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리스트

네네치킨, 말레이시아 1호점 겐팅점 오픈

치킨 전문 프랜차이즈 네네치킨이 지난 1월 30일 말레이시아 1호점 겐팅점을 오픈했다고 13일 밝혔다. 네네치킨 겐팅점 오픈 기념 행사에는 네네치킨 ㈜혜인식품 현철호 회장, ST Group 타기쇼 대표, NNC Food Industries Malaysia 대표 레이몬드가 참석했다.지난해 NNC...

현대렌탈케어, 설 맞이 특별 사은행사 진행

현대렌탈케어는 오는 28일까지 리바트스타일샵 직영전시장과 현대백화점 매장에서 ‘설 맞이 특별 사은행사’를 진행한다.먼저, 리바트스타일샵 직영 전시장 7곳(잠실점, 창동점 등)에서 ‘더슬림 냉온정수기’ 를 구매하는 고객에게 현대백화점 상품권 8만원을 증정하고...

온라인쇼핑협회, 한국상하수도협회 업무협약 체결

한국온라인쇼핑협회는 환경부 산하 공공기관인 한국상하수도협회와‘수도용 자재와 제품의 위생안전기준 인증 제품 유통을 위한 업무협약’을 체결했다.이번 협약은 우리 국민들의 생활 속 안전을 위협하는 불법‧불량 제품의 유통을 근절하고 법으로 정한 안전 기준을 ...
롯데홈쇼핑•제과•푸드, "파이팅! 한 잔 하세요" 직원 소통 이벤트 실시

롯데홈쇼핑•제과•푸드, "파이팅! 한 잔 하세요" 직원 소통 이벤트 실시

롯데홈쇼핑(대표 이완신), 롯데제과(대표 민명기), 롯데푸드(대표 이영호)는 이달 13일, 서울 양평동 본사에서 임원들이 출근하는 직원들에게 직접 음료를 나눠주며 격려하는 ‘파이팅! 한 잔 하...

마무트, 새해맞이 고객 감사 럭키박스 이벤트

아웃도어 브랜드 마무트(MAMMUT)가 새해 명절을 맞아 고객들을 대상으로 럭키박스 이벤트를 진행한다고 13일 밝혔다. 전국 마무트 매장에서 40만원 이상 구매고객을 대상으로 증정되는 마무트 고객감사 럭키박스는 마무트 자켓, 티셔츠, 장갑, 머그컵, 스마트보틀 등 최...
선진, 2018년 상반기 채용 연계형 인턴십 모집

선진, 2018년 상반기 채용 연계형 인턴십 모집

스마트 축산식품전문기업 선진(총괄사장 이범권)이 2018년 상반기 채용 연계형 인턴을 모집한다. 선진의 이번 인턴십은 사료사업본부, 육가공, 경영관리, 기술연구 등 4개 직군의 6개 세부부문에...

배스킨라빈스, ‘오버액션마이크’ 프로모션 실시

배스킨라빈스가 13일부터 ‘오버액션마이크’ 프로모션을 시작한다고 밝혔다. ‘오버액션마이크’는 인기 캐릭터 오버액션토끼와의 컬래버레이션으로 특별 제작한 블루투스 마이크다. 블루투스 기능을 활용해 스마트폰에 연결하면, 별도의 스피커 없이 언제 어디서나 간...

포카리스웨트 분말 2017년 전년比 41.7% 신장

포카리스웨트 분말이 매출 고공행진을 이어가고 있다.13일 동아오츠카에 따르면 2014년 67%, 2015년 43%, 2016년 58% 신장에 이어 바로 직전해인 2017년에도 42%의 신장율을 나타내며 2013년 매출 대비 4배에 이르는 실적을 만들어냈다.이는 2010년대에 접어들며 군부대...

메이크샵, 고객만족도 조사 '만족이상' 평가

전자상거래통합솔루션 메이크샵은 자사 솔루션 개발과 서비스 개선을 위한 자체 고객만족도 조사결과에서 '만족이상'평가를 받았다고 13일 밝혔다.이번 조사는 지난 1월 10일부터 2월 12일까지 메이크샵 서비스 이용고객을 대상으로 모바일과 PC를 활용한 온라인 설문조...

이디야, 이디야커피랩서 발렌타인데이 공연 진행

커피브랜드 이디야커피가 문화지원사업 ‘이디야컬처랩’을 통해 14일 이디야커피랩에서 발렌타인데이 기념 공연을 펼친다.‘이디야컬처랩(EDIYA CULTURE LAB)’은 서울 논현동 이디야커피 본사 1~2층에 위치한 복합커피문화공간 이디야커피랩을 문화 공간으로 활용하고...
빙그레, B2B용 벌크 아이스크림 출시

빙그레, B2B용 벌크 아이스크림 출시

빙그레가 벌크 아이스크림 4종을 출시하고 본격적으로 B2B 시장 공략에 나선다.빙그레가 이번 출시하는 벌크 아이스크림 신제품(3리터)은 끌레도르 브랜드 2종과 일반형 2종, 총 4종으로 구성됐...

드롱기, 새해맞이 드롱기 VIP클럽 홍보대사 이벤트 진행

드롱기(De’longhi)가 새해를 맞아 오는 3월 31일까지 ‘VIP 클럽 홍보대사 이벤트’를 진행한다.드롱기 커피머신을 구매한 고객을 대상으로 실시하는 이번 이벤트는 지인에게 드롱기 전자동 커피머신 제품을 추천하여 구입하게 되면 선물을 증정한다.​응모 방법은 추천...

롯데제과, 설 귀성객 졸음방지 캠페인 전개

롯데제과가 한국도로공사와 함께 ‘졸음방지 캠페인’을 전개한다.이 캠페인은 롯데제과가 2013년부터 지속적으로 진행해온 캠페인으로, 설, 추석 등 명절마다 귀성객들이 운전 중에 졸지 않고 안전 운전할 수 있도록 껌과 초콜릿 등을 무료로 나눠주는 캠페인이다.‘졸...

필스너 우르켈, 강릉에서 펍 오픈

필스너 우르켈이 오는 25일까지 강릉 선수촌 인근에 위치한 체코 국가관인 '체코나라'에서 펍을 선보인다. '체코나라'는 평창과 강릉에 방문한 국내외 관광객들에게 체코와 체코를 대표하는 맥주에 대해 더욱 자세히 알리고자 체코 올림픽 위원회가 마련한 홍보 부스다...
[food& biz] 설날에도 신선하게…"명절 음식과 잘 어울리는 '카스' 어때?"

[food& biz] 설날에도 신선하게…"명절 음식과 잘 어울리는 '카스' 어때?"

설 연휴가 다가오면서 명절 먹거리에 대한 관심이 높아지고있는 가운데, 명절 음식과 가장 잘 어울리는 푸드 페어링(Food Paring, 음식과 음료의 궁합) 주류 맥주가 주목을 받고 있다. 특히 명...