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리스트

휠라(FILA), 2019 스프링 퍼포먼스 ‘레깅스·브라탑 1+1 기획전’ 열어

휠라(FILA), 2019 스프링 퍼포먼스 ‘레깅스·브라탑 1+1 기획전’ 열어

미세먼지, 변덕스러운 날씨 속에 홈트레이닝, 요가, 필라테스 등 인도어 스포츠를 즐기는 여성들이 늘고 있다. 겨우내 움츠렸던 몸을 일으켜 활기찬 봄을 맞이하려는 이들을 위해 휠라가 '몸과 ...
삼광글라스㈜, 글라스락 베이비 ‘눈금 이유식 용기’ 출시

삼광글라스㈜, 글라스락 베이비 ‘눈금 이유식 용기’ 출시

종합주방용품기업 삼광글라스㈜(대표 이복영)가 글라스락의 영유아용 제품 라인으로 글라스락 베이비 ‘눈금 이유식 용기’를 출시했다고 25일 밝혔다.이번 신제품 글라스락 베이비 ‘눈금 이유...
지쿱, 케어셀라 나디모 스칼프 앰플 출시

지쿱, 케어셀라 나디모 스칼프 앰플 출시

직접판매 유통기업 지쿱 (대표이사 서정훈)이 두피와 모발을 보호하고 영양을 공급해주는 헤어 앰플 ‘케어셀라 나디모 스칼프 앰플’을 출시한다.케어셀라 나디모 스칼프 앰플은 외부 유해 환경...
농심켈로그, ‘첵스초코 마시멜로’ 출시

농심켈로그, ‘첵스초코 마시멜로’ 출시

농심켈로그가 아이들에게 균형 잡힌 영양과 색다른 먹는 즐거움을 선사할 신제품 ‘첵스초코 마시멜로’를 출시했다.이번에 선보이는 첵스초코 마시멜로는 진한 초콜릿 맛의 체크 무늬 첵스초코...
센텔리안24, 브랜드 모델로 배우 김하늘 발탁

센텔리안24, 브랜드 모델로 배우 김하늘 발탁

동국제약의 코스메슈티컬 브랜드 ‘센텔리안24’가 배우 김하늘을 브랜드 모델로 발탁했다.센텔리안24는 새롭게 선보이는 프리미엄 미백 앰플 ‘엑스퍼트 마데카 멜라 캡처 앰플’ 출시와 함께 ...

에뛰드하우스, 60가지 컬러의 립스틱 ‘베러 립스톡’ 출시

글로벌 메이크업 브랜드 에뛰드하우스가 누구에게나 잘 어울리는 60가지 다양한 컬러와 세련된 케이스 디자인이 특징인 립스틱 ‘베러 립스톡’을 출시한다.에뛰드하우스의 ‘베러 립스톡’은 60가지의 다채로운 컬러로 누구든지 자신에게 어울리는 취향 컬러를 쉽게 찾...
미세먼지 악화에 공기청정기 보유자 10명중 7명 “재구매하겠다”

미세먼지 악화에 공기청정기 보유자 10명중 7명 “재구매하겠다”

미세먼지가 날로 악화되면서 공기청정기가 인기다. 롯데하이마트에서 올들어 지금까지(‘19년 1월1일~3월20일) 판매된 공기청정기의 매출액은 직전해 같은 기간보다 약 170% 늘었다. 특히 초미세...
선남선녀 비주얼 폭발한 ‘열혈사제’ 김남길 이하늬 봄 화보

선남선녀 비주얼 폭발한 ‘열혈사제’ 김남길 이하늬 봄 화보

김남길과 이하늬가 매거진 ‘하이컷’의 표지를 장식했다.드라마 '열혈사제'에서 열연 중인 김남길과 이하늬는 스타 스타일 매거진 ‘하이컷’을 통해 공조 화보를 공개했다. 멋있는데 개구진 김...
아토팜, 저자극 어린이 매니큐어 ‘컬러 네일7종’ 출시

아토팜, 저자극 어린이 매니큐어 ‘컬러 네일7종’ 출시

㈜네오팜(대표 이주형)의 민감피부 전문 스킨케어 브랜드 ‘아토팜(ATOPALM)’이 어린이용 수성 매니큐어 ‘컬러 네일 7종’을 선보인다.해를 거듭할수록 어린이들을 위한 ‘키즈 뷰티’ 시장이...
현대그린푸드, ‘혈당강하쌀’ 국내 첫 출시 … “식자재 유통사업 강화”

현대그린푸드, ‘혈당강하쌀’ 국내 첫 출시 … “식자재 유통사업 강화”

현대그린푸드가 국내 최초로 혈당을 낮추는 기능이 있는 ‘혈당강하(降下)쌀’을 선보인다. 특색있는 프리미엄 식재 발굴을 통해 식자재 유통사업 경쟁력을 강화하기 위한 것으로, 혈당강하쌀을...

한빛소프트, 스퀘어 에닉스 '삼국지' 게임 개발 박차

한빛소프트(대표 김유라)가 삼국지 세계관 기반의 새로운 모바일 게임을 선보인다.25일 회사 측에 따르면 지난해 스퀘어 에닉스와 체결한 IP(지적재산권) 공동개발 계약에 의해 만들고 있는 '삼국지난무 후속작' 개발이 현재 최종 마무리 작업에 돌입했으며 검수 등 제반...
네네치킨, 현지화 전략으로 호주, 말레이시아 등 글로벌 사업 ‘활발’

네네치킨, 현지화 전략으로 호주, 말레이시아 등 글로벌 사업 ‘활발’

치킨 프랜차이즈 네네치킨(㈜혜인식품, 대표이사 현철호)이 지난 2012년 싱가포르를 시작으로 호주, 홍콩, 말레이시아, 대만까지 총 5개국 진출에 이어 올해 중동 지역까지 진출을 앞두고 있는 ...
슬로웨어, ‘나나미카’ 협업 상품 출시

슬로웨어, ‘나나미카’ 협업 상품 출시

삼성물산 패션부문의 이탈리아 남성 토탈 패션브랜드 ‘슬로웨어(Slowear)’가 일본의 기능성 패션 브랜드 ‘나나미카(Nanamica)’와 협업을 진행했다고 25일 밝혔다.‘슬로웨어’는 이번 협업을...
여기어때, 용인에 위치한 실내 스카이다이빙 '플라이스테이션' 이용권 공개

여기어때, 용인에 위치한 실내 스카이다이빙 '플라이스테이션' 이용권 공개

종합숙박·액티비티 앱 여기어때를 운영하는 위드이노베이션(대표 황재웅)이 국내 최초의 실내 스카이 다이빙 시설 온라인 첫 판매를 시작한다. 더불어 입점기념 체험 이벤트를 진행한다.여기어...

GS25 점포, 물류 인프라를 활용한 ‘반값택배’ 출시

GS리테일이 운영하는 편의점 GS25가 기존의 편의점 물류 배송 인프라를 활용한 반값택배를 25일 선보인다.반값택배는 고객이 GS25 점포에서 택배 발송을 접수하고 택배를 받는 상대방도 GS25 점포에서 찾아가는 구조의 택배 상품이다.화물을 보내는 고객이 GS25의 택배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