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리스트

파리바게뜨, 매콤한 불맛 살린 ‘짬뽕 고로케’ 출시

파리바게뜨가 바삭한 고로케 속에 중식 대표메뉴인 짬뽕의 맛을 담아낸 ‘짬뽕 고로케’를 출시했다고 20일 밝혔다. ‘짬뽕 고로케’는 스테디셀러 간식인 고로케에 불맛 가득한 중화요리 짬뽕의 레시피를 적용한 이색 제품이다. 바삭한 고로케 빵에 신선한 야채와 고기...

‘쿠스미티’ 공식 온라인스토어 오픈

㈜스타럭스에서 국내 공식 수입, 유통을 전개하는 프리미엄 티 브랜드 쿠스미티(KUSMI TEA)가 지난 봄 강남점 1호 매장을 선보이며 국내 첫 론칭에 이어, 오는 20일 한국 공식 온라인 스토어 ‘쿠스미티 온라인 스토어’를 오픈한다.1867년 시작된 쿠스미티는 차에 대한...

하이트진로, 여름철 폭염대비 쪽방촌 생수 지원

하이트진로(대표 김인규)가 여름철 무더위를 대비해 쪽방촌 거주민들에게 생수를 지원한다고 밝혔다. 하이트진로 임직원들은 20일, 서울 영등포 쪽방촌 거주민 700세대에 생수 1만 4천여병을 직접 전달했다. 폭염시 건강관리에 취약할 수 있는 어르신들의 최소한의 안전...

네슬레코리아, 카스텐 퀴메 신임 CEO 임명

네슬레코리아는 글로벌 커피 및 제과 시장에서 26년 이상의 경력을 보유하고 있는 카스텐 퀴메(Karsten Kuehme)를 신임CEO로 임명한다고 20일 발표했다.카스텐 퀴메 대표는 2006년 독일 내 제과 부문 마케팅 디렉터로 네슬레에 합류했다. 이후 체코에서 제과 부문 최고 ...

발라즈 스프레드, H&B스토어 롭스 전국 매장 입점

푸드컴퍼니 쿠캣(대표 이문주)의 자체 디저트 전문 브랜드 ‘발라즈’(Ballaz)의 시그니처 상품 ‘발라즈 스프레드’가 H&B(헬스&뷰티)스토어 롭스(LOHB’s) 전 매장에 입점한다고 20일 밝혔다.롭스는 2013년 롯데쇼핑이 선보인 H&B 스토어로, 지난 3월말 오픈한 이태원...

유사나 코리아, 월드기부 주간 ‘청계천 환경정화 자원봉사’ 실시

뉴트리션 전문 기업 유사나헬스사이언스코리아(지사장 홍긍화)는 지난 9일부터 8일간 ‘유사나 월드 기부 주간(USANA World Service Week)’을 맞아 청계천 일대를 환경정화하는 자원봉사를 실시했다.‘유사나 월드 기부 주간’은 유사나가 운영하는 기부 재단인 유사나...

이연에프엔씨, 충북 오송에 대규모 CK공장 설립

설렁탕 브랜드 ‘한촌설렁탕’과 서울식 국밥 전문점 ‘육수당’을 운영하고 있는 종합식품외식전문기업 (주)이연에프엔씨(대표 정보연)가 대규모 CK(Central Kitchen, 조리제품 생산시설)공장을 설립한다. 이연에프엔씨는 최근 충북 오송바이오폴리스 지구에 약 5000평...

음료업계, 여름 앞두고 시원한 RTD 커피 신제품 봇물

음료업계가 여름을 맞아 RTD 커피 신제품을 속속 선보이고 있다. RTD 커피는 최근 대용량 제품이 많이 출시되는 데다 커피전문점과 비교해도 손색없는 품질로 가성비 높은 제품을 선호하는 소비자들에게 좋은 반응을 얻고 있다. 특히 더운 여름철에는 커피를 타는 번거로...
리바이스X에어조던, 콜라보레이션 트러커 출시

리바이스X에어조던, 콜라보레이션 트러커 출시

글로벌 데님 브랜드 리바이스트라우스코리아(LEVI STRAUSS KOREA)(지사장 유효상)가 스포츠 대표 브랜드 에어 조던(Air Jordan)과 콜라보레이션한 두 번째 제품을 오는 30일 출시한다.스포츠와 ...

‘롯데제과 스위트홈’ 경북 봉화에 6호점 건립 추진

롯데제과(대표이사 민명기)와 국제구호개발NGO 세이브더칠드런(사무총장 정태영)은 6월 19일(화) 서울 마포에 위치한 세이브더칠드런 본사에서 ‘롯데제과 스위트홈(Sweet Home)’ 6호점 건립을 위한 협약식을 가졌다.올해로 6년째 이어지는 지역아동센터 ‘스위트홈’ ...

복음자리, 유자&한라봉 ‘마멀레이드잼’ 출시

과일가공 전문 브랜드 ‘복음자리(대표이사 김현택)’가 ‘마멀레이드잼’을 출시했다. 복음자리가 새롭게 선보인 마멀레이드잼은 엄선한 국내산 유자와 한라봉, 감귤을 듬뿍 넣어 만들어, 시트러스 계열 과일 특유의 상큼한 향과 맛을 입안 가득 느낄 수 있는 제품이다...
롯데홈쇼핑, 모바일 생방송 확대 실시

롯데홈쇼핑, 모바일 생방송 확대 실시

롯데홈쇼핑(대표 이완신)은 모바일 생방송 편성을 확대하고, 인기 BJ 협업 등 모바일 채널 경쟁력을 강화하겠다고 20일 밝혔다.지난해 롯데홈쇼핑의 온라인 거래에서 모바일이 차지하는 비중은 ...

웅진식품 빅토리아, 여름 맞이 인기 투표 이벤트 실시

웅진식품의 스파클링 브랜드 ‘빅토리아’가 여름 성수기를 앞두고, 소비자들을 대상으로 인기 투표 이벤트를 실시한다고 20일 밝혔다.이는 탄산 시장에서 다양한 향과 합리적인 가격으로 높은 인기를 얻고 있는 빅토리아를 소비자들에게 보다 널리 알리기 위해 기획됐다...

테일리스트, 예비부부 위한 '썸머혼수특가전’ 진행

몰테일에서 운영하는 간편 해외직구 마켓 테일리스트가 오는 6월 30일까지 '썸머혼수특가전'을 진행한다.이번 기획전은 결혼 비수기인 여름에 미리 혼수용품을 준비하려는 예비 부부들을 겨냥해 기획됐다. TV, 전기레인지, 커피머신 등 혼수필수 아이템 BEST5제품을 선정...

G9, 프리미엄 간편식(HMR) 전용관 오픈

이베이코리아가 운영하는 큐레이션 종합쇼핑몰 G9(지구)가 프리미엄 간편조리식을 한 데 모아 선보이는 ‘HMR’ 전용 카테고리를 새롭게 오픈한다.G9가 지난해 선보인 프리미엄 식품 코너 ‘신선지구’ 서비스 내 제공되는 코너로, 최근 1인 가구 증가로 간편조리 시장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