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리스트

설화수, 생기 안티에이징 라인 ‘설린’ 출시

설화수, 생기 안티에이징 라인 ‘설린’ 출시

뷰티브랜드 설화수가 설린 라인을 출시한다고 26일 밝혔다.설화수가 새롭게 선보이는 설린 라인은 항산화, 항노화, 탄력 효능이 있는 녹매화를 공통적으로 함유하여 피부피로에 의한 노화를 다스...
본도시락 ‘봄주꾸미달래삼겹구이 도시락’ 2만개 판매 돌파

본도시락 ‘봄주꾸미달래삼겹구이 도시락’ 2만개 판매 돌파

본아이에프 한식 도시락 브랜드 본도시락은 올봄 신메뉴로 선보인 ‘봄주꾸미달래삽겹구이 도시락’이 출시 이 주 만에 2만 개 이상 판매됐다고 26일 밝혔다.지난 12일 선보인 ‘봄주꾸미달래삼...
버거킹, 더블킹 시리즈 신제품 ‘더블치킨맨’ 출시

버거킹, 더블킹 시리즈 신제품 ‘더블치킨맨’ 출시

햄버거 브랜드 버거킹이 치킨패티와 매콤한 소스의 환상적인 조합을 자랑하는 ‘더블치킨맨’을 출시했다.더블치킨맨은 2장의 두툼하고 담백한 치킨패티와 고소한 치즈, 매콤한 버팔로 소스 맛의...
에뛰드하우스 ‘매트 시크 립라커’ 출시

에뛰드하우스 ‘매트 시크 립라커’ 출시

메이크업 브랜드 에뛰드하우스가 번짐이나 묻어남 없이 매트하게 오랫동안 립 컬러가 유지되는 ‘매트 시크 립라커’를 출시한다.이번 신제품 ‘매트 시크 립라커’는 풍부한 컬러 피그먼트가 입...
현대차 제친 'SK' 시총 2위 차지…전년대비 39% 급증

현대차 제친 'SK' 시총 2위 차지…전년대비 39% 급증

SK 시총이 현대차를 제치고 2위로 뛰어올랐다. 반면 현대차 시총은 전년대비 11.00% 감소한 것으로 파악됐다. 한국거래소는 국내 10대 그룹의 시가총액이 1년 전에 비해 17% 넘게 늘었다고 26일...
성인교육업계, 상품 다각화로 新활로 개척

성인교육업계, 상품 다각화로 新활로 개척

성인 교육 기업들이 상품 다각화로 새로운 고객 유치 경쟁에 나섰다. 학령인구 감소, 과도한 마케팅 경쟁으로 부담이 커진 성인 교육 업계가 새로운 활로를 모색하며 성장 발판을 마련하고 있다...

옥션, ‘자코모 소파’ 손잡고 O2O 프로모션 실시

온라인마켓플레이스 옥션이 소파 전문 브랜드 ‘자코모(JAKOMO)’와 함께 단독 상품을 출시하고 오프라인 쇼룸을 마련한다. 옥션 단독 상품은 ‘라헨느 4인 천연면피 소가죽소파’로 이탈리아산(독점) 더블 코일 밴드와 사면포 처리한 활엽수종 목재를 사용했다. 팔걸이...

풀무원-동반성장위, 협력기업 위한 동반성장·상생협력 협약

풀무원이 동반성장위원회와 협력중소기업을 위한 동반성장과 상생협력 협약을 체결하고 협력사들과의 동반성장에 본격적으로 나섰다.풀무원식품은 26일 삼성동 ‘인터콘티넨탈 서울 코엑스’ 호텔에서 70개 협력중소기업 등 100여 명이 참석한 가운데 열린 ‘2018 풀무원...

'2018 F/W 헤라 서울패션위크' 종료

아모레퍼시픽 뷰티 브랜드 헤라가 공식 후원하는 '2018 F/W 헤라 서울패션위크(HERA Seoul Fashion week)'가 지난 24일 막을 내렸다.2016 S/S 시즌부터 총 6회의 시즌 동안 헤라 서울패션위크의 백스테이지 메이크업을 성공적으로 이끈 헤라는 이번 시즌에서도 앞서가는...
‘벌크옴므’ 팝업스토어 운영 종료

‘벌크옴므’ 팝업스토어 운영 종료

일본 남성 스킨케어 브랜드 벌크옴므는 지난 3월 2일부터 23일까지 3주동안 마포구 동교동에서 팝업스토어를 진행했다. 벌크옴므는 이번 팝업스토어에서 전 제품 체험 할 수 있는 공간을 마련해...

더반찬, 초록우산어린이재단과 결식아동 후원 협약 체결

동원홈푸드 국내 최대 신선 HMR 전문 온라인몰 ‘더반찬’이 26일 초록우산어린이재단 서울남부지역본부에서 초록우산어린이재단과 결식아동 후원을 위한 업무 협약을 체결했다.더반찬은 ‘세상 모든 아이들의 집밥은 같아야 한다’는 목적으로 이번 협약을 체결하게 됐...

롯데홈쇼핑, 인공지능(AI) 기반 챗봇 서비스 ‘샬롯’ 오픈

롯데홈쇼핑은 지난 21일 인공지능(AI)에 기반한 챗봇 서비스 ‘샬롯(Charlotte)’을 오픈하고, 혁신적인 쇼핑 서비스 제공에 본격적으로 나서고 있다. ​‘샬롯’은 한국IBM의 인지 컴퓨터 기술인 '왓슨(Watson)'을 활용한 ‘지능형 쇼핑 어드바이저’로 대화형 상담 ...
신세계푸드 ‘피크닉 도시락’ 출시

신세계푸드 ‘피크닉 도시락’ 출시

신세계푸드가 운영하는 ‘올반’, ‘보노보노’, ‘데블스도어’ 등 외식 브랜드에서 본격적인 나들이 철을 맞아 피크닉 도시락을 선보인다.‘프리미엄 한식 도시락’이라는 콘셉트로 선보인 올...

야놀자 ‘2018 좋은 숙박 Top 100’ 선정

글로벌 여가 플랫폼 기업 야놀자가 ‘2018 좋은 숙박 Top 100’을 선정해 공개했다.야놀자 좋은 숙박 Top 100은 전국 제휴점들의 숙박 품질 및 서비스를 평가, 그 가운데 우수 중소형 숙박업소 상위 100곳을 엄선해 소개하는 프로그램이다. 소비자들에게 좋은 숙박의 명...
원더브라, 남성용 ‘WBX 사각 브리프’ 출시

원더브라, 남성용 ‘WBX 사각 브리프’ 출시

엠코르셋㈜가 전개하는 글로벌 란제리 브랜드 원더브라가 편한 남성 언더웨어 ‘WBX 사각 브리프’를 전국 매장을 통해 선보인다.‘WBX 사각 브리프’는 원더브라의 스포츠 전용 라인 WBX를 통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