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리스트

본죽, 본설렁탕 브랜드 '본설'로 리뉴얼

한식 프랜차이즈 기업 본아이에프가 설렁탕 프랜차이즈 ‘본설렁탕’의 브랜드명을 ‘본설’로 교체하고 새로운 모습을 선보인다고 3일 밝혔다. 본설은 지난 2015년 론칭한 본설렁탕의 새로운 이름으로, ‘설렁탕의 새로운 경험’ 이라는 슬로건 아래 전통음식인 설렁탕...

헤라 ‘플래쉬-온 아이 세럼’ 출시

아모레퍼시픽 럭셔리 뷰티 브랜드 헤라가 얇고 민감한 눈가 피부에 생기를 부여해주는 ‘플래쉬-온 아이 세럼’을 출시했다고 3일 밝혔다.이번 신제품은 국소부위용 어플리케이터인 '올-타임 쿨 팁(All-Time Cool Tip)'이 부착되어 있어 손대지 않고 간편하게 눈가 피부...

영동건강 르꼬망스, 신제품 4종 무료체험 이벤트 진행

체외 진단용제품 전문기업 (주)영동제약의 계열사 영동건강(주)은 식사대용식품 르꼬망스 뮤즐리 2종과 알로에즙 2종을 포함한 신제품 4종 무료체험 이벤트를 실시한다고 3일 밝혔다.이번 르꼬망스 신제품 4종 무료체험 이벤트는 식사대용식품 ‘뮤즐리브런치’, ‘베리...
하이네켄 ‘비전 (Vision) 캠페인’ 전개

하이네켄 ‘비전 (Vision) 캠페인’ 전개

맥주 브랜드 하이네켄이 ‘2018 비전(Vision) 캠페인’을 진행한다고 3일 밝혔다. 1873년 네덜란드에서 설립된 이래 145년이 지난 지금까지 꾸준한 사랑을 받고 있는 하이네켄은 이번 캠페인을 ...
로저드뷔, 엑스칼리버 스파이더 피렐리 신제품 공개

로저드뷔, 엑스칼리버 스파이더 피렐리 신제품 공개

스위스 시계 브랜드 ‘로저드뷔’가 엑스칼리버 스파이더 피렐리 에디션 신제품 2종을 3일 공개했다.그 중 첫 번째는 전세계 8피스 한정판으로 출시한 ‘엑스칼리버 스파이더 피렐리 더블 플라잉...
W컨셉, 스트릿 화보 공개

W컨셉, 스트릿 화보 공개

디자이너 편집숍 W컨셉이 미국의 다양한 패션 인사이더와 유명 포토그래퍼 필 오(Phil Oh)의 협업으로 완성된 프론트로우(Frontrow)의 스트릿 화보 ‘포트레이트 오브 뉴욕(Portrait of New Yor...
공스타그램 전용 앱 ‘타카’, 웹툰작가 콜라보로 10대 이용자 공략 본격화

공스타그램 전용 앱 ‘타카’, 웹툰작가 콜라보로 10대 이용자 공략 본격화

에스티유니타스의 공스타그램 전용 앱 ‘타카(taca)’가 인기 웹툰작가와 손잡고 ‘힘이 나는 초상화 페스티벌’을 진행, 여름방학을 앞둔 10대 이용자 공략에 적극 나섰다.타카는 목표 달성을 ...
동원F&B ‘덴마크 얼려먹으니 더 좋은 우유’ 3종 출시

동원F&B ‘덴마크 얼려먹으니 더 좋은 우유’ 3종 출시

동원F&B(대표이사 김재옥)가 여름철을 맞아 우유 아이스크림으로 얼려먹는 가공유, ‘덴마크 얼려먹으니 더 좋은 우유’ 3종(초코, 바나나, 수박)을 출시했다고 3일 밝혔다.‘덴마크 얼려먹으니...
모바일 홈쇼핑 이용자 70% ‘여름휴가로 해외여행 간다’

모바일 홈쇼핑 이용자 70% ‘여름휴가로 해외여행 간다’

모바일 홈쇼핑 포털 앱 홈쇼핑모아를 운영하는 ㈜버즈니(공동대표 남상협, 김성국)가 이용자 6,448명을 대상으로 진행한 설문조사 결과 10명 중 7명은 이번 여름 해외여행을 계획하고 있는 것으...
스마트학생복, 방탄소년단과 3년 연속 전속모델 계약

스마트학생복, 방탄소년단과 3년 연속 전속모델 계약

스마트학생복(대표 윤경석)이 3일, 전속 모델 방탄소년단과 재계약을 체결하며 3년 연속 인연을 이어가게 됐다고 3일 밝혔다.지난 2016년부터 스마트학생복의 전속 모델로 활동하고 있는 방탄소...

11번가 ‘고객 맞춤형 마케팅’으로 여행 성수기 공략

SK플래닛(사장 이인찬) 11번가가 여행 핵심 성수기 7월을 겨냥해 고객이 원하는 여행지역 ‘항공’, ‘숙박’, ‘현지투어∙패스’, ‘여행용품’ 등 최적의 상품을 제안하는 ‘고객 맞춤형 마케팅’(Cross Offering Marketing)을 본격적으로 펼친다고 3일 밝혔다.‘여행...

CJ ENM 오쇼핑 부문, 해외 홈쇼핑 초청

CJ ENM 오쇼핑 부문은 2일과 3일 이틀 동안 총 130여개 중소기업들과 상담을 진행했다. 이는 행사에 참여한 기업들 중 가장 큰 규모다.서울 삼성동 코엑스에서 진행된 이번 수출상담회에 CJ ENM 오쇼핑 부문은 태국, 말레이시아, 멕시코 등 6개국의 홈쇼핑 MD 12명이 참...

풀무원푸드앤컬처 ‘소나기 서비스’ 실시

풀무원푸드앤컬처가 가평 휴게소, 경기광주 휴게소 등 전국 17개 고속도로 휴게소에서 소나기가 올 경우 우산이 없는 고객들에게 직원들이 우산을 씌어주는 대고객 서비스를 실시한다.풀무원 계열의 생활서비스 전문기업 풀무원푸드앤컬처(대표 권혁희)가 운영하는 전국...
GS25, 편의점 업계 최초 종이 쇼핑백 도입

GS25, 편의점 업계 최초 종이 쇼핑백 도입

GS25가 편의점 업계 최초로 종이 쇼핑백을 도입한다. GS리테일이 운영하는 편의점 GS25는 오는 12일부터 전국 GS25 점포에 종이 쇼핑백 도입 관련 공문을 발송하고 본격적인 종이 쇼핑백 사용에...

세컨스킨 ‘7월 릴레이 고객감사전’ 진행

라이프스타일웨어 세컨스킨이 여름을 맞아 ‘7월 릴레이 고객감사전’을 세컨스킨 공식몰과 오프라인 매장에서 순차적으로 진행한다. 이번 고객감사전을 통해 세컨스킨의 여름 인기 제품인 드레스와 탑, 언더웨어 등 총 81종의 대표상품을 최대 71% 할인된 가격에 판매한...