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리스트

파리바게뜨, 창립 32주년 맞아 아동∙청소년 대상 '아침식사 패키지' 전달

파리바게뜨를 운영하는 ㈜파리크라상이 창립 32주년(10월 17일)을 맞아 전국의 국제구호개발 NGO인 월드비전과 함께 아동 및 청소년을 대상으로 ‘아침식사 패키지’를 지원했다고 18일 밝혔다. ㈜파리크라상 임직원들은 월드비전과 결연을 맺은 전국 110여 개 학교 1,4...
마노핀, 가을시즌음료 메이플라떼·자몽블랙티 출시

마노핀, 가을시즌음료 메이플라떼·자몽블랙티 출시

MP그룹이 운영하는 마노핀이 가을을 맞아 따뜻한 가을시즌음료를 출시했다고 18일 밝혔다.이번 신메뉴는 쌀쌀해진 날씨로 따뜻한 음료를 찾는 고객들을 위해 출시된 음료로 부드럽고 달콤한 메이...

헉슬리, 말레이시아 프리미엄 백화점 ‘로빈슨’ 입점

컨템포러리 뷰티 브랜드 ‘헉슬리(Huxley)’가 오는 10월 중순, 말레이시아의 대형 프리미엄 백화점 ‘로빈슨(Robinsons)’에 입점한다.‘로빈슨(Robinson)’은 말레이시아의 수도 쿠알라룸푸르에 2개 지점을 보유하고 있는 하이엔드급 백화점으로, 약 200여개 이상의 브...
도쿄스테이크, ‘제 43회 프랜차이즈 서울’에 참가

도쿄스테이크, ‘제 43회 프랜차이즈 서울’에 참가

캐주얼 일식 브랜드 도쿄스테이크가 예비창업자들을 만나기 위해 ‘제 43회 프랜차이즈 서울’에 참가한다.‘제 43회 프랜차이즈 서울’은 한국프랜차이즈산업협회와 코엑스, 글로벌 최대 규모 ...
푸마, 스웨이드 50주년 기념 ‘칼 라거펠트’ 협업 컬렉션 출시

푸마, 스웨이드 50주년 기념 ‘칼 라거펠트’ 협업 컬렉션 출시

글로벌 스포츠 브랜드 푸마(PUMA)가 스웨이드 50주년을 기념해 패션 거장 ‘칼 라거펠트’와 함께한 콜라보레이션 컬렉션을 선보인다.’칼 라거펠트’는 글로벌 하이패션 브랜드의 수석 디자이너...
카페 드롭탑X위너 리미티드 굿즈 한정 판매

카페 드롭탑X위너 리미티드 굿즈 한정 판매

커피전문점 카페 드롭탑은 18일부터 위너 리미티드 굿즈를 한정 판매한다.이번에 출시한 위너 리미티드 굿즈는 핀버튼 10종 세트와 퍼즐로 구성됐으며, 일부 상품은 위너 팬들의 의견을 반영하여...

지평주조, ‘제16회 대한민국 막걸리축제’ 참가

지평주조(대표 김기환)가 오는 20일부터 21일까지 경기도 고양시 일산문화공원에서 열리는 ‘제16회 대한민국 막걸리축제’에 참가하고 현장 부스를 운영한다고 18일 밝혔다.지평주조는 이번 축제에서 현장 부스 운영을 통해 행사장에 방문하는 관람객들을 대상으로 ‘지...
구호, 모델 정은채와 함께한 18년 겨울 아우터 컬렉션 화보 공개

구호, 모델 정은채와 함께한 18년 겨울 아우터 컬렉션 화보 공개

삼성물산 패션부문의 여성복 브랜드 구호(KUHO)가 겨울 시즌 아우터 컬렉션을 출시했다고 18일 밝혔다. 미니멀 라이프, 웰니스 트렌드 등 일상에서 여유로움을 추구하는 삶의 방식이 주목 받는 ...
롯데백화점 롱베스트, 벌써 5천장 판매

롯데백화점 롱베스트, 벌써 5천장 판매

롯데백화점이 지난 3일 부터 판매한 롱베스트가 약 2주만에 5천장 이상 판매됐다고 18일 밝혔다. 본점/잠실점/부산본점 등 10여개 점포에서 판매 중인 롱베스트는 다크그레이/그레이/네이비/베이...

곱창고, 부산물가공공장 국내 최초 HACCP인증 받아

곱창 프랜차이즈 ‘곱창고’가 소곱창 등 부산물을 가공하는 공장으로는 국내 최초로 HACCP 인증을 받았다.곱창고는 경기도 광주에 위치한 자체 육류가공공장이 한국식품안전관리인증원으로부터 HACCP 인증을 획득, 안전하고 위생적인 곱창을 공급하는 업체임을 공인 받...
네파, 따뜻한 세상’ 캠페인 시즌4 시작

네파, 따뜻한 세상’ 캠페인 시즌4 시작

아웃도어 브랜드 네파가 일상생활 속 선행 스토리 미담 주인공을 선정, 네파의 프리미엄 벤치다운 프리미아를 전달함으로써 감사의 마음을 전하는 ‘따뜻한 세상’ 캠페인 시즌4를 시작한다고 1...
롯데마트, 여성 CEO 기업 우수 생산 상품 판로 지원 '롯데마트 여움 브랜드전' 진행

롯데마트, 여성 CEO 기업 우수 생산 상품 판로 지원 '롯데마트 여움 브랜드전' 진행

롯데마트가 한국여성경제인협회, 송파구와 함께 18일부터 10월 21일까지 4일간 롯데마트 잠실점 외곽 행사장에서 ‘롯데마트 여움 브랜드전’을 진행한다고 밝혔다. 이번 브랜드전은 지난해 6월...

무한 경쟁시대, 소비자들의 사랑을 받는 비결은 '연구 경쟁력'?

급변하는 시장 환경 속 식품업계는 하루에도 수십 개의 제품들이 탄생하고 또 외면 받으며 치열한 경쟁을 펼치고 있다. 점점 제품의 수명이 단축되는 무한 경쟁 시대에 소비자들의 사랑을 받기 위한 업계의 노력도 갈수록 뜨거워지고 있다.최근 식품업계에서는 갈수록 까...

엠디웰 ‘케토웰’ 임상연구 결과 발표

엠디웰의 새로운 형태의 케톤생성 포뮬라 ‘케토웰’의 임상연구 결과가 ‘제 6차 케톤생성 식이치료 글로벌 심포지움(KETO 2018)’에서 발표됐다.케톤생성 식이요법은 고지방, 저탄수화물, 저단백 식이요법으로 탄수화물인 당 대신 지방으로부터 얻어지는 케톤을 두뇌 ...

메이크샵, 2018년 마지막 전국 ‘원데이클래스’ 진행

전자상거래 통합솔루션 메이크샵 서비스를 운영하는 ‘코리아센터(대표 김기록)’는 성공적인 쇼핑몰창업을 위한 전국일주 ‘원데이클래스’를 진행한다고 18일 밝혔다.지난 5월 첫 선을 보인 원데이클래스는 서울과 경인지역 등 수도권에 집중된 쇼핑몰 창업교육을 지방...