바게뜨는 빼빼로데이를 맞아 재치와 유머 가득한 메시지로 연인, 가족, 친구 등 사랑하는 사람들에게 마음을 전하기 좋은 신제품 20여 종을 출시했다고 6일 밝혔다. 이번 빼빼로데이 제품은...
35 바이 임페리얼, 배우 김성오와 함께 캠페인 진행

35 바이 임페리얼, 배우 김성오와 함께 캠페인 진행

위스키 브랜드 임페리얼이 선보이는 스카치 위스키 베이스의 저도주 ’35 바이 임페리얼’의 새로운 캠페인 모델로 배우 김성오가 참여한다고 6일 밝혔다. 김성오는 영화에서 시작해 드라마와 예...
프링글스, 절반 크기에 소포장한 ‘프링글스 바이트’ 출시

프링글스, 절반 크기에 소포장한 ‘프링글스 바이트’ 출시

감자칩 브랜드 프링글스가 6일 1인 가구, 혼족 등 나홀로 트렌드를 반영해 감자칩 크기는 절반으로 줄이고, 40g씩 소포장 한 ‘프링글스 바이트’를 홈플러스에서 단독으로 선보인다고 밝혔다. ...
네스카페, ‘제16회 서울카페쇼 2017’ 참가

네스카페, ‘제16회 서울카페쇼 2017’ 참가

커피브랜드 네스카페는 오는 9일부터 12일까지 서울 강남구 코엑스에서 열리는 ‘제16회 서울카페쇼’에 참가한다고 6일 밝혔다. 올해 처음으로 서울카페쇼에 참가하는 네스카페는 행사장을 방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