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리스트

펩타이드 열풍에 진화하는 뷰티 제품

피부 에너지의 충전에 탁월한 효과가 있는 ‘펩타이드’ 성분도 점차 다양하게 세분화되고 있다. 단백질을 구성하는 요소인 펩타이드는 피부 조직을 만들고 에너지를 공급하는 가장 기본적인 성분이다. 눈썰미 좋은 소비자라면 이미 화장품 성분표에서 각종 펩타이드 성...

AHC, 싱가포르에서 열린 세계면세품박람회(TFWA) 참가

컨템포러리 스킨케어 브랜드 AHC가 싱가포르에서 개최된 2018 세계면세품박람회(2018 TFWA Asia Pacific Exhibition & Conference)에 참가하며 글로벌 화장품 브랜드로서 입지를 다지는 동시에 글로벌 면세 유통 바이어들과 관계를 구축하고 향후 입점 기회를 협의하는 ...
키엘X위너 ‘칼렌듈라 꽃잎 토너’ 한정판 출시

키엘X위너 ‘칼렌듈라 꽃잎 토너’ 한정판 출시

뉴욕 코스메틱 브랜드 키엘이 도심 속 자연을 가꾸는 사회 공헌 활동 ‘네이처앤더시티’의 일환으로 캠페인 파트너인 키엘 프렌즈, 그룹 위너(WINNER)’가 직접 디자인한 ‘칼렌듈라 꽃잎 토너...

더홈, 나뚜찌 이탈리아 잠실스토어 전시장 오픈

토털 리빙 기업 더홈이 최근 나뚜찌 이탈리아 (NATUZZI ITALIA) 잠실스토어 신규 전시장을 오픈했다고 밝혔다.지상 2층 약 100평 규모로 꾸며진 잠실스토어는 2018년 뉴 컬렉션 소파를 비롯한 식탁, 침대, 테이블, 장식장 등 다양한 가구와 액세서리까지 갖춰져 있어 이...
웅가로 '2018 뤼미에르 컬렉션' 뮤즈로 배우 유인영 발탁

웅가로 '2018 뤼미에르 컬렉션' 뮤즈로 배우 유인영 발탁

아이웨어 선두기업 ㈜태석광학(대표 박성자)에서 새롭게 선보인 라이선스 브랜드 웅가로(UNGARO)가 ‘2018 뤼미에르 컬렉션’의 첫 뮤즈로 배우 유인영을 발탁했다.웅가로(UNGARO)의 ‘2018 뤼미...

여성청결제 ‘질경이 데일리 에코아워시(폼타입)’, 현대홈쇼핑 단독 론칭

여성청결제 전문 기업 ㈜하우동천(대표 최원석)이 여성청결제 ‘질경이’의 9가지 성분을 함유해 업그레이드 한 ‘질경이 데일리 에코아워시 (폼타입)’을 오는 24일(목) 현대홈쇼핑에 단독 론칭한다. 이로써 업계 최초로 홈쇼핑을 통해 총 4가지 타입의 여성청결제를 선...

여기어때 '리얼리뷰' 300만 돌파

종합숙박 앱 서비스 여기어때는 리얼리뷰 수가 누적 300만을 돌파했다고 23일 밝혔다.실제 숙소를 예약한 뒤 다녀온 사용자의 숙소 이용후기는 200만, 고객 리뷰에 숙소 운영자의 답변 100만 건으로 구성됐다. 사용자의 숙소 리뷰 2건 당 숙박업주의 답변 한 건이 달린 ...
에스쁘아, 뮤지컬 시카고의 헤로인 박칼린·김지우 화보 공개

에스쁘아, 뮤지컬 시카고의 헤로인 박칼린·김지우 화보 공개

패션매거진 더블유(W)는 뮤지컬 시카고의 공식 스폰서, 프로페셔널 메이크업 브랜드 ‘에스쁘아’와 시카고의 헤로인 ‘박칼린’과 ‘김지우’와 함께한 뷰티 화보를 단독 공개됐다.공개된 화보...

죽이야기, 카카오톡 선물하기 실속세트 8종 출시

한식 웰빙 프랜차이즈 죽이야기(대표이사 임영서)가 카카오톡 선물하기를 통해 ‘죽이야기 실속세트 8종’을 출시했다.이번에 카카오톡 선물하기를 통해 새롭게 선보인 죽이야기 실속세트 8종은 ‘행복한 가족 세트’, ‘건강하세요 세트’, ‘감사합니다 세트’, ‘스트...
리바이스, 나얼과 함께 작업한 커스텀 트러커 재킷 출시

리바이스, 나얼과 함께 작업한 커스텀 트러커 재킷 출시

글로벌 데님 브랜드 리바이스트라우스코리아가 501데이를 기념해 아티스트 나얼과 작업한 커스텀 트러커 재킷을 출시한다.리바이스는 1873년 5월 20일에 탄생한 오리지날 501데님을 기념하여 매...
레드페이스 ‘플렉스 슬립온’ 소비자 체험단 모집

레드페이스 ‘플렉스 슬립온’ 소비자 체험단 모집

아웃도어 브랜드 레드페이스(대표 유영선)는 ‘플렉스 슬립온’을 소비자가 직접 체험해볼 수 있는 소비자 체험단을 오는 6월 3일까지 모집한다.이번 체험단은 아웃도어·여행·일상 등 야외활동...

‘노케미족’ 위한 ‘보태니컬 코스메틱’ 출시 봇물

최근 중금속 화장품에 이어 생활용품 유해물질 논란이 잇달아 화제가 되며, 화학 물질에 대한 사회적 경각심이 커지고 있다. 이에 화장품 성분에 대한 소비자들의 관심도 높아지면서 화학물질을 거부하고 천연 성분 제품만 고집하는 이른바 ‘노케미족(No-Chemi族)’ 소...

신혼부부 혼수 트렌드 ‘케렌시아’ 강세

최근 혼수 트렌드는 ‘케렌시아’(Querencia)다. 스페인어로 피난처와 안식처를 뜻하는 케렌시아는 일상에서 지친 피로를 풀며 안정을 취할 수 있는 공간을 말한다. 집을 휴식을 위한 ‘쉼터’로 인식하는 생활패턴이 예비부부들의 신혼집 인테리어에도 반영되면서, 예식...
어바웃미 ‘메디앤서 콜라겐 리프트업 밴드’ 누적판매 100만장 돌파

어바웃미 ‘메디앤서 콜라겐 리프트업 밴드’ 누적판매 100만장 돌파

‘어바웃미(ABOUT ME)’의 더마케어 라인 ‘메디앤서(Medianswer)’의 대표제품 ‘콜라겐 리프트업 밴드’가 출시 1년 만에 누적판매 100만장을 돌파, 이를 기념하여 체험 프로모션을 진행한다....

한국섬유산업연합회, 섬유패션업계 CEO 포럼 개최

한국섬유산업연합회(회장 성기학)는 '2018년 섬유패션업계 CEO 포럼'을 5월 23일(수)부터 5월 25일(금)까지 2박 3일간 강원도 평창(알펜시아)에서 개최한다.섬유패션인들의 화합과 소통을 위하여 2003년부터 시작되어 올해로 16회를 맞이하는 '섬유패션업계 CEO 포럼'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