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리스트

푸마, 스웨이드 50주년 기념 ‘칼 라거펠트’ 협업 컬렉션 출시

푸마, 스웨이드 50주년 기념 ‘칼 라거펠트’ 협업 컬렉션 출시

글로벌 스포츠 브랜드 푸마(PUMA)가 스웨이드 50주년을 기념해 패션 거장 ‘칼 라거펠트’와 함께한 콜라보레이션 컬렉션을 선보인다.’칼 라거펠트’는 글로벌 하이패션 브랜드의 수석 디자이너...
카페 드롭탑X위너 리미티드 굿즈 한정 판매

카페 드롭탑X위너 리미티드 굿즈 한정 판매

커피전문점 카페 드롭탑은 18일부터 위너 리미티드 굿즈를 한정 판매한다.이번에 출시한 위너 리미티드 굿즈는 핀버튼 10종 세트와 퍼즐로 구성됐으며, 일부 상품은 위너 팬들의 의견을 반영하여...

지평주조, ‘제16회 대한민국 막걸리축제’ 참가

지평주조(대표 김기환)가 오는 20일부터 21일까지 경기도 고양시 일산문화공원에서 열리는 ‘제16회 대한민국 막걸리축제’에 참가하고 현장 부스를 운영한다고 18일 밝혔다.지평주조는 이번 축제에서 현장 부스 운영을 통해 행사장에 방문하는 관람객들을 대상으로 ‘지...

네네치킨, PKL 2018 #2 기념 ‘아프리카TV PKL 응원하고 선물 받자!’ 이벤트 진행

치킨 프랜차이즈 네네치킨(혜인식품)이 지난 1일 개막된 '펍지 코리아 리그 2018 하반기(PKL 2018 #2)' 정규시즌에서 후원사로 참가했다.이번 정규시즌에서는 오픈 슬롯 선발전을 거쳐 올라온 4개팀을 합친 총 32개팀이 상금 2억3500만 원을 놓고 경기를 펼칠 예정이다....

아프리카TV 먹방 BJ 엠브로, 모교 '함창고' 방문해 장학금 전달

아프리카TV 대표 '먹방' BJ 엠브로가 모교를 방문해 장학금을 전달했다.아프리카TV는 BJ 엠브로가 지난 17일 자신의 모교인 상주 함창 중·고등학교를 방문해 강연을 진행하고 장학금을 전달했다고 밝혔다. BJ 엠브로는 아프리카TV에서 활동하는 대표적인 '먹방' BJ 중 ...
구호, 모델 정은채와 함께한 18년 겨울 아우터 컬렉션 화보 공개

구호, 모델 정은채와 함께한 18년 겨울 아우터 컬렉션 화보 공개

삼성물산 패션부문의 여성복 브랜드 구호(KUHO)가 겨울 시즌 아우터 컬렉션을 출시했다고 18일 밝혔다. 미니멀 라이프, 웰니스 트렌드 등 일상에서 여유로움을 추구하는 삶의 방식이 주목 받는 ...

곱창고, 부산물가공공장 국내 최초 HACCP인증 받아

곱창 프랜차이즈 ‘곱창고’가 소곱창 등 부산물을 가공하는 공장으로는 국내 최초로 HACCP 인증을 받았다.곱창고는 경기도 광주에 위치한 자체 육류가공공장이 한국식품안전관리인증원으로부터 HACCP 인증을 획득, 안전하고 위생적인 곱창을 공급하는 업체임을 공인 받...
네파, 따뜻한 세상’ 캠페인 시즌4 시작

네파, 따뜻한 세상’ 캠페인 시즌4 시작

아웃도어 브랜드 네파가 일상생활 속 선행 스토리 미담 주인공을 선정, 네파의 프리미엄 벤치다운 프리미아를 전달함으로써 감사의 마음을 전하는 ‘따뜻한 세상’ 캠페인 시즌4를 시작한다고 1...
더에스엠씨, ‘누구에게나 잊고 싶지 않은 순간들이 있다’ 500만 조회수 돌파

더에스엠씨, ‘누구에게나 잊고 싶지 않은 순간들이 있다’ 500만 조회수 돌파

뉴미디어 종합 콘텐츠 기업 ‘더에스엠씨그룹(대표 김용태)’은 SK하이닉스와 함께 제작한 ‘누구에게나 잊고 싶지 않은 순간들이 있다’ 영상이 유튜브 조회수 500만 건을 돌파했다고 18일 밝혔...

랄라블라, 컬러 메이크업 카테고리별 라이벌 상품 대전 진행

GS리테일이 운영하는 H&B(헬스앤뷰티)스토어 랄라블라(구 왓슨스)는 이달 18일부터 24일까지 일주일간 ‘색색 라이벌 대전’을 진행한다. 이번에 랄라블라에서 진행하는 ‘색색 라이벌 대전’은 컬러 메이크업 카테고리 내 라이벌을 이루는 상품군을 모아 최대 50%까지 ...
동원F&B ‘덴마크 뮤닝’ 출시

동원F&B ‘덴마크 뮤닝’ 출시

동원F&B(대표이사 김재옥)는 국내 최초로 식약처에서 면역 건강기능성을 인증받은 유가공 발효유 ‘덴마크 뮤닝’을 출시했다. 동원F&B는 뮤닝을 연매출 1,000억 원의 히트상품으로 키워, ‘홍삼...

손오공, 바이크 변신 팽이완구 '팽이전사 자이로카' 론칭

완구 전문기업 손오공이 바이크 변신 팽이완구 ‘팽이전사 자이로카’를 전격 출시하고 애니메이션 자이로카의 방영 채널을 확대 실시한다고 18일 밝혔다.‘팽이전사 자이로카’ 완구는 주인공 강우주의 자이로카인 ‘블레이징 스톰’을 비롯해 ‘레드스카이호크’, ‘화...

무한 경쟁시대, 소비자들의 사랑을 받는 비결은 '연구 경쟁력'?

급변하는 시장 환경 속 식품업계는 하루에도 수십 개의 제품들이 탄생하고 또 외면 받으며 치열한 경쟁을 펼치고 있다. 점점 제품의 수명이 단축되는 무한 경쟁 시대에 소비자들의 사랑을 받기 위한 업계의 노력도 갈수록 뜨거워지고 있다.최근 식품업계에서는 갈수록 까...

엠디웰 ‘케토웰’ 임상연구 결과 발표

엠디웰의 새로운 형태의 케톤생성 포뮬라 ‘케토웰’의 임상연구 결과가 ‘제 6차 케톤생성 식이치료 글로벌 심포지움(KETO 2018)’에서 발표됐다.케톤생성 식이요법은 고지방, 저탄수화물, 저단백 식이요법으로 탄수화물인 당 대신 지방으로부터 얻어지는 케톤을 두뇌 ...

메이크샵, 2018년 마지막 전국 ‘원데이클래스’ 진행

전자상거래 통합솔루션 메이크샵 서비스를 운영하는 ‘코리아센터(대표 김기록)’는 성공적인 쇼핑몰창업을 위한 전국일주 ‘원데이클래스’를 진행한다고 18일 밝혔다.지난 5월 첫 선을 보인 원데이클래스는 서울과 경인지역 등 수도권에 집중된 쇼핑몰 창업교육을 지방...