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리스트

한국마사회 '제7회 말산업 국가자격시험' 개최

한국마사회 '제7회 말산업 국가자격시험' 개최

인구론(인문계 학생의 90%는 논다), 흙턴(일은 못 배우고 허드렛일만 계속하는 인턴)이라는 신조어가 나올 정도로 취업난이 심각한 가운데, 최근 이색 자격증이 그 대안으로 급부상하고 있다. 취...
경륜, 경정장에 가면 봄맞이 문화공연이 풍성

경륜, 경정장에 가면 봄맞이 문화공연이 풍성

요즘 광명 스피돔과 미사리 경정장에서는 봄맞이 문화공연이 한창이다. 수요일, 목요일에는 미사리 경정장에서 금요일부터 일요일까지는 광명 스피돔에서 경륜, 경정 경주가 열리는 날에는 신나...
캘러웨이 어패럴, 한설희 프로와 함께하는 레슨 영상 ‘한썰에게 물어봐’ 공개

캘러웨이 어패럴, 한설희 프로와 함께하는 레슨 영상 ‘한썰에게 물어봐’ 공개

한성에프아이(대표 김영철)의 캘러웨이 어패럴은 한설희 프로와 함께하는 새로운 골프레슨 영상, ‘한썰에게 물어봐’를 공개했다고 20일 밝혔다. 캘러웨이 어패럴이 이번에 제작한 레슨 영상은...

더말로지카, CJ오쇼핑 방송 진행

에스테틱 브랜드 더말로지카가 새롭게 구성한 세트 상품으로 오는 24일 동지현 쇼호스트가 진행하는 동가게를 통해 오전 9시 25분부터 11시 30분까지 CJ오쇼핑 방송을 진행한다.이번 방송에서는 더말로지카의 베스트 아이템 ‘데일리 마이크로폴리언트’를 정품 4개와 미...

상하농원 ‘꿈꾸는 텃밭 프로그램’ 실시

농어촌 체험형 테마공원 상하농원이 고창군 사회복지관과 협업해 성장기 어린이와 고창군 농부 1세대 어르신이 함께하는 텃밭 체험 교육 ‘꿈꾸는 텃밭 프로그램’을 실시한다. 꿈꾸는 텃밭 프로그램은 고창군 내 유치원에 다니는 원아와 농부 1세대 어르신을 1:1로 매칭...
무슈제이 ‘굿페이스 올인원’ 홈앤쇼핑에서 론칭

무슈제이 ‘굿페이스 올인원’ 홈앤쇼핑에서 론칭

영화배우 정우성의 건강한 피부의 비밀로 알려진 브랜드 무슈제이(Monsieur J)는 ‘굿페이스 올인원’을 21일 홈앤쇼핑을 통해 선보인다고 밝혔다.‘굿페이스 올인원’은 탑 영화배우 정우성이 ...

쿨링 이너웨어 전쟁 본격화

최근 기상청에서 3월 전국 평균기온이 8.1도로 평년의 5.5∼6.3도보다 높았다는 조사결과를 발표했다. 올 4~6월 기온도 예년보다 높을 것으로 전망되고 있다.더위가 빠르게 찾아올 것으로 예상되는 올해 패션업계에서는 시원한 기능성 소재를 활용한 제품을 앞다투어 선...
​아크네스 ‘더마 릴리프 모이스처 폼클렌저’ 샘플링 이벤트 진행

​아크네스 ‘더마 릴리프 모이스처 폼클렌저’ 샘플링 이벤트 진행

스킨케어 브랜드 아크네스가 최근 품절 사태를 일으킨 ‘더마 릴리프 모이스처 폼클렌저’ 샘플링 이벤트를 진행한다고 20일 밝혔다.아크네스 ‘더마 릴리프 모이스처 폼클렌저’는 당김없이 촉...

C-페스티벌 2018, C샵(C#) 티켓 예매 이벤트

한국무역협회(회장 김영주)와 코엑스(사장 이동원)는 도심 속 문화 축제인 ‘C-페스티벌 2018(C-Festival 2018, 씨페스티벌)’의 이색 전시 프로그램 ‘C샵(C#)의 사전 예매자 대상 초대 이벤트를 진행한다고 20일 밝혔다.이번 초대 이벤트는 'C샵(C#)'의 티켓 사전 예매...

이베이코리아 옥션, 가정의 달 ‘드림세일’ 진행

이베이코리아가 운영하는 온라인쇼핑사이트 옥션이 다음달 8일까지 ‘가정의 달, 드림세일’ 프로모션을 진행한다.옥션은 가정의 달을 맞아 어린이날 연령대별 선물 추천부터 어버이날 취향별 선물 등 다양한 아이템들을 소개하고, 인기상품을 최대 70% 할인가에 판매한...
크록스 ‘라이트라이드™ 컬렉션’ 출시 기념, 이시언 팬사인회 진행

크록스 ‘라이트라이드™ 컬렉션’ 출시 기념, 이시언 팬사인회 진행

글로벌 캐주얼 풋웨어 브랜드 크록스가 ‘라이트라이드™ 컬렉션’ 출시를 기념해 배우 이시언을 홍보대사로 발탁했다.이시언은 평소 일상생활에서 크록스 슈즈를 즐겨 신고 인스타그램에 인증샷...

아모레퍼시픽 ‘메이크업 아티스트가 간다’ 실시

아모레퍼시픽은 장애인의 날을 맞이하여, 20일 오후 2시부터 서울특별시립 노원시각장애인복지관에서 시각 장애인 여성 대상으로 ‘메이크업 아티스트가 간다’ 행사를 진행한다. 이번 행사는 아모레퍼시픽의 청소년 진로 멘토링 사회공헌 활동인 ‘메이크업 아티스트가...

유리아쥬 ‘2018 브랜드 고객충성도’ 더모코스메틱 부문 대상 수상

프랑스 더모 코스메틱 브랜드 ‘유리아쥬(URIAGE)’가 2018 브랜드 고객충성도 대상 더모코스메틱 부문에 1위로 선정되었다고 밝혔다.2018 브랜드 고객충성도 대상은 한국소비자포럼과 미국 10대 브랜드 조사·컨설팅 기관인 ‘브랜드키(Brand Keys)’가 함께 공동 개발...

라벨영, 전국 장애인복지시설에 1억원 후원

라벨영(대표 김화영)이 전국 장애인복지시설에 1억원 상당의 현물을 후원하며 따듯한 나눔 활동을 이어가고 있다.라벨영은 지난 2013년 론칭 이후 매년 자선바자회와 불우이웃돕기 등 다양한 사회공헌활동을 이어 오며 이번 가양 3동 고정 후원과 동시에 서울 경기권의 ...
휠라(FILA) ‘마인드 블로어X글로벌 47 콜라보 프로젝트’ 실시

휠라(FILA) ‘마인드 블로어X글로벌 47 콜라보 프로젝트’ 실시

스포츠 브랜드 휠라(FILA)는 전 세계 8개국, 총 47개 브랜드와 함께 '마인드 블로워(Mind Blower) X 글로벌 47 콜라보 프로젝트'를 실시한다고 20일 밝혔다.마인드 블로워(Mind Blower)는 1995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