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리스트

코오롱FnC ‘헤드(HEAD)’, ’라카이코리아’와 손잡고 독도 사랑 협업 상품 온라인 선발매

코오롱FnC ‘헤드(HEAD)’, ’라카이코리아’와 손잡고 독도 사랑 협업 상품 온라인 선발매

코오롱인더스트리FnC부문(이하 코오롱FnC)가 전개하는 스포츠웨어 브랜드 ‘헤드(HEAD)’가 라카이 코리아와 손잡고 독도사랑을 테마로 한 콜라보레이션 상품인 ‘HEAD x LAKAI 독도 에디션’을...
롯데백화점, 디즈니와 함께 서울패션위크 패션쇼 진출

롯데백화점, 디즈니와 함께 서울패션위크 패션쇼 진출

롯데백화점이 19일(금) 서울패션위크, 디즈니와 함께 협업해 국내 최대 패션쇼 ‘2019 S/S 서울패션위크’에서 ‘미키 인(IN) 서울’ 테마로 롯데백화점 자체 PB브랜드 및 파트너사 콜라보 아이...
[뷰티& life] 뷰티 업계, 성분까지 따지는 '그루답터' 겨냥해 남성 라인 강화

[뷰티& life] 뷰티 업계, 성분까지 따지는 '그루답터' 겨냥해 남성 라인 강화

최근 몇 년 남성 뷰티 시장이 급속도로 성장하고 있다. 지난해 국내 남성 화장품 시장 규모는 약1조2800억원으로 전년 대비 4.1% 성장했으며, 외모를 가꾸는 데에 적극적인 남성인 ‘그루밍족’...
카페베네, '인절미에 빠지다(Falling IN Jeolmi)' 신메뉴 출시

카페베네, '인절미에 빠지다(Falling IN Jeolmi)' 신메뉴 출시

커피프랜차이즈전문점 카페베네가 쌀쌀한 날씨에 어울리는 포근하고 달콤한 ‘인절미에 빠지다(Falling in jeolmi)’ 신메뉴 5종을 18일 출시한다고 밝혔다. 이번 신메뉴는 쫄깃한 인절미와 고소...
‘오란씨걸 공모전’ 최종 심사 진행… 총 3명 선발

‘오란씨걸 공모전’ 최종 심사 진행… 총 3명 선발

동아오츠카(대표:양동영 사장) 오란씨의 모델이 새롭게 발탁됐다.지난 18일 서울 강남구 보테가 라운지에서 열린 ‘오란씨걸 공모전’에서 최종 심사를 통해 오란씨걸 3명이 선발됐다. 선발된 오...

텍사스 데 브라질, ‘해피 핼러윈’ 프로모션

외식 전문 기업 (주)썬앳푸드(대표 한종문)가 운영하는 '텍사스 데 브라질'이 다가오는 핼러윈 데이를 맞아 3일간 특별 할인 프로모션을 선보인다고 19일 밝혔다. 텍사스 데 브라질은 이달 29일부터 31일까지 총 3일간 매장 방문 고객에게 최대 30% 할인 혜택을 제공하는...

마켓컬리, 이른 추위에 ‘국물요리∙제철 신선식품’ 매출 급증

마트 마켓컬리는 갑작스럽게 추워진 날씨로 인해 지난 한 주 국물요리와 제철 신선식품 판매량이 급증했다고 밝혔다.마켓컬리가 최저 기온이 11℃ 이하였던 지난 10월 8일부터 14일까지 일주일간의 판매 데이터를 분석한 결과, 따뜻한 국물 음식이 전주(10월 1일~10월 7...

BBQ, 이천 ‘치막(치킨+막걸리) 페스티벌’ 참가

치킨 프랜차이즈 BBQ가 치맥에 이은 새로운 조합으로 우리 쌀로 만든 막걸리와 함께 치킨을 즐기는‘치막’을 선보인다.BBQ는 17일 개막해 이천 설봉공원에서 성황리에 진행하고 있는‘제 20회 이천 쌀문화 축제’에 20일~21일 양일 간 참가해‘치막 페스티벌’ 을 개최...
현대캐피탈 '브이 스위프트 FF MT' 출시

현대캐피탈 '브이 스위프트 FF MT' 출시

아식스가 개막과 함께 현대캐피탈 스카이워커스 배구단의 공식컬러를 담은 배구화를 선보인다고 19일 밝혔다. ​이번 새롭게 출시된 “브이 스위프트 FF MT(V SWIFFT FF MT)”는 현대캐피탈 스카...

롯데홈쇼핑, 크라우드펀딩社 연계 스타트업 아이디어 상품 판매

롯데홈쇼핑(대표 이완신)은 국내 유명 크라우드펀딩[i]社 ‘텀블벅’ (Tumblbug)과 연계해 우수 스타트업 상품에 대한 영상 콘텐츠 제작부터 판매까지 지원한다. ‘텀블벅’은 기발한 아이디어 상품이나 개성 있는 콘텐츠를 보유한 창작자들과 후원자를 연결하는 국내...
CJ ENM '힛 더 스타일’ 누적 주문금액 2,800억원 달성

CJ ENM '힛 더 스타일’ 누적 주문금액 2,800억원 달성

CJ ENM 오쇼핑부문의 대표 패션 전문 프로그램 <힛 더 스타일(HIT THE STYLE)>'이 론칭 이후 2년 동안 누적 주문금액 2,800억원을 달성했다. 2016년 10월 론칭한 <힛 더 스타일>은 ...

올리브영, 홀트아동복지회 ‘뷰티풀 맘스 데이’ 3년 연속 후원

CJ올리브네트웍스가 운영하고 있는 국내 대표 헬스앤뷰티 스토어 올리브영은 지난 18일 홀트아동복지회(회장 김호현)에 미혼한부모 프로그램 ‘뷰티풀 맘스 데이’를 위한 3800여만원의 후원금을 전달했다.‘뷰티풀 맘스 데이’는 미혼한부모를 위한 특별한 생일파티로,...
공정창업연구소 더매칭 플레이스, ‘제 43회 프랜차이즈 서울’ 참가

공정창업연구소 더매칭 플레이스, ‘제 43회 프랜차이즈 서울’ 참가

공정창업연구소(대표 김철민)는 새롭게 내놓은 외식체험창업 중개 플랫폼, 더매칭 플레이스가 18일부터 20일까지 코엑스에서 열리는 ‘제 43회 프랜차이즈 서울’에 참가한다고 밝혔다. 이번에 ...
머렐, 13년 연속 세계 판매 1위 달성

머렐, 13년 연속 세계 판매 1위 달성

머렐(MERRELL)은 13년 연속 아웃도어 신발부문 세계판매 1위를 달성하며 글로벌 넘버 원 아웃도어 브랜드의 위상을 지켰다고 18일 밝혔다. 유럽 아웃도어 미디어그룹 EDM의 아웃도어 전문지 ‘...
바이오더마, ‘시카 A/S 캠페인’ 진행

바이오더마, ‘시카 A/S 캠페인’ 진행

바이오더마는 손상받은 피부를 편안하게 다독이는 손상 케어 라인의 대표 제품 ‘시카비오 포마드’를 활용한 ‘시카 A/S(After Service, 사후 서비스) 캠페인’을 진행한다고 18일 밝혔다. ‘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