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리스트

롯데주류, ‘순하리 요구르트’ 미국 수출

롯데주류, ‘순하리 요구르트’ 미국 수출

롯데주류가 ‘순하리 요구르트’를 미국에 수출한다고 17일 밝혔다.수출전용제품 ‘순하리 요구르트’는 요구르트 특유의 새콤달콤한 맛을 살린 제품으로 미국에서는 순하리 유자, 복숭아, 사과...

벤디스, 수출입은행에 ‘식권대장’ 공급

국내 최초 기업용 식대관리 솔루션 ‘식권대장’(sikdae.com)을 운영하는 벤디스(대표 조정호)는 한국수출입은행(은행장 은성수, 이하 수출입은행)과 식권대장 공급 계약을 체결, 여의도 수출입은행 본사를 대상으로 서비스 공급에 나섰다고 17일 밝혔다. 식권대장은 지...

추석 증후군 이겨내는 ‘애프터케어’ 식품 주목

추석 연휴 기간 이어진 기름진 음식 섭취와 불규칙한 생활 리듬으로 갑자기 불어난 체중에 스트레스를 호소하는 이들이 늘어났다. 단기간 체중 감량을 위한 무리한 다이어트 우려가 높아지는 가운데 가벼운 칼로리에 맛과 영양을 고루 갖춘 제품이 주목 받고 있다.이에 ...
농심켈로그, 콘푸로스트 빈티지 에디션 출시

농심켈로그, 콘푸로스트 빈티지 에디션 출시

농심켈로그가 대표적인 제품인 콘푸로스트의 50년대 빈티지 디자인을 소장할 수 있는 특별한 한정판을 출시했다. 옛 것을 현대적으로 재해석하는 뉴트로 열풍을 타고 67년 동안 전 세계 소비자들...
카페 드롭탑, 야심차게 준비한 스페셜티 원두 ‘925 블렌드’ 런칭 예고

카페 드롭탑, 야심차게 준비한 스페셜티 원두 ‘925 블렌드’ 런칭 예고

스페셜티 커피전문점 카페 드롭탑이 커피 수준을 한 단계 더 높인 스페셜티 커피 ‘925 블렌드’를 오는 9월 25일 정식으로 선보인다.드롭탑은 한국인의 입맛을 사로잡을 수 있는 원두를 찾기 위...

위메프 ‘위메프데이’ 진행

위메프가 21~23일 위메프데이를 진행, 전 고객 할인 쿠폰 지급, 브랜드 중복쿠폰, 타임세일 등 혜택을 제공한다고 17일 밝혔다.할인 쿠폰은 카테고리별로 △마트/디지털/가전 20% △패션 30% △여행/e쿠폰 15% 등을 지급한다.60여 개 브랜드 상품 중복 할인 쿠폰도 제공...
롯데홈쇼핑 '무빙 AR' 업계 최초 론칭

롯데홈쇼핑 '무빙 AR' 업계 최초 론칭

롯데홈쇼핑(대표 이완신)은 증강현실(AR) 기술을 활용해 가전∙가구 상품을 가상으로 배치하고, 기능 체험까지 가능한 ‘무빙 AR’ 서비스를 업계 최초로 도입했다.‘무빙 AR’은 ‘Moving’의 ...
뉴스킨 ‘뉴컬러 가을 메이크업 2종’ 출시

뉴스킨 ‘뉴컬러 가을 메이크업 2종’ 출시

뉴스킨 코리아(대표이사 조지훈)의 메이크업 브랜드 뉴컬러(Nu Colour)가 가을을 맞아 초보자도 손쉽게 고혹적인 가을 여신 분위기로 연출할 수 있는 ‘뉴컬러 가을 메이크업 2종’을 새롭게 선...
식품·외식업계,  독특한 네이밍 마케팅 활발

식품·외식업계, 독특한 네이밍 마케팅 활발

식품외식업계가 독특한 네이밍으로 소비자의 눈길을 사로잡고 있다. 이름만으로도 화제가 되어 SNS를 통해 입소문을 타거나 소위 매출 대박을 일궈낸 선례가 늘고 있다. 이에 식품•외식업계는 ...

GS리테일, 국내 1호 RMHC하우스 오픈

GS리테일이 17일 오후, 경남 양산 부산대학교 어린이병원 부지 내 국내 1호 RMHC하우스(Ronald McDonald House Charities Korea, 로날드 맥도날드 하우스 채러티 코리아) 오픈식에 참여했다.이날 오픈식은 김종수 GS리테일 MD본부 전무를 비롯해 제프리 존스 RMHC코리아...
동원그룹 ‘오픈 이노베이션’ 참여 스타트업 모집

동원그룹 ‘오픈 이노베이션’ 참여 스타트업 모집

동원그룹이 ‘동원그룹 x KITA 스타트업 오픈 이노베이션’에 참가할 스타트업을 모집한다.이번 프로그램은 동원그룹과 무역협회가 공동으로 주최하며 모집 대상은 해양수산, 식품, 패키징, 물류...
CJ오쇼핑, 성공신화 쓴 애슬레저 브랜드 ‘안다르’ 론칭

CJ오쇼핑, 성공신화 쓴 애슬레저 브랜드 ‘안다르’ 론칭

최근 애슬레저 시장에서 가장 주목 받는 브랜드 ‘안다르(andar)’가 홈쇼핑에 상륙한다. CJ ENM 오쇼핑부문은 오는 22일 새벽 0시 30분 패션 프로그램 ‘힛더스타일(Hit the Style)’에서 안다...
네파, 장기용과 함께한 영화의 한 장면 같은 19 FW 시즌 화보 공개

네파, 장기용과 함께한 영화의 한 장면 같은 19 FW 시즌 화보 공개

아웃도어 브랜드 네파가 2019 가을∙겨울(FW) 시즌 컬렉션을 런칭하며 ‘라이크 어 무비(Like a Movie)’ 테마 아래 배우 장기용과 함께한 영화의 한장면 같은 화보를 공개했다. 화보는 마치 함...
세노비스 키즈, 키즈런과 ‘도전, 히어로 챌린지’ 아레나 레이스 티켓 오픈

세노비스 키즈, 키즈런과 ‘도전, 히어로 챌린지’ 아레나 레이스 티켓 오픈

어린이 건강기능식품 브랜드 1위 세노비스 키즈가 대표 캐릭터 ‘코비’를 새롭게 선보이며 키즈런과 함께 ‘도전, 히어로 챌린지’ 아레나 레이스 티켓을 오픈한다.보건복지부, 교육부 등이 합...
NS홈쇼핑, 민관공동투자기술개발 지원사업 참여

NS홈쇼핑, 민관공동투자기술개발 지원사업 참여

NS홈쇼핑이 연구개발(R&D) 지원을 통한 중소기업 육성에 나선다.NS홈쇼핑은 연말까지 '민관공동기술개발 투자협약기금' 지원사업에 참여할 국내 중소기업을 모집한다고 12일 밝혔다.'민관공동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