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리스트

SPC삼립 ‘그릭슈바인’ 가정간편식 사업 강화

SPC삼립이 육가공 전문 브랜드 ‘그릭슈바인’의 가정간편식(HMR·Home Meal Replacement) 사업 강화에 나선다.‘그릭슈바인’은 2017년 출시한 필라프(냉동볶음밥), 핫도그에 이어 ‘미트류’를 새롭게 선보이고, 가정간편식 카테고리를 확대한다고 14일 밝혔다.이번에...
러시아 월드컵 개막, 기름진 야식 대신 먹을 건강 간식은 뭐?

러시아 월드컵 개막, 기름진 야식 대신 먹을 건강 간식은 뭐?

세계인들의 축제인 2018 러시아 월드컵이 개막한다. 이번 월드컵은 개최국과 우리나라의 시차로 인해 한국 시간으로 이르면 오후 9시, 늦으면 자정부터 경기가 시작된다. 늦은 밤 기름진 야식과...
거세지고 있는 히트 상품의 ‘젤리’ 변신 '바람'

거세지고 있는 히트 상품의 ‘젤리’ 변신 '바람'

젤리는 껌, 사탕과 더불어 남녀노소 누구나 즐겨찾는 대표 간식 중의 하나이다. 가볍게 즐길 수 있는 간식이지만 최근 젤리 시장의 성장세는 만만찮다. 닐슨 코리아에 따르면, 국내 젤리 시장의...

에바종 ‘러시아 프라이빗 투어’ 론칭

온라인 트래블클럽 에바종이 ‘러시아 프라이빗 투어’를 새롭게 론칭했다고 14일 밝혔다. 이번 프라이빗 투어는 러시아의 대표 도시인 모스크바와 상트페테르부르크를 중심으로 구성, 가장 러시아다운 면모를 만날 수 있을 것으로 기대된다.또 올해는 러시아 월드컵이 ...

아모레퍼시픽재단, 2018년도 연구지원 사업 모집

아모레퍼시픽재단(이사장 임희택)이 연구자의 출판 활동을 지원하는 2018년도 ‘아시아의 미(美)’ 학술 연구 지원 사업을 진행한다. 이번 2018년도 ‘아시아의 미’ 학술 연구지원 사업은 크게 아시아의 미, 신체, 예술, 일상생활이라는 대주제를 비롯해, 그 안에서 파...

에누리 가격비교, 크라이저 셋톱박스 신제품 ‘울트라큐브’ 프로모션 진행

써머스플랫폼이 운영하는 가격비교 사이트 ‘에누리 가격비교’가 11번가와 영상·음향기기 전문 업체 크라이저의 셋톱박스 신제품 ‘울트라큐브’ 중복할인 프로모션을 진행한다.이번 프로모션은 에누리 가격비교를 통해 11번가에서 크라이저 셋톱박스 울트라큐브를 구...

이베이코리아 ‘6월에는 시원한 데서 책 읽자’ 도서 프로모션 진행

전자상거래 기업 이베이코리아가 문화체육관광부가 지정한 ‘2018 책의 해’를 맞아 이번 6월에도 G마켓과 옥션, G9에서 전국민 독서 문화 확산을 위한 풍성한 도서 프로모션들을 진행한다.먼저 G마켓과 옥션에서는 문화체육관광부가 후원하는 ‘제27회 대통령상 타기 전...

드롱기,여름맞이 VIP 클럽 홍보대사 이벤트 진행

가전 브랜드 드롱기(De’longhi)가 무더운 여름을 맞이하여 오는 7월 31일까지 ‘VIP 클럽 홍보대사 이벤트’를 진행한다.드롱기 커피머신을 구매한 고객을 대상으로 실시하는 이번 이벤트는 지인에게 드롱기 전자동 커피머신 제품을 추천하여 구입하게 되면 지인과 본인...

여름 시작, 건강 식재료 앞세운 보양식 관심↑

보양식의 계절인 여름이 다가오면서 더위를 이겨낼 몸 보신 메뉴에 대한 관심이 높아지고 있다. 특히 올해는 더위가 일찍 찾아와 보양식을 찾는 고객들의 수요가 많아질 것으로 예상되면서 본격적인 여름, 복날을 앞두고 외식업계에선 보양식 준비가 한창이다. 이연에프...
설빙, 여름 한정 ‘메론설빙 3종’ 출시

설빙, 여름 한정 ‘메론설빙 3종’ 출시

디저트 카페 ‘설빙’이 올 여름, ‘메론설빙 3종’(리얼통통메론설빙, 요거통통메론설빙, 딸기치즈메론설빙)을 출시한다고 14일 밝혔다.설빙의 ‘메론설빙’은 2016년부터 매년 여름에 한정 판...

에잇세컨즈, 오피스룩 상품 80% 확대

삼성물산 패션부문의 에잇세컨즈가 워라밸 문화 확산에 따라 직장인들을 위한 오피스룩 상품을 확대해 20대 중반에서 30대 중반 직장인 고객 잡기에 나섰다고 14일 밝혔다.특히, 에잇세컨즈는 오피스인구가 많은 상권을 중심으로 상품 다변화 및 차별화된 유통전략을 펼...

전자랜드프라이스킹 ‘파워센터 금오본점’ 오픈

전자랜드프라이스킹(대표 홍봉철)은 14일 경기도 의정부시 금오동에 ‘파워센터 금오본점’을 오픈한다.전자랜드 파워센터 금오본점은 지상 2층, 총 510여평 규모의 매장으로 의정부시의 두번째 매장이자 유일한 파워센터 매장이다. 전자랜드는 금오본점이 오픈함에 따라...

텐마인즈 브레오, 11번가 단독 샴푸바 이벤트 진행

헬스&뷰티 전문 기업 ‘텐마인즈(대표 장승웅)’가 11번가에서 ‘브레오(breo)’의 두피 마사지기 ‘스칼프(Scalp)’ 구매 고객을 대상으로 특별 이벤트를 연다.이번 행사는 14일부터 11번가 단독으로 진행되며, 준비된 샴푸바의 수량 100개 소진 시 종료된다. 스칼프 구...
아디다스 오리지널스, P.O.D.S 스니커즈 공개

아디다스 오리지널스, P.O.D.S 스니커즈 공개

아디다스 오리지널스가 새로운 실루엣의 스니커즈 P.O.D.System을 14일 공개했다. 유선형의 아웃솔 디자인으로 시선을 사로잡는 P.O.D.S는 러닝의 포듈라 디자인에서 영감을 받아 혁신적인 기술...
CJ오쇼핑 ‘SEP’ 日 판매 확대 나선다

CJ오쇼핑 ‘SEP’ 日 판매 확대 나선다

CJ오쇼핑의 뷰티브랜드 ‘SEP(셉)’이 일본 온/오프라인 판매 확장을 추진하는 한편 립스틱, 베이스 등 색조제품으로 상품군을 늘리며 일본 뷰티시장 공략을 본격화 한다.지난 해 LOFT 매장에 2...