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리스트

마녀공장, ‘2019 상하이 미용 박람회’ 성료 “중국 시장에서도 통했다”

마녀공장(대표 김현수)이 지난 20일부터 22일까지 중국 상해에서 열린 ‘상하이 미용 박람회(CHINA BEAUTY EXPO 2019)’를 성황리에 마쳤다.올해 24회를 맞이한 ‘중국 상하이 미용 박람회’는 2018년 기준 45개국 3,500여 개 업체가 참여하고 참관객만 48만여 명에 달하...
투썸플레이스, 데이비드 호크니 기프트카드 출시

투썸플레이스, 데이비드 호크니 기프트카드 출시

디저트 카페 투썸플레이스가 <데이비드 호크니>展 기프트카드를 출시하고 다양한 이벤트를 펼친다.투썸플레이스는 세계적으로 가장 영향력 있는 예술가 ‘데이비드 호크니’ 아시아 첫 대...
하이트진로, 보르도의 특급와인 ‘에썽스’ 한정 판매

하이트진로, 보르도의 특급와인 ‘에썽스’ 한정 판매

프랑스 보르도의 특급와인 와인 ‘에썽스(Essence)’가 한국에 180병 한정판매된다.하이트진로(대표 김인규)가 프랑스 최고의 와인생산자인 ‘두르뜨(Dourthe)’의 시그니처 와인 ‘에썽스(Esse...
롯데제과 ‘설레임’, 여름 성수기 마케팅 본격화

롯데제과 ‘설레임’, 여름 성수기 마케팅 본격화

롯데제과(대표이사 민명기)가 대표 아이스크림 ‘설레임’의 디자인을 리뉴얼하고 신제품을 선보이는 등 본격적으로 여름 성수기 마케팅을 전개해 나간다.롯데제과는 ‘설레임’이 가진 브랜드 ...
롯데주류, 대만 프로야구 구단 ‘라미고’와 ‘피츠x라미고 패키지’ 출시

롯데주류, 대만 프로야구 구단 ‘라미고’와 ‘피츠x라미고 패키지’ 출시

롯데주류(대표 김태환)가 23일부터 대만 프로야구 구단 ‘라미고 몽키즈(Lamigo Monkeys)’와 손잡고 ‘피츠x라미고 패키지’를 출시한다. 이번에 출시한 ‘피츠x라미고 패키지’는 대만에서만 ...
타고난 광채 피부가 아니라면 달라져야 할 베이스 메이크업 루틴

타고난 광채 피부가 아니라면 달라져야 할 베이스 메이크업 루틴

올해의 메이크업 트렌드가 거론되는 어디서나 빠지지 않고 등장하는 키워드는 바로 ‘글로우 스킨(Glow Skin)’. 인위적으로 반짝거림을 연출하는 느낌이 강한 ‘글로시(glossy)’함과는 달리 촉...
고코투어, 반려동물 1,000만 시대, 숙박시설은 ‘미흡’

고코투어, 반려동물 1,000만 시대, 숙박시설은 ‘미흡’

‘종합숙박 레저 앱 고코투어’(대표 박기범)는 반려동물 1,000만 시대를 맞아 자사의 360만 회원 중 반려동물을 키우는 회원을 대상으로 ‘반려동물과 여행’에 대한 설문조사를 진행하였다.‘...
미스터피자, 카카오 주문 고객 1천명에게 엑스맨 영화예매권 선물

미스터피자, 카카오 주문 고객 1천명에게 엑스맨 영화예매권 선물

MP그룹이 운영하는 미스터피자가 엑스맨 시리즈의 최종 프리퀄인 영화 ‘엑스맨: 다크 피닉스’와 함께 특별한 프로모션을 진행한다. 카카오톡 플러스친구에서 ‘카카오톡 주문하기’ 친구 추가...
이차돌, 가정의 달 이벤트 ‘이차돌 온가족 백일장’ 진행

이차돌, 가정의 달 이벤트 ‘이차돌 온가족 백일장’ 진행

차돌박이 전문 프랜차이즈 ㈜이차돌이 가정의 달을 맞이해 온 가족이 즐겁게 참여할 수 있는 ‘이차돌 온가족 백일장’ 이벤트를 진행한다고 23일 밝혔다.이번 ‘이차돌 온가족 백일장’은 이차...
아이소이, 각질 잡는 파하토너 '파하 퍼스트 토너' 출시

아이소이, 각질 잡는 파하토너 '파하 퍼스트 토너' 출시

천연유래 기능성 화장품 브랜드 아이소이(isoi)가 ‘파하(PHA) 퍼스트 토너’를 출시했다고 23일 밝혔다.‘파하 퍼스트 토너’는 각질 잡는 파하토너, 일명 ‘각질파토 파하토너’로 제품의 특장...
CJ ENM, ‘신비아파트 뮤지컬 시즌3: 뱀파이어왕의 비밀’ 예매 1위 등극

CJ ENM, ‘신비아파트 뮤지컬 시즌3: 뱀파이어왕의 비밀’ 예매 1위 등극

뮤지컬 ‘신비아파트’가 이번 시즌3에서도 흥행 대박을 예고했다.CJ ENM은 '신비아파트 뮤지컬 시즌3: 뱀파이어왕의 비밀'이 지난 21일 오전 11시, 인터파크에서 티켓을 오픈한 이후 30분 만에...

아이들맘,국내 최초 DNA진단 빅데이터로 교육사업 시작

DNA 빅데이터 기반 교육 스타트업 ㈜아이들맘(idle Mom, 대표: 유승환)은 0세부터 초등학교 저학년까지 어린이들의 맞춤 교육을 위해 DNA와 교육이 결합된 컨설팅 사업을 시작한다고 23일 발표했다.㈜아이들맘은 총 17만개의 DNA 빅데이터를 기반으로 DNA별 개인맞춤 컨...
바닐라코, 독일 화장품 복합 매장 ‘더글라스(Douglas)’ 입점

바닐라코, 독일 화장품 복합 매장 ‘더글라스(Douglas)’ 입점

메이크업을 위한 진짜 스킨케어 브랜드 바닐라코(BANILA CO)가 독일 온·오프라인 유통 채널에 입점하며 유럽 뷰티 시장을 공략한다.바닐라코는 5월 독일 화장품 복합 매장 ‘더글라스(Douglas)...

건강과 환경에 무해한 ‘스테인리스’ 주방용품 눈길

환경을 반드시 지켜야 한다는 ‘필((必)환경’이 소비 트렌드로 떠오르며 스테인리스 소재의 주방용품이 인기를 끌고 있다. 스테인리스는 내구성이 좋아 깔끔하고 위생적인 데다 인체에 무해하며 사용 후 대부분 회수돼 재활용되는 친환경적인 소재이기 때문. 이마트에 ...
육수당, 가맹점주들에게 매장 운영 노하우 공유

육수당, 가맹점주들에게 매장 운영 노하우 공유

외식 기업 이연에프엔씨(대표 정보연)가 운영하고 있는 서울식 국밥 브랜드 '육수당'이 점주들을 대상으로 매장 운영 노하우를 공유하는 교육을 진행했다.육수당은 점주들과의 소통과 매장 운영...