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리스트

웅진식품 ‘빅토리아 청포도’ 출시

웅진식품이 탄산 브랜드 빅토리아의 신제품인 ‘빅토리아 청포도’를 선보인다고 14일 밝혔다.빅토리아 청포도는 여름 제철 과일 청포도의 향과 빅토리아 특유의 톡 쏘는 탄산이 어우러진 스파클링 음료다. 신제품은 500mL 페트 단일 용량으로 출시됐다. 온라인 오픈마켓...
네네치킨, 가맹점주 자녀를 대상으로 ‘2018 네네 캠프’ 진행

네네치킨, 가맹점주 자녀를 대상으로 ‘2018 네네 캠프’ 진행

프랜차이즈 ‘네네치킨’은 지난 6일부터 8일까지 2박 3일간 네네치킨 가맹점주 자녀를 대상으로 ‘2018 네네 캠프’ 행사를 진행했다고 13일 밝혔다. 가맹점주와 상생을 도모하는 네네치킨에서...
CJ제일제당, 협력사에 맞춤형 안전경영 제공...“안전관리도 맞춤시대”

CJ제일제당, 협력사에 맞춤형 안전경영 제공...“안전관리도 맞춤시대”

충북 진천군에 위치한 식품 중소기업 ㈜에스엔푸드는 최근 CJ제일제당의 큰 도움을 받았다. 전례 없는 더위가 계속되면서 공장 내부 온도가 상승하며 화재 위험이 커졌지만, 전문 인력이 없어 관...
한국 코카-콜라, ‘2018 코카-콜라 어린이 그린리더십’ 시상식 성료

한국 코카-콜라, ‘2018 코카-콜라 어린이 그린리더십’ 시상식 성료

한국 코카-콜라와 환경재단은 지난 11일 오후 서울 중구 환경재단에서 ‘2018 코카-콜라 어린이 그린리더십’ 시상식을 개최했다고 13일 밝혔다. ‘코카-콜라 어린이 그린리더십 과정’은 한국 ...
복고 열풍 속, 향수 자극하는 추억의 식품은?

복고 열풍 속, 향수 자극하는 추억의 식품은?

신송식품의 ‘간장계란비빔밥&된장국’이 SNS(소셜네트워크서비스)를 중심으로 주목을 받고 있다. 지난 5월, 건강한 발효를 연구하는 신송식품에서 야심차게 선보인 ‘간장계란비빔밥&된장국’은...
CJ프레시웨이, 삼복더위 잡는 ‘저칼로리 여름 보양식’ 제안

CJ프레시웨이, 삼복더위 잡는 ‘저칼로리 여름 보양식’ 제안

‘입추(立秋)’가 지났지만, 여전히 찜통더위는 계속되고 있다. 가만히 있어도 땀은 줄줄 흐르고 기운은 한 없이 쭉쭉 빠질 듯하다. 이럴 때 많은 사람들이 삼계탕, 추어탕, 보신탕 등 뜨거운 국...
한샘, ‘한샘리하우스 상생전시장 울산점’ 13일 오픈

한샘, ‘한샘리하우스 상생전시장 울산점’ 13일 오픈

한샘(대표이사 최양하)은 지역 중소 리모델링 제휴점과의 상생 협력을 위한 공동 전시매장인 한샘리하우스 상생전시장 울산점을 13일 오픈한다고 밝혔다. 상생전시장은 본사에서 상권분석, 매장...
태안어업인, 어업인 생존권 위협하는 바다모래 채취 강력규탄

태안어업인, 어업인 생존권 위협하는 바다모래 채취 강력규탄

태안 어업인과 관내 수협 조합원, 환경단체 등은 13일. 태안군청에서 충청남도 태안 바다모래채취 예정지 지정고시 및 바다모래채취를 반대하는 성명서를 발표하고 기자회견을 열었다고 밝혔다...
피자알볼로, 한국식 수제버거 전문점 ‘목동버거’ 론칭

피자알볼로, 한국식 수제버거 전문점 ‘목동버거’ 론칭

피자알볼로를 운영하고 있는 알볼로에프앤씨(대표 이재욱)의 신규 브랜드 ‘목동버거’가 가맹사업을 준비중에 있다고 13일 밝혔다.알볼로에프앤씨에 따르면 목동버거는 정형화된 미국식 패스트...
KFC 전 매장에서 ‘말복박스’ 이벤트 실시

KFC 전 매장에서 ‘말복박스’ 이벤트 실시

KFC가 말복을 맞아 오는14일부터 20일까지 ‘말복박스’ 이벤트를 진행한다고 13일 밝혔다. 징거버거, 타워버거, 핫크리스피치킨(2조각), 후렌치후라이로 푸짐하게 구성된 말복박스를 9,900원에...
JDC면세점, 사회적 기업 지원 결단에 힘입어 '모어댄' 면세업계 진출

JDC면세점, 사회적 기업 지원 결단에 힘입어 '모어댄' 면세업계 진출

모어댄(대표 최이현)은 지난 10일, 제주공항 JDC(제주국제자유도시개발센터)면세점에서 영업을 시작했다고 13일 밝혔다. 모어댄의 주요 제품군인 가방, 지갑 등 잡화 매장은 국내, 해외 브랜드간...

안동본가국밥, 아시안게임 축구 우승 기원 ‘태극전사 파이팅’ 이벤트 진행

㈜두웰푸드의 60년 전통 ‘안동본가국밥’이 2018 자카르타-팔렘방 아시안게임을 앞두고 재미난 SNS 이벤트를 진행한다고 13일 밝혔다.오는 14일까지 진행되는 이번 이벤트는 페이스북 페이지 및 게시물 좋아요와 함께 댓글로 15일치러질 조별리그 1차전 바레인전의 승패...
DOLE(돌), 공식 서포터즈 ‘돌스카우트’ 6기 가을팀 모집

DOLE(돌), 공식 서포터즈 ‘돌스카우트’ 6기 가을팀 모집

DOLE(돌)이 공식 서포터즈 ‘돌스카우트’ 6기 가을팀 참가자를 오는 19일까지 돌 푸드 공식 블로그를 통해 모집한다고 밝혔다.지난 2013년부터 시작한 ‘돌스카우트’는 돌 가공식품이 선보이는...

SPC그룹 파스쿠찌, ‘환경 사랑’ 캠페인 진행

SPC그룹(회장 허영인)이 운영하는 이탈리아 정통 커피전문점 파스쿠찌가 환경 사랑 캠페인 ‘원 스텝 포 에코 파스쿠찌(One Step for Eco Pascucci)’ 캠페인을 진행한다고 13일 밝혔다.이번 ‘원 스텝 포 에코 파스쿠찌’ 캠페인은 일회용 플라스틱 컵 사용을 줄이고 다...

카카오프렌즈, KCON 2018 LA 행사 진행

카카오프렌즈가 미국 LA에서의 첫 행사를 마무리했다고 13일 밝혔다.카카오프렌즈를 전개하는 카카오 IX는 10일부터 12일까지 미국 로스앤젤레스 컨벤션센터에서 열린 ‘KCON 2018 LA’에 공식 후원사로 참여, 현장에 운집한 9만4000여명의 대규모 방문객 및 글로벌 팬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