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리스트

BBQ, 가정의 달 맞이 매일‘딹 포인트’ 할인 혜택 쏜다

지난 1일 치킨 프랜차이즈 업계 최초로‘딹 멤버십’을 도입한 BBQ 가 가정의 달을 맞아 24일 부터‘딹 멤버십’가입 고객들에게 통큰 사은 행사를 한다. 이 통큰 사은행사는 BBQ 홈페이지 및 앱(온라인)을 통해 딹 멤버십 회원이라면 누구나 매일 4천 포인트를 다운로드...

‘컴프매 LIVE 2019’, ‘골든글러브 팀덱’ 업데이트

모바일 게임 기업 컴투스(대표 송병준)는 자사가 퍼블리싱하고 에이스프로젝트가 개발한 모바일 야구 매니지먼트 게임 ‘컴투스프로야구 for 매니저 LIVE 2019’(이하 컴프매 LIVE 2019)에서 KBO 영광의 선수들로 나만의 팀을 구성할 수 있는 신규 콘텐츠를 업데이트했다...

넷마블 ‘킹 오브 파이터 올스타’ 5월 9일 정식 출시

넷마블(대표 권영식)은 오늘, 자사의 새로운 액션 RPG ‘더 킹 오브 파이터즈 올스타(이하 킹 오브 파이터 올스타)’를 오는 5월 9일 국내 정식 출시한다고 밝혔다.킹 오브 파이터 올스타는 넷마블이 2019년 출시하는 첫 신작 게임 타이틀로, 애플 앱스토어와 구글 플레...
지방시 뷰티, ‘앙크레 앵터딧’ & ‘옴브레 앵터딧’ 출시

지방시 뷰티, ‘앙크레 앵터딧’ & ‘옴브레 앵터딧’ 출시

지방시 뷰티(GIVENCHY BEAUTY)가 24시간 유지되는 뛰어난 지속력과 선명한 발색을 선사하는 환상적인 립 & 아이 메이크업 듀오 ‘앙크레 앵터딧’과 ‘옴브레 앵터딧’을 출시한다.신제품 앙크레...

플레로게임즈, ‘에브리타운 for Kakao’ 헬로키티 컬래버레이션 진행

모바일게임 기업 플레로게임즈(대표 이호대)는 여성향 소셜 게임 ‘에브리타운 for Kakao’(이하 에브리타운)과 글로벌 유명 IP ‘헬로키티’의 컬래버레이션을 실시했다고 23일 밝혔다.‘헬로키티’는 일본 산리오(SANRIO)사가 1974년 첫 선을 보인 이래 45주년을 맞는...
리복 ‘썸머 샌들’ 4종 출시

리복 ‘썸머 샌들’ 4종 출시

글로벌 피트니스 브랜드 리복이 쿨 썸머룩을 연출할 수 있는 썸머 샌들 4종을 출시했다.리복 썸머 샌들은 스포츠 샌들 형태에 볼드한 스트랩과 리복 로고로 레트로한 분위기를 연출했다. 두툼한...

카카오게임즈, 하반기 기대작 ‘프렌즈타운’ 애플 앱스토어 최고 인기 게임 등극

글로벌 멀티플랫폼 게임 기업 ㈜카카오게임즈(각자 대표 남궁 훈, 조 계현)는 23일(화), 모바일 꾸미기 퍼즐 게임 ‘프렌즈타운’이 애플 앱스토어 게임 인기 순위 1위를 차지했다고 밝혔다.지난 18일(목) 정식 서비스를 시작한 ’프렌즈타운’은 퍼즐을 플레이하고 꾸미...

SPC그룹 파리바게뜨, 달콤하고 시원한 ‘흑당밀크컵빙’ 출시

SPC그룹의 베이커리 브랜드 파리바게뜨가 달콤한 흑당으로 눈과 입을 사로잡는 ‘흑당밀크컵빙’을 출시했다.파리바게뜨 ‘컵빙(CUPBING)’은 지난해 혼자 하나의 빙수를 즐기는 ‘1인 1빙’ 트렌드를 반영해 선보인 제품으로, 테이크아웃 용기에 빙수를 담아 별도의 용...

CJ CGV, 미얀마 ‘토토의 작업실’ 진행

CJ CGV가 미얀마에서 처음으로 열린 ‘토토의 작업실’을 마무리했다.지난 20일, 미얀마 양곤 JCGV 정션 시티(JCGV Junction City) 극장 스타리움관에서는 ‘토토의 작업실’ 폐막식이 진행됐다. 이 날 행사에는 ‘토토의 작업실’ 프로그램에 참여한 학생과 영화 제작에...
SPC삼립, 피그인더가든 ‘세계미식여행 샐러드’ 출시

SPC삼립, 피그인더가든 ‘세계미식여행 샐러드’ 출시

SPC그룹 계열사 SPC삼립은 샐러드 브랜드 ‘피그인더가든’의 신제품 세계미식여행 샐러드 3종을 출시한다고 23일 밝혔다.‘세계미식여행 샐러드’는 세계 각국의 대표 음식을 샐러드로 만나볼 ...

와디즈, 제 1회 Wadiz Better Day 행사 개최

라이프스타일 투자플랫폼 와디즈는 오는 4월 29일 오후 3시 서울 강남구 팁스타운 지하1층 팁스홀에서 크라우드펀딩을 준비하는 국내 모든 창작자 및 스타트업을 위한 ‘Wadiz Better Day’ 행사를 처음 개최한다고 밝혔다.이번 행사는 대한민국 모든 창작자, 스타트업,...
써브웨이 쉬림프 시리즈, 출시 첫달 30만 개 판매

써브웨이 쉬림프 시리즈, 출시 첫달 30만 개 판매

통새우로 만든 써브웨이 시즌 메뉴 ‘쉬림프 시리즈’가 ‘게스트’ 딱지를 떼고 ‘고정’ 자리를 꿰찼다.2030 대세 글로벌 샌드위치 브랜드 써브웨이(Subway®)는 지난 3월 봄 시즌 한정으로 선...

자올 닥터스오더, 탈모∙두피 관리 체험단 ‘자올 200일 리얼 검증단’ 2기 모집 진행

㈜자올의 탈모&두피 케어 브랜드 ‘자올 닥터스오더’가 다음달 19일까지 ‘자올, 200일 리얼 검증단’ 2기를 공개 모집한다.‘자올, 200일 리얼 검증단’은 총 200일(7개월)동안 각각 매칭된 두피 케어 전담 매니저의 코칭 아래 자올 닥터스오더의 두피&탈모 제품을 규...

여전히 아보카도 홀릭…과일 계의 힙스터 ‘아보카도’ 메뉴 인기 지속

국내 소비자들 사이에서 ‘아보카도’의 인기가 여전히 뜨겁다.아보카도 열풍이 식지 않는 이유는 건강한 식생활에 대한 소비자들의 관심이 높아지고 있기 때문이다. 아보카도는 미네랄, 비타민, 무기질 등 종 영양분이 풍부해 슈퍼푸드로 꼽히는 식재료로, 세계에서 영...

얼굴에 꽃피워줄 봄 메이크업 아이템

전국에 은은한 꽃비를 흩날리던 벚꽃의 향연이 서서히 막을 내리면서 철쭉, 튤립, 장미 등 벚꽃보다 더욱 진한 색감과 향을 자랑하는 봄과 초여름 꽃들이 화려한 입장을 대기하고 있다. 서울은 물론 각 지역마다 지역별 유명한 꽃들의 개화 시기에 맞춰 5월까지 이어지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