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리스트

케이스타그룹, 10만 명 규모의 K-POP 공연 진행 확정

주식회사 케이스타그룹은 지난 7월 인도네시아 PT.PADMA 그룹과 제휴하여 오는 11월 인도네시아 자카르타에서 10만 명 규모의 K-POP 콘서트를 진행하는 업무협약(MOU)를 체결했다고 9일 밝혔다.이번 업무협약을 통해 케이스타그룹은 해당 공연과 관련된 티켓팅, MD상품,...
롯데리조트속초, 워터파크로 떠나볼까?

롯데리조트속초, 워터파크로 떠나볼까?

롯데리조트속초의 워터파크는 실내 650평, 실외 3,600평 규모를 자랑하며 최대 2,500명 수용이 가능하다. 실내 워터파크에는 높이 1.2미터의 파도풀, 총 길이 105미터의 유수풀 외에 바데풀, 키...

이랜드리테일, 일생활균형 워크샵 개최

이랜드리테일이 직원들의 일과 삶의 균형을 돌아볼 수 있도록 9일 일생활균형 워크샵을 진행했다.이랜드리테일은 주 52시간 근로 및 직원들의 근무 환경 변화를 위해서는 리더의 인식을 바꾸는 것이 가장 먼저 해결해야 할 과제로 보고 이 같은 프로그램을 마련했다.이번...
레페 ‘레페 브룬’ 출시

레페 ‘레페 브룬’ 출시

‘레페(Leffe)’가 9일 오전 서울 용산구 한남동에 위치한 남성 스타일 라운지 헤아 서울에서 ‘레페 브룬’과 ‘레페 블론드’ 캔 제품 출시를 기념하는 사진행사를 진행했다.레페 브룬은 캐러...

아워홈, 소비자 편의성 높인 아워홈몰 앱 출시

종합식품기업 아워홈(대표 김길수)이 9일 공식 쇼핑몰 ‘아워홈몰’의 모바일 애플리케이션을 공식 출시한다고 9일 밝혔다.이번 ‘아워홈몰’ 앱 출시로 고객들의 쇼핑환경은 한 단계 더 업그레이드됐다. 최근 선보인 저칼로리 일상식 ‘언더100(Under 100)’은 물론이고...

야놀자, 오션월드 이용권 단독 특가 판매

글로벌 여가 플랫폼 기업 야놀자(대표 이수진)가 이달 22일까지 오션월드 이용권을 정가 대비 50% 할인된 온라인 최저가로 판매한다.야놀자는 보다 많은 이들에게 야놀자의 레저∙액티비티 예약 서비스를 알리기 위해 여름철 ‘핫 플레이스’인 오션월드와 단독 제휴했다...

SK플래닛 시럽 월렛, 멤버십/쿠폰 혜택 중심 개편

SK플래닛 모바일 지갑 ‘시럽 월렛(Syrup Wallet)’이 고객에게 꼭 필요한 멤버십/쿠폰 혜택 중심으로 서비스 화면을 개편했다고 9일 밝혔다. SK플래닛은 최신 소비 트렌드인 ‘소확행 : 작지만 확실한 행복’에 맞춰 작은 금액이지만 놓치기 아쉬운 멤버십 포인트 적립...

김가네, 차닭물쫄면 맛있게 먹는 ‘2018 띵작 공모전’ 진행

외식 프랜차이즈 전문 기업 ㈜김가네(회장 김용만)가 무더위를 이겨낼 ‘2018 김가네 띵작 공모전’을 진행한다고 9일 밝혔다.김가네는 이날부터 오는 8월 10일까지 신메뉴 ‘차닭물쫄면’과 함께하는 ‘2018 김가네 띵작 공모전’을 개최한다. 주제는 김가네 띵작(명작...

파스쿠찌, 제주 지역 한정판 음료 2종 출시

SPC그룹이 운영하는 이탈리아 정통 커피전문점 파스쿠찌가 제주 지역 특산물 ‘당근’과 ‘우도 땅콩’을 활용한 제주 전용 음료 2종을 출시했다고 9일 밝혔다. 올 봄에 이어 여름 시즌을 맞아 새롭게 출시한 제주 특화 음료는 ‘제주 오당주스’, ‘제주 우도땅콩 라떼...
메이블린 뉴욕, 워터프루프 아이템 출시

메이블린 뉴욕, 워터프루프 아이템 출시

색조 메이크업 브랜드 메이블린 뉴욕이 여름철 꼭 필요한 필수 워터프루프 아이템 ‘슈퍼 스테이 립 잉크’와 ‘매그넘 볼륨 마스카라’ 리얼 브라운 색상을 출시했다고 9일 밝혔다. 메이블린 뉴...

헉슬리(Huxley), 신제품 ‘딥 클렌징 루틴’ 2종 출시

컨템포러리 뷰티 브랜드 ‘헉슬리(Huxley)’에서 외부 유해 물질 및 메이크업과 피부 노폐물은 깨끗이 세정하고, 피부 속 깊숙이 촉촉한 수분감을 채워주는 신제품 ‘딥 클렌징 루틴’ 2종을 출시한다. 탁월한 보습력을 지닌 사하라 사막의 고귀한 원료 ‘선인장 시드 오...

롯데홈쇼핑, 빅데이터∙인공지능(AI) 기반 상담주문 서비스 도입

롯데홈쇼핑(대표 이완신)은 9일 음성인식 자동응답시스템(ARS)과 챗봇을 활용한 상담 가이드 시스템을 도입하는 등 빅데이터와 인공지능(AI) 기술을 적용한 상담주문 서비스를 구축했다고 밝혔다. 업계 최초로 도입한 음성인식 ARS는 고객의 음성을 인식해 상품 선택부터...

한국야쿠르트, 건강한 한 끼 식사 ‘잇츠온 프로그램’ 출시

종합식품유통기업 한국야쿠르트가 간편식과 발효유를 동시에 즐길 수 있는 ‘잇츠온 프로그램’을 선보인다. ‘잇츠온 프로그램’은 샐러드, 죽, 베이글 등 ‘잇츠온’ 간편식 제품에 ‘발효유’, ‘우유’, ‘커피’ 등을 더한 프로그램 식단이다. ‘닭가슴살샐러드 그...

베네피트 ‘2018 시츄에이셔널 키트’ 4종 출시

샌프란시스코 메이크업 브랜드 베네피트(benefit)가 ‘2018 시츄에이셔널 키트’ 4종을 출시한다고 9일 밝혔다. ‘2018 시츄에이셔널 키트’는 휴양지로 유명한 캘리포니아, 반짝반짝 빛나는 서울, 예술의 도시 파리, 하와이 해변 등 세계 주요 도시를 테마로 한 스페셜...

오리온 ‘초코파이 하우스’ 매장 확장 본격화

오리온은 프리미엄 디저트 매장 ‘초코파이 하우스’의 신규 매장 오픈 및 신제품 출시를 통해 하반기 사업 확장을 본격화한다고 9일 밝혔다.지난 5월부터 매장 전국 확대 전략에 따라 부산, 대구, 광주 등 주요 지역에 초코파이 하우스를 오픈한 데 이어 이번에는 외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