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리스트

정식품 ‘자연담은 한끼생식’ 출시로 생식시장 신규 진출

정식품 ‘자연담은 한끼생식’ 출시로 생식시장 신규 진출

정식품이 생식시장에 새롭게 진출한다. 생식제품은 곡물·채소·과일 등 식물성 식품을 익히지 않은 상태로 섭취해 식품에 담긴 영양소를 효과적으로 흡수할 수 있게 한 것으로, 국내 시장규모는...
하이트진로, 홍콩  '첵랍콕' 국제공항 면세점 입점

하이트진로, 홍콩 '첵랍콕' 국제공항 면세점 입점

하이트진로는 소주 세계화의 일환으로 홍콩 '첵랍콕' 국제공항 면세점에 소주 제품을 입점하고, 관광객을 대상으로 참이슬 브랜드 홍보에 나선다고 15일 밝혔다.참이슬 후레시, 자몽에이슬, 청포...
던킨도너츠 ‘납작한 그릴드 햄치즈’ 도넛 출시

던킨도너츠 ‘납작한 그릴드 햄치즈’ 도넛 출시

던킨도너츠가 따뜻하게 데워먹는 핫 도넛 ‘납작한 그릴드 햄치즈’를 출시한다고 밝혔다.‘납작한 그릴드 햄치즈’는 햄과 치즈를 넣은 납작 도넛을 즉석에서 따뜻하게 데워 제공하는 신개념 도...
‘몬주익의 영웅’ 황영조, 청소년 꿈 응원하는 희망의 레이스

‘몬주익의 영웅’ 황영조, 청소년 꿈 응원하는 희망의 레이스

‘몬주익의 영웅’ 황영조 마라톤 감독과 남자 양궁 국가대표팀(문형철 감독, 구본찬 선수)이 지난 15일 서울에서 진행된 코카-콜라와 함께하는 2018 평창 동계 올림픽 성화봉송주자로 나서 올림...
스포츠계의 전설 차범근과 서장훈, 평창동계올림픽 성화봉송으로 꿈 응원

스포츠계의 전설 차범근과 서장훈, 평창동계올림픽 성화봉송으로 꿈 응원

2018 평창 동계 올림픽 성화봉송 서울 지역 첫 번째 날인 13일, 차범근 전 국가대표 축구팀 감독과 국가대표 농구선수 출신 방송인 서장훈이 청소년들과 함께 달리며 짜릿한 희망의 불꽃을 전달...
나이스뷰티, 신제품 출시기념 “새해에도 빛나라” 행사 진행

나이스뷰티, 신제품 출시기념 “새해에도 빛나라” 행사 진행

나이스뷰티(대표이사 이석호)가는100년 전통의 프랑스 에스테틱 브랜드 빠이요(PAYOT)의 ‘슈프렘 쥬네스 에센스’와 ‘테크니 리스 시카 엑스퍼트’ 출시를 기념해 “새해에도 빛나라” 행사를...
박보검과 마마무, 짜릿한 성화봉송으로 올림픽 성공 개최와 대한민국의 금빛 승리 기원

박보검과 마마무, 짜릿한 성화봉송으로 올림픽 성공 개최와 대한민국의 금빛 승리 기원

‘보검매직’이라 불리며 많은 사랑을 받고 있는 배우 박보검과 ‘감성보컬그룹’ 마마무(MAMAMOO)가 오는 16일 서울 여의도에서 코카-콜라와 함께하는 2018 평창동계올림픽 성화봉송주자로 나선...
코트의 황태자 우지원, 평창동계올림픽 인천에서 파워플 한 성화봉송 참여

코트의 황태자 우지원, 평창동계올림픽 인천에서 파워플 한 성화봉송 참여

90년대 우리를 뜨겁게 만들었던 파워풀한 농구선수이자 현재는 브라운관에서 활약하고 있는 스포테이너 우지원이 파워풀한 불꽃인 올림픽 성화로 영하의 날씨로 꽁꽁 언 인천을 녹였다. 우지원...
돌 코리아, 돌리버리 새벽 배송 서비스 재개

돌 코리아, 돌리버리 새벽 배송 서비스 재개

돌(Dole) 코리아(대표이사 리차드 웨인 토만)는 지난 8일부터 프리미엄 수입 과일 전문몰 '돌리버리'에서 새벽 배송 서비스를 재개한다고 12일 밝혔다. 새벽 배송 서비스는 돌리버리에서 오전 9...

분짜라붐, 불향 가득한 정통 직화 분짜로 ‘맛있는 녀석들’ 입소문

'맛있는 녀석들'이 최근 이국적인 맛과 분위기로 입소문을 타고 있는 베트남 요리 맛집 ‘분짜라붐’을 찾았다. 종합외식기업 SF이노베이션이 운영하는 베트남 요리 전문 브랜드 분짜라붐은 아시안 푸드 트렌드의 선두주자로 ‘하노이 직화 분짜’, ‘하노이 쌀국수’, ...
스키의 계절, 겨울 레포츠 덕후를 위한 '애프터 스키템’ 주목

스키의 계절, 겨울 레포츠 덕후를 위한 '애프터 스키템’ 주목

본격적인 스키 시즌, 바쁜 일상 속에서도 겨울 레포츠를 즐기려는 ‘주말 스키족’, ‘당일치기 스키족’, ‘퇴근 스키족’이 늘고 있다. 하지만 최강한파를 자랑하는 요즘 같은 날씨에 야외활동...
[food& biz] 식음료업계, ‘나심비’ 바람이 불어..."맛은 기본! 소비자들의 ‘심적 만족’을 공략하라!"

[food& biz] 식음료업계, ‘나심비’ 바람이 불어..."맛은 기본! 소비자들의 ‘심적 만족’을 공략하라!"

개인의 만족을 최고로 여기는 ‘자기만족’형 소비 심리인 ‘나심비’가 2018년도 소비자 트렌드로 부각되며, 식음료업계 전반에 퍼지고 있다. ‘나심비’란 가성비에 심리적 만족을 더한 ‘가심...

롯데제과 ‘자일리톨100' 홈쇼핑 론칭

롯데제과에서 100% 핀란드산 자일리톨 제품인 '자일리톨100'을 홈쇼핑으로 론칭한다.'자일리톨100'은 자작나무에서 추출한, 첨가물이 전혀 없는 순수 100% 핀란드산 자일리톨로서 분말형태의 제품이다. 단맛이 설탕보다 강하고 칼로리가 낮아 먹기 좋은 제품이다. ‘자일...

허벌라이프, 건강플랜 ‘젠스타트’ 출시

뉴트리션 전문기업 한국허벌라이프가 오늘 12일 부산에서 진행된 신년행사 ‘2018 스펙타큘라’에서 유전자 검사 서비스 젠스타트(Gene Start)를 공식 출시했다.허벌라이프와 테라젠이텍스가 공동 개발한 젠스타트는 11가지 유전자 정보 분석과 식생활습관 설문 결과를 ...

설빙, 고마운 친구 소환 댓글 이벤트 진행

코리안 디저트 카페 ‘설빙’이 신년을 맞아 고마운 마음 전하고 싶은 친구에게 선물할 수 있는 기회를 제공하는 이벤트를 진행한다고 12일 밝혔다. 설빙은 신메뉴인 ‘레드벨벳 딸기설빙’이 케이크를 닮은 비주얼로 선물 같은 메뉴라는 콘셉트를 잡고 있어 이와 어울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