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리스트

동아오츠카, 오로나민C 200억 돌파

동아오츠카의 오로나민C가 매출 200억 원(7월 말 기준)을 돌파하며 출시 후 3년간 끊임없는 성장세를 띄고 있다. 7일 동아오츠카에 따르면 오로나민C는 지난 7월까지 누적 매출 215억 원으로 지난해 동기 대비 약 65% 성장했다. 오로나민C는 2015년 출시 당해년도 매출 ...
신세계TV쇼핑, 모피코트 주문생산 판매 시작

신세계TV쇼핑, 모피코트 주문생산 판매 시작

신세계TV쇼핑은 오는 8일부터 ‘리가 뉴핏 휘메일 풀스킨 밍크 코트’를 판매한다. ‘리가 뉴핏 휘메일 풀스킨 밍크 코트’는 밍크 중 모질이 더 우수한 ‘암컷(휘메일/Female)’ 밍크를 사용했...

[새로나왔어요]더페이스샵, 수분 쿠션 블러쉬 출시

더페이스샵은 촉촉한 수분광과 생생한 컬러가 자연스러운 생기를 부여하는 ‘수분 쿠션 블러쉬’ 3종을 출시했다고 4일 밝혔다. 더페이스샵의 수분 쿠션 블러쉬는 최근 과즙상 메이크업 트렌드에 맞춰 출시한 제품으로, 맑은 혈색의 생기 넘치는 볼 메이크업을 연출한다...
일화 아이에이치샵, 초정탄산수 정기배송 주문 시 ‘해피박스’ 증정 행사 실시

일화 아이에이치샵, 초정탄산수 정기배송 주문 시 ‘해피박스’ 증정 행사 실시

일화의 공식 온라인 쇼핑몰 아이에이치샵이 8월 말까지 초정탄산수 정기배송 신청 고객을 대상으로 ‘해피박스’ 증정 행사를 실시한다고 4일 밝혔다. 일화는 지속되는 폭염 속에 충분한 수분 섭...
블랙야크, '명산 100' 도전자 4만명 돌파

블랙야크, '명산 100' 도전자 4만명 돌파

블랙야크(대표이사 강태선)는 대표 아웃도어 프로그램 ‘명산 100’ 도전자가 론칭 5년만에 4만명을 돌파했다고 4일 밝혔다. 등산의 재미와 의미를 극대화하기 위해 기획된 국내 최초의 명산 인...
DTRT, '블럭샷(BLOCK SHOT) 캠페인' 진행

DTRT, '블럭샷(BLOCK SHOT) 캠페인' 진행

남성 컬쳐 코스메틱 브랜드 DTRT(디티알티)는 주목 받는 힙합 아티스트 5인과 함께 한 블럭샷(BLOCK SHOT) 캠페인 영상 본편을 공개했다고 4일 밝혔다. ‘블럭샷’ 캠페인은 여름철 남성들의 피...
“롯데백화점에서 예술 관람하고 '아트 테크' 해볼까?

“롯데백화점에서 예술 관람하고 '아트 테크' 해볼까?

롯데백화점은 오는 7일부터 예술에 관련된 다양한 이벤트 강화 및 11일에는 국립박물관문화재단과 업무협약(MOU) 등을 진행한다고 4일 밝혔다.롯데백화점은 이번 이벤트를 통해 고객들에게 ‘아...
요거프레소, 여름철 맞이 8월 '썸머 빅 할인 이벤트' 진행 ....최대 20% 할인

요거프레소, 여름철 맞이 8월 '썸머 빅 할인 이벤트' 진행 ....최대 20% 할인

프리미엄 디저트 카페브랜드 요거프레소가 본격적인 여름철을 맞이하여, 시원한 아이스 아메리카노와 플레인 요거트 아이스크림을 20%로 할인 된 가격으로 만나볼 수 있는 '썸머 빅 할인 이벤트...

D.D.P 디자인 장터 리뉴얼 오픈

동대문디자인플라자(이하 DDP)의 디자인장터가 리뉴얼 오픈했다.서울디자인재단으로부터 운영을 위탁받은 GS리테일은 DDP를 방문하는 국내외 관광객들이 보다 의미있고 즐거운 시간을 가질 수 있도록 디자인장터 전면 리뉴얼을 진행하고 그랜드 오픈을 진행했다.이번에 ...
하남돼지집, 모바일상품권 할인 프로모션 진행

하남돼지집, 모바일상품권 할인 프로모션 진행

하남돼지집은 G마켓의 큐레이션 서비스 앱인 ‘G9’에서 8월 한 달간 하남돼지집 모바일 상품권 3만원권을 10% 할인된 가격으로 선착순 3000명에게 판매한다고 4일 밝혔다. 해당 상품권은 200여...

롯데리아, 빅 사이즈 아이스 아메리카노 한정 판매

롯데리아가 빅 사이즈 아이스 아메리카노를 기간 한정 판매 한다고 4일 밝혔다. 빅 사이즈 아메리카노는 총 중량 20온즈(약 590ml) 용량으로 기존 아이스아메리카노 사이즈 14온즈 대비 약 40% 용량을 늘렸으며, 9월 30일까지 한정 판매한다. 또한 무더위 시즌인 8월 20...

디딤, 직영 매장 대상 콜드브루 이벤트 실시

외식 전문기업 (주)디딤이 직영 매장을 방문한 고객들에게 식후 콜드브루 커피를 제공한다고 4일 밝혔다. 콜드브루는 찬물에 커피를 우려낸 더치커피로, 갓 내린 커피의 맛과 향을 내 아메리카노보다 깊은 풍미를 느낄 수 있어 현재 커피 트렌드를 주도하며 열풍을 일으...
[새로나왔어요] 못된고양이, ‘너티 프렌즈’ 캐릭터 제품 확대…’키링’ 출시

[새로나왔어요] 못된고양이, ‘너티 프렌즈’ 캐릭터 제품 확대…’키링’ 출시

국내 액세서리 프랜차이즈 업계 브랜드 못된고양이(대표 양진호)가 ‘너티 프렌즈’의 캐릭터 제품으로 키링을 출시했다고 3일 전했다. 이번에 선보인 키링은 너티 프렌즈의 ‘크레옹’과 ‘래...
[리빙& life] 체리쉬, '다양한 할인 혜택과 선물 증정' 8월 고객 감사 프로모션 진행

[리빙& life] 체리쉬, '다양한 할인 혜택과 선물 증정' 8월 고객 감사 프로모션 진행

토탈 리빙 디자인 기업 체리쉬가 이번달 29일까지 26일간 전국 직영점에서 ‘8월 고객 감사 프로모션’을 진행한다고 3일 전했다. 이번 프로모션을 통해 다양한 제품에 할인 혜택을 제공하고 선...
스타벅스, 열대 과일과 곡물로 만든 병음료 3종 출시

스타벅스, 열대 과일과 곡물로 만든 병음료 3종 출시

스타벅스커피 코리아(대표이사 이석구)가 우유와 곡물을 혼합한 유음료인 ‘건강채움 보틀밀 쌀&퀴노아’를 비롯해 열대 과일인 ‘구아바 주스’, ‘칼라만시 주스’ 등 병음료 3종을 새롭게 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