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리스트

삼성물산 준지 ‘19SS 파리 컬렉션 공개

삼성물산 패션부문의 글로벌 브랜드 준지(JUUN.J)가 22일 오후 1시(현지시간) 프랑스 파리의 명소 팔레 드 도쿄(Palais de Tokyo)에서 2019년 봄여름 시즌 컬렉션을 선보였다.준지는 2019년 론칭 예정인 여성복 준지(JUUN.J WOMEN)의 캡슐 컬렉션으로 남성복의 이미지를...

BBQ, 멕시코전 ‘월드컵 특수’ 치킨판매 70% 급증

대한민국과 멕시코의 축구 경기가 열린 지난 주말에도 치킨 판매가 급증한 것으로 나타났다. 치킨 프랜차이즈 BBQ는 지난 23일(토) 매출이 평소 주말 대비 70% 늘었다고 밝혔다. 월드컵 개막 이후 평소보다 평균 25%를 웃도는 매출 신장세를 이어갔다. 지난 18일 스웨덴...
⁠'월드컵 여신' 송다은-김해인, “멕시코전, 파이팅!” 추가 화보 공개

⁠'월드컵 여신' 송다은-김해인, “멕시코전, 파이팅!” 추가 화보 공개

24일 0시로 예정된 러시아 월드컵 조별예선 2차전읖 앞두고 배우 송다은과 김해인이 “멕시코전의 승리를 기원한다”는 메시지와 함께 응원 화보를 공개했다. 앞서 태극기와 붉은악마 응원복을...
[주간VOD-6월 3주] 마동석의 ‘챔피언’ 4주 연속 1위, 미스터리 청춘 스릴러 ‘버닝’ 2위

[주간VOD-6월 3주] 마동석의 ‘챔피언’ 4주 연속 1위, 미스터리 청춘 스릴러 ‘버닝’ 2위

케이블TV VOD가 CJ헬로, 딜라이브, 티브로드, 현대HCN 등 케이블TV 14개사의 디지털 가입자 750만명을 대상으로 서비스한 ‘6월 2주차 영화 및 방송 VOD’의 순위를 발표했다. 그 결과, ‘챔피언...
강남미용학원 SBS뷰티스쿨, 10주년 맞이 ‘합격프리패스’ 런칭

강남미용학원 SBS뷰티스쿨, 10주년 맞이 ‘합격프리패스’ 런칭

강남미용학원 SBS아카데미 뷰티스쿨 강남캠퍼스는 개원 10주년을 맞아 ‘합격프리패스반’을 런칭하고 수강생을 모집한다고 22일 밝혔다. 합격프리패스는 수강생이 미용자격시험에 합격할 때까...
알톤스포츠, 프리미엄 자전거 인피자 홈페이지 리뉴얼 오픈

알톤스포츠, 프리미엄 자전거 인피자 홈페이지 리뉴얼 오픈

알톤스포츠(대표 김신성)의 프리미엄 브랜드, 인피자는 공식 홈페이지를 리뉴얼오픈했다고 22일 밝혔다. 알톤스포츠는 고사양 프리미엄 브랜드로서의 경쟁력과 특징을 보다 명확하게 알리고 사용...
MBC아카데미 원격평생교육원, 사회복지사 2급 취업지원 프로젝트 진행

MBC아카데미 원격평생교육원, 사회복지사 2급 취업지원 프로젝트 진행

사회복지사 특성화기관인 MBC아카데미 원격평생교육원이 사회복지사 2급 자격증과정 학습자들을 위해 취업지원 프로젝트로 취업설명회를 진행한다. 이번 취업설명회는 6월 23일(토), 7월 14일(토...

지평주조, 춘천 제2공장 준공…25일 첫 생산 돌입

지평주조(대표 김기환)가 강원도 동춘천산업단지에 춘천 제2공장을 준공하고 오는 25일 첫 생산에 돌입한다고 22일 밝혔다.지난 12일 열린 준공식에는 김기환 지평주조 대표를 비롯한 임직원들과 유통 및 주류 업계 관계자들이 참석했으며, 김동교 3대 지평주조 사장과 ...

천호엔케어, ‘먹슬림 UCC 영상 공모전’ 개최

건강식품 전문기업 천호엔케어(대표 이승우)의 다이어트 건강기능식품 브랜드 먹슬림이 ‘도무지 식욕을 참을 수 없는 순간’이라는 주제로 ‘UCC 영상 공모전’을 개최한다.본격적인 여름을 앞두고 다이어트에 돌입하는 사람들이 늘어나고 있다. 무조건 굶으면서 체중을...

파리바게뜨, 응원 야식 4종 인기

파리바게뜨의 응원 야식 제품이 특수를 누리고 있다.22일 파리바게뜨에 따르면 ‘응원 야식 4종(치킨치즈봉, 매콤닭강정샌드위치, 불닭&맥앤치즈, 불닭또띠아)’ 판매량이 전주 대비 30% 이상 증가했다.최근 야식 수요가 급증한데다가 매콤한 맛으로 소비자들의 입맛을 ...
빙그레, 아카페라 사이즈업 광고 캠페인 개시

빙그레, 아카페라 사이즈업 광고 캠페인 개시

빙그레(대표이사 박영준)가 아카페라 사이즈업의 새로운 모델로 아이돌 그룹 SF9 멤버 로운을 선정하고 본격적인 광고 캠페인을 시작한다고 22일 밝혔다.이번에 아카페라 사이즈업 모델로 선정된...

블랙야크, YG케이플러스 협업한 썸머룩 디지털캠페인 공개

글로벌 아웃도어 브랜드 블랙야크가 모델 에이전시인 YG케이플러스와 함께한 ‘본 투 비 와일드(Born to be wild)’ 협업 디지털 캠페인을 공개했다고 22일 밝혔다. 디지털 화보와 필름으로 공개한 이번 캠페인은 청춘들의 거칠지만 솔직한 여름 여행기를 통해 낯선 환경...

실큰코리아, 현대백화점 무역센터점 ‘뷰티인보우’ 입점

글로벌 넘버원 가정용 뷰티 디바이스 전문 브랜드 실큰 코리아가 현대백화점 무역센터점의 헬스 & 뷰티 편집숍 뷰티인보우(beauty in BOW)에 입점했다고 22일 밝혔다. 뷰티인보우(beauty in BOW)는 현대백화점의 뷰티 편집숍으로 여성 콘텐츠 강화를 위한 콘텐츠 확장 중...

농심켈로그, 김종우 신임 사장 취임

㈜농심켈로그가 21일 신임 사장으로 김종우 사장을 선임한다고 밝혔다.신임 김종우 사장은 연세대학교 경영학과 재학 중 미국으로 건너가 뉴욕대학교 경영학 학사와 미시간대학교 경영대학원 MBA를 졸업하고, 필립모리스 대만 대표이사, 디아지오 아시아퍼시픽 영업총괄...

농협하나로마트, 우수고객 농촌 체험행사 개최

농협(회장 김병원) 하나로유통은 하나로마트 우수고객 40명을 초청해 농촌 체험행사를 실시했다. 이날 행사로 농산물 생산, 유통과정과 농촌·농협의 역할에 대한 이해의 폭을 넓히고 우리 농산물 이용을 생활화하는 계기가 마련될 것으로 기대된다.안성 인처골마을을 방...