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리스트

KGC인삼공사, 건강식품 전문몰‘정몰’이벤트 진행

KGC인삼공사의 건강식품 전문몰인 ‘정관장몰’(이하 ‘정몰’)이 22일까지 다양한 이벤트를 진행한다.‘정몰’은 건강기능식품·헬스푸드 카테고리에서 사용 가능한 1만원 할인 쿠폰을 모든 고객에게 증정하며, 주문 후 본인이 원하는 날짜와 지역의 정관장 가맹점에서...

앱솔루트 보드카 ‘앱솔루트 아티스트 어워즈’ 진행

앱솔루트 보드카가 글로벌 캠페인 ‘CREATE A BETTER TOMORROW, TONIGHT’의 일환으로 공모전 ‘앱솔루트 아티스트 어워즈(ABSOLUT ARTIST AWARDS)’를 진행한다. 크리에이티브한 앱솔루트 아티스트를 발굴하고, 이들과 함께 더 나은 사회와 미래를 만들어가겠다는 의지...

해피브릿지협동조합 ‘우리밀 산업 상생•발전 위한 업무협약’ 참여

해피브릿지협동조합이 제2의 국민주식인 밀의 식량자급률 확대에 힘을 보탠다.해피브릿지협동조합이 충청남도, 농업회사법인 충남로컬푸드, 덕산농협, 푸른들영농조합법인, 사조 동아원과 함께 하는 ‘우리밀 산업 상생•발전을 위한 업무협약’에 참여한다. 이번 업무 ...

식음료업계, ‘편의점 식사족’ 겨냥 ‘케미 마케팅’ 인기

편의점에서 한 끼 식사를 해결하는 편의점 식사족이 늘면서 식음료 업계에서도 이들을 겨냥한 간편식 ‘케미 마케팅’이 한창이다. 간편식에 대한 소비자들의 다양한 니즈에 발맞춰 편의점 간편식과 함께 먹으면 맛이 배가 되는 단짝 상품 발굴에 나선 것이다. 관련 업체...

에딩거 ‘제5회 교촌 허니 레이디스 오픈’ 공식 후원

독일 정통 밀맥주 에딩거(Erdinger)가 오는 4일부터 엘리시아 강촌 CC에서 열리는 ‘제5회 교촌 허니 레이디스 오픈’을 공식 후원한다.KLPGA 주관으로 5회째 열리는 ‘교촌 허니 레이디스 오픈’은 총 상금 5억원 규모의 골프 대회로, 오는 4일부터 6일까지 사흘 간 진...

코젤다크 ‘코젤 빌리지 카니발’ 최종 라인업 공개

흑맥주 코젤다크가 개최하는 맥주 페스티벌 ‘코젤 빌리지 카니발’의 최종 뮤지션 라인업이 공개됐다.코젤다크가 올해 처음 진행하는 맥주 페스티벌인 2018 코젤 빌리지 카니발의 티켓은 위메프, 티켓몬스터를 포함한 5개 채널에서 구매 할 수 있다. 티켓 구입 시 코젤...

천호엔케어, 기력 증진 제품 ‘천옥고’ 출시

천호엔케어가 가정의 달을 맞아, 건강선물 구매를 고민하는 이들을 위해 기력 증진 제품 ‘천옥고’를 선보였다.천옥고는 한의학 3대 명약 중 하나인 ‘경옥고’의 핵심 원료에 천문동·맥문동·구기자 등 천호엔케어가 선별한 특별 원료를 더해 과거 조선시대 왕의 보양...

티몬 ‘다있오 9900’ 기획전 실시

모바일커머스 티몬은 수박, 고등어를 비롯해 100여가지 상품을 9900원 특가에 판매하는 ‘다있오 9900’ 기획전을 오는 6일까지 진행한다.다있오 9900 기획전의 대표상품은 수박이다. 기존 1만 2000원에 판매하던 수박 4~5kg을 기획전 기간동안 9900원에 판매한다. 선도...
써브웨이 S/S 시즌 신메뉴 ‘아보카도 시리즈’ 출시

써브웨이 S/S 시즌 신메뉴 ‘아보카도 시리즈’ 출시

글로벌 샌드위치 브랜드 써브웨이(Subway®)는 S/S 시즌을 겨냥한 신메뉴 ‘아보카도 시리즈’ 3종을 출시한다고 3일 밝혔다.‘아보카도 시리즈’는 풍부한 영양과 낮은 칼로리에 초록과 노랑의...

식품업계, 톡톡+기발 네이밍 마케팅 ‘눈길’

넘쳐나는 신제품 홍수 속 제품의 첫인상을 결정하는 ‘네이밍’이 점차 중요해 지고 있다. 치열한 경쟁 속에서 소비자의 뇌리에 한 번에 각인될 수 있는 재치 넘치는 ‘네이밍’이 구매로 이어지는 원동력이 되고 있기 때문이다.이에 식품업계는 제품의 특징을 보다 효과...

한국야쿠르트 간편식 ‘잇츠온’ 정기배송고객 1만명 확보

건강기업 한국야쿠르트에서 지난 4월 선보인 신선간편식 브랜드 ‘잇츠온’ 정기배송 서비스가 실시 한달만에 정기배송고객 1만명을 넘어섰다.잇츠온 정기배송은 고객이 단 한번 주문하면 한달치 간편식 식단을 집까지 무료로 배달해주는 서비스다. 고객이 직접 제품을 ...

대상베스트코, ‘고객만족’ 연중 캠페인 실시

식자재유통기업 대상베스트코가 고객 만족 서비스를 한층 강화한다.대상베스트코_오렌지캠페인.jpg대상베스트코는 2018년을 ‘고객감동 서비스 실현’의 원년으로 삼고 고객 만족도를 높이기 위한 다양한 캠페인을 진행한다고 3일 밝혔다.지난 1일부터 대상베스트코는 매...

아이오페 ‘맨 올데이 퍼펙트 톤업 올인원’ 출시

아이오페가 스킨과 로션, 에센스는 물론 톤 보정을 한번에 케어 해 생기 있고 매끈한 피부로 만들어주는 ‘맨 올데이 퍼펙트 톤업 올인원’을 새롭게 출시했다.일반적으로 남성들이 여러 제품을 바르는 것을 귀찮아하므로 남성 화장품 시장에서는 스킨 케어를 하나의 제...
'미다미' 키워드가 이끄는 헬스 카테고리는 지속 성장 중

'미다미' 키워드가 이끄는 헬스 카테고리는 지속 성장 중

미코노미, 다이어트, 미세먼지 등 미다미 키워드가 이끄는 헬스카테고리 매출이 지속적으로 성장하고 있는 것으로 파악됐다. GS리테일이 운영하는 랄라블라(구 왓슨스)가 올해 1월부터 4월까지 ...

할리스커피, 콜드브루 라인업 강화

커피전문기업 할리스커피(대표 김유진)가 콜드브루가 들어간 ‘콜드브루 카라멜 마끼아또’와 ‘바닐라 딜라이트 할리치노’를 출시하며 콜드브루 라인을 강화한다.이번에 새롭게 선보이는 ‘콜드브루 카라멜 마끼아또’는 기존의 에스프레소 샷 대신 콜드브루 샷을넣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